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목포

{낭만 가득 가을 목포 뚜벅이 여행} 8. 목포야경은 필수!!-평화광장(춤추는 바다 분수)

반응형

{낭만 가득 가을 목포 뚜벅이 여행} 8. 목포야경은 필수!!-평화광장(춤추는 바다 분수)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 하루가 벌써 다 끝나가네요 ㅎㅎ 저는 스카이워크에서 아주 멋진 목포대교를 배경으로 한 야경을 보았어요 ㅎㅎ 그리고 평화광장으로 왔지요 ㅎㅎ 저는 목포에 오면 항상 평화광장에서 밥먹고 차마시고 걷고 술마시고 했는데 ㅋㅋ 춤추는 바다분수는 본적이 없네요 ㅋㅋㅋ 참... 아이러니 ㅋㅋ 그래서 오늘 뚜벅이 당일치기 여행답게 ㅋㅋ 그리고 낭만 가득한 목포를 즐겨야 하니 ㅋㅋ 시간에 맞춰 춤추는 바다분수를 보러왔답니다 ㅋㅋㅋ

목포 스카이워크이야기가 궁금하다면?

limonly.tistory.com/93

 

-일정-

광주송정역(8:32분SRT출발)→목포역(09:07도착)→목포근대역사관1,2관→카페:1787양과점근대역사점→태동반점→씨엘비베이커리(바게트)→연희네슈퍼&서산동시화골목길→목포스카이워크→평화광장(춤추는바다분수)→ 목포시외버스터미널→광주

 

 

1. 평화광장

①주소: 전남 목포시 평화로 82

 

 

 

②상세내용:

**목포춤추는바다분수: 전남 목포시 미항로 115 061-284-8580 

-9월~11월-화수목일(20시,20:30분 공연)/금토(20시,20:30, 21시 공연)

 

평화광장은 바닷가를 따라 길게 조성되어있어요 ㅎㅎ 현지주민들 뿐만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은 곳인데요~특히 저녁먹고 많은 분들이 광장을 찾아 나오셨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하트 조형물도 되어있고 ㅎㅎ 길을따라 테라스가 잘 꾸며진 멋진 카페들도 즐비해요 ㅎㅎ 그리고 맛집들도 매우 많지요 ㅋㅋ 제사랑하는 맛집 해촌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ㅋㅋ

여기도 공공으로 이용하는 전동 킥보드가 있더라구요 ㅋㅋ 어플로 쓰던데 ㅋㅋ 기계치인 저는 구경만 ㅋㅋㅋ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지요?? 저도 길을 따라 쭈욱 구경하며 걸었답니다 ㅎㅎ 걷다보니 춤추는 바다분수 입구 발견 ㅋㅋ

그런데 궂이 이 입구 뿐만 아니라 ㅋㅋ 무대가 잘 보이는 아무데나 앉으시면 되요 ㅋㅋ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ㅋㅋ 멀찍히 사람없는데로 갔답니다 ㅋㅋㅋ

아직 시작전 메인무대 ㅋㅋ 

목포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ㅋㅋ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안내판을 찍어봅니다 ㅋㅋ 저는  8시 공연을 봤어요~한 타임당 20분 인데 4~5곡 정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ㅎ 

8시가 가까워 지니 안내방송이 나옵니다~사연을 보내면 읽어주고 축하의 메시지가 나타나더라구요 ㅎㅎ 특별한 날 이벤트로 하기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시작합니다~ 근데 오늘 선곡 제 스타일은 아닌것 같아요 ㅋㅋㅋ

첫번째 곡은 쑥대머리 ㅋㅋㅋ으잉?? 국악이긴 한데...음... 거기까지...

두번째 공연은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에 나오는 노래였어요~ㅎㅎ 웅장하니 멋졌어요 ㅎㅎ 같이 감상해 보실까요??ㅎㅎ 영상으로 찍어봤답니다 ㅋㅋ

레미제라블 음악에 맞춘 분수공연~!! 이게 제일 저는 재밌었네요 ㅎㅎ 그리고 첨밀밀과 다른 노래가 하나 더 나왔었어요 ㅎㅎ 냉정하게 평가하자면 그냥저냥 볼만은 했다 ㅎㅎ 그날 어떤 곡이 선곡되느냐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마카오나 두바이의 그런 분수공연 기대하시면 안됩니다~퀄리티가 달라요~달라~!! 그냥 동네공연처럼 즐기셔야 합니다 ㅋㅋ 많은것을 바라면 안됩니다~!!!

그래도 공연전에 버스킹 공연도 보고 ㅎㅎ 바다분수도 보고 오늘 하루 너무 알찼어요~ㅎㅎ

한번 봤으니 만족합니다~담에 시간이 되면 우연찮게 볼수는 있어도 일부러 시간맞춰 보진 않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한번 본것에 만족하기로 합니다 ㅋ

이제 버스터미널로 가야지요 ㅋㅋ 광주랑 목포는 차로 한시간 거리 ㅋㅋ 가까워서 언제든 올수 있어서 부담없고 좋아요 ㅎ 

9시가되니 사람이 없더라구요 ㅋㅋ 기계로 표를 사고 대기중 ㅋ

안녕~목포 ㅎㅎ 오늘 너무 알차고 재밌었어 ㅋㅋ

덕분에 목포가 야경맛집이라는 새로운 사실을 깨닫게 되었네요 ㅎㅎ 

저의 낭만가득 가을 목포여행은 여기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