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목포

{낭만 가득 가을 목포 뚜벅이 여행} 7. 목포야경은 필수!!-목포스카이워크

반응형

{낭만 가득 가을 목포 뚜벅이 여행} 7. 목포야경은 필수!!-목포스카이워크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

저는 어릴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정감가는 골목 시화골목을 보고 왔어요 ㅎㅎ 

시화골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ㅎ 

limonly.tistory.com/92

이제 저는 야경을 보러 간답니다~요새 아주 핫한 곳이지요??

목포 스카이 워크 ㅋㅋㅋ

낮에도 좋지만 밤에는 더욱 멋지다는 이곳 ㅎㅎ 가 볼까요?ㅋ

 

광주송정역(8:32SRT출발)→목포역(09:07도착)목포근대역사관1,2카페:1787양과점근대역사점태동반점씨엘비베이커리(바게트)연희네슈퍼&서산동시화골목길목포스카이워크평화광장(춤추는분수) 목포시외버스터미널광주

 

1. 목포스카이워크

①주소: 목포시해양대학로 59

②운영시간:3월~10월(09~21시) 11월~2월(09~20시)

③상세내용: 낮과 밤 모두예쁜곳. 4시경갔다가 목포대교 불켜지는 것 까지 볼 것

 

여기도 1번 버스를 타고 갔답니다 ㅎㅎ 한 20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ㅎ 시화골목 버스 내린곳에서 바로 타면 된답니다 ㅎㅎ 원래 여기는 해수욕장이었대요~그런데 지금은 이렇게 개발을해서 수영은 불가랍니다 ㅎㅎ 그래도 왼쪽으로 쭈욱 가시면 모래사장이 있어서 ㅎㅎ 거기서 발은 담그실수 있어요 ㅎㅎ 

헐... 이게 무슨일지요??ㅠㅠ 강풍으로 현재 폐쇄중 ㅠㅠㅠ 아... 정말 아쉬워라 ㅠㅠㅠ

하절기(3월~10월) 09:00~21:00 개방

동절기(11월~2월) 09:00~20:00 개방 이랍니다. 하지만 바람이 많이 불면 오늘처럼 폐쇄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쉽지만 그래도 이곳을 즐겨봐야죠?

이곳에는 목포대교를 조망할수 있어요~그리고 목포 스카이워크 조형물이 있어서 인증샷찍기 딱이지요?ㅎㅎ

여기서 바라만 봐도 너무 멋지답니다~하지만 아쉽잖아요?ㅋㅋ 내려가 봐야지요 ㅎㅎ

여기에 2층이 유명한 대반동201카페가 있어요 ㅎㅎ 근데 저는 궂이 사람많은데 가고 싶지 않고 여기를 거닐어 보고 싶어서 1층으로 가서 밖으로 나갔답니다 ㅋ

예쁜 파라솔도 있고 ㅎㅎ 방뚝까지 걸을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ㅎㅎ

구름이 많은 흐린날이라 아쉽아쉽 ㅋㅋ 그래도 좋다 ㅋㅋㅋ 배들도 많이 지나다니네요 ㅎㅎ 생각보다 넓어서 보는데 꽤나 시간이 걸렸어요~ㅎㅎ 다들 쌍쌍으로 가족단위로 친구들과 나와서 즐기시는데요 ㅋㅋ 저는 저혼자 너무 잘노네요 ㅋㅋ 그래도 좀 외롭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슬슬 노을이 지네요~~두꺼운 구름층 사이로 사알짝 고개를 내미는 붉은 노을~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고 알차게 보내는 구나~ㅎㅎ 목포는 항상 잠깐 왔다가 밥이나 술먹고 쓩 하고 광주로 다시 갔었는데 ㅎㅎ 이렇게 하루종일 지내니 또 새롭네요 ㅎㅎ 

이렇게 해들이 정박되어 있구요~~바다의 짠내가 바람이 부니 물씬 풍겨오네요 ㅎㅎ 나 바다왔구나 ㅋㅋ 확 체감됩니다 ㅋ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워지더라구요 ㅎㅎ 

으잉?? 딱 위를 보니 사람들이 스카이 워크를 걷고있어요 ㅋㅋ 무슨일이지?? 궁금한 저는 올라갑니다 ㅋㅋ 바람이 조금 잦아들어서 임시폐쇄된 스카이워크가 개방되었대요~울라라라라라~~아이 신나라 ㅋㅋㅋ

저는 여행운은 기똥차게 좋나봐요 ㅋㅋ 너무너무 신나요 ㅋㅋ 우후~~ㅎㅎ 저는 저렇게 밑이 뻥 뚫린 이런거 스릴넘쳐서 너무나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걸어보세~~근데 아까 낮에 비가와서 그런지 물이 있어서 직원분들이 열심히 닦고 계시더라구요~사람들 미끄러지지 않도록요 ㅎㅎ 비오는 날은 조심조심 걸으셔야 해요 ㅋㅋㅋ

여기 올라왔으니 족적은 남겨야죠 ㅋㅋㅋ 풋 프린트샷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더 좋아요 ㅋㅋ 그물로 되어있는 뻥 뚫린공간 ㅋㅋ 흔들흔들 ㅋㅋ 넘 좋아요 ㅋㅋ 하지만 고소공포증 있으신분들은 무서울것 같아요 ㅋㅋ 실제로도 무서워를 외치는 분 여럿 봤어요 ㅋㅋ 전 여기서 폴짝폴짝 하고팠지만 유의사항에 안된대서 사뿐사뿐 걸어봤습니다ㅋㅋ

스카이워크 끝에서 바랍는 목포대교 ㅎㅎ 훨씬 더 멋있어 보이고 가까워 보이더라구요 ㅎㅎ 

어느새 어두워지기 시작해서 여기저기 불이 들어오네요 ㅎㅎ 난간에 깨알같이 흔들림주의 ㅋㅋㅋ 

다시 한바퀴 걷고 나오니 목포주요관광지 안내판이 ㅋㅋㅋ

이제는 왼쪽으로 쭈욱 내려가 봅니다 ㅋㅋ

어머 ㅎ 하트로 조형을 ㅋㅋ 빨간 하트 이쁘네요 ㅎㅎ 

여기는 진짜 모래사장까지 있어서 ㅋㅋ 정말 해수욕장 같아 넘 좋았어요 ㅎㅎ 파도소리도 좋고 ㅋㅋ 방파제쪽은 파도가 엄청세서 조금 무서웠는데 ㅋㅋ 여긴 잔잔한 파도가 ㅋㅋ

넌 돗단배가 아니라 요트겠지?ㅋㅋㅋ 어쩜 저 순간에 저 배가 지나가는지 ㅋㅋ 너무 이쁘다요 ㅋㅋㅋ

나도 저런 요트 타고 뱃놀이 하고프다 ㅋㅋ 하지만 ㅋㅋ 현실은 ㅋㅋ

순식간에 해가지고 ㅎㅎ 이렇게 불들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정말 낭만가득한 항구 목포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 

아니 언제부터 이렇게 목포가 멋지게 탈바꿈 된거죠??ㅋ 나만 몰랐나봐요~정말 야경명소 ㅎㅎ 야경 맛집 맞아요 ㅎㅎ 근처에 포차도 많아서 ㅎㅎ 멋진 목포대교를 보면서 한잔두잔 하면서 조개구이나 회를 먹으면 딱일것 같아요~ㅎㅎ 코로나 끝나면 친구들과 여기서 이제 놀아야겠어여 ㅋㅋ

드디어 목포대교 가로등에 불이 켜지고 조금 더 있으니 대교에도 그리고 이름모를 섬들에도 불이 들어옵니다~나도 모르게 탄성이 흘러나와요 ㅎㅎ 너무이뻐요 ㅎㅎ 근데 여기는 목폰데 왜 내 입에서는 여수밤바다가 흘러나올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목포야경~ㅎㅎ 목포대교 야경맛집 맞습니다~ㅎㅎ 

광주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야경 맛집 목포 추천합니다~ㅎㅎ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ㅎㅎ 

가슴이 답답할때~코로나땜에 어디가지도 못할때~드라이브 삼아~이곳에서 목포바다야경을 보고 가면 정말 힐링 제대로 되고 스트레스 확 날리고 가슴이 뻥 뚫리실거에요 ㅎㅎ 

저는 또다른 야경 포인트로 이동할거에요 ㅎㅎ 

정말 추워서 이거 안보고 집에갔으면 엄청 후회했을뻔 ㅋㅋ

여러분~!! 바다바람 장난아니게 매섭습니다 ㅋㅋ 뼈까지 시려요 ㅋㅋ 따뜻하게 입고오세요 ㅋㅋㅋ

밤이 깊어질수록 더 빛나는 목포대교와 그 주변들 ㅎㅎ 담에 또 보자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