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맛집

청년다방-불향차돌떡볶이(feat. 볶음밥)

반응형

청년다방-불향차돌떡볶이(feat. 볶음밥)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떡복이를 먹으러 청년다방에 출동했어요 ㅋㅋ

요새 스트레스 만땅으로 ㅠㅠㅠ 매운매운 매운맛이 필요해~!! 상태였거든요 ㅋㅋ

마침 ㅋㅋ 청년다방이 먼지 몰랐던 저의 지인을 만나고 ㅋㅋ 문화충격을 받아 ㅋㅋ 이곳으로 출동했지요~~

아니~!!!! 청년다방의 떡볶이를 아직도 모르다니... 이거 실화임??

복고풍의 느낌팍팍 청년다방 외관~!!! 베스트 메뉴 입간판이 우릴 맞이해주네요 ㅋㅋㅋ

청년다방에 오면 항상 고민하지요... 짜장면이나 짬뽕이냐를 고민한느 것처럼~!!!

통큰오짱떡볶이냐 아니면 불향가득 차돌떡볶이냐~!!!

너무너무 힘든 선택의 순간이 있는 이곳 ㅋㅋㅋ

차돌박이는 호주산 오징어는 중국산 김치 중국산.... 요새 김치에 민감해요 ㅠㅠ 중국산 시러요 ㅠㅠ

요샌 음식점 가면 원산지를 잘 살펴보게 되는것 같아요... 중국산 김치 out~!!!

주방은 오픈형~!! 깨끗해 보여서 안심~~

-청년다방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떡볶이가 나오면 국물을 더 졸이며 기다리기

2. 떡볶이와 토핑을 적당한 사이즈로 잘라 국물에 찍어먹기

3. 남은 국물에 볶음밥 볶아먹기

오늘 저희도 이렇게 먹을거랍니다~!!!!

이른시간이라 홀에 손님은 없었어요~~ ㅎㅎ 맘편하게 먹기~!!!

드디어 주문의 순간 ㅋㅋㅋㅋ

아... 고민된다 ㅋㅋ 그래서 ㅋ 오늘 첨 방문인 지인에게 메뉴 선택권을 넘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의 픽은 불향차돌떡볶이~!! 역시 고기덕후다운 선택 ㅋㅋㅋㅋㅋ

미안 ㅋㅋ 통큰오짱떡볶이 ㅋ 넌 담에 만나자꾸낭 ㅋ 

알짜세트 메뉴와 고민했는데~~ 둘이 먹을거라서 ㅋ 양이 넘나 많을것 같아 떡볶이만 중으로 선택 ㅋ 

드디어 나왔어~!! 나왔다~!!! 비쥬얼보소 ㅋㅋ 불향가득먹은 ㅋㅋ 차돌떡볶이~~

지금부터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여러분~!!

입에 침이 고이고 군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도 조금 참아야 해요~~

국물을 조금 더 졸여야 더 맛있는 떡볶이를 맛볼수 있거든요~~ 현기증 나도 참아야 해요~~

차돌의 향이 나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어도 기다려야 합니다~~

길고긴 인내의 시간이 가고~!!!

나의 사랑 쫀득 탱탱 떡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ㅋㅋ 사리들도 정리를 해주면 ~~ㅋㅋㅋ

신나게 먹자타임~!!

전 쌀떡보다 밀떡을 좋아해요 ㅋ 그래서 여기 청년다방이 넘나 좋은것 같아요~~

토핑들좀 보세요 ㅎㅎ 가득담긴 차돌과 군만두 두개, 메츄리알 2알, 파, 어묵, 라면~!! 푸짐하죠??ㅋㅋ

신나게 먹다보니 ㅋ 음... 다먹었네??ㅋㅋ 은근 얼큰하게 매운맛이 올라오는 ㅋ 청년다방의 떡볶이에요~~ ㅎㅎ

국물 자작하게 적셔서 먹어주면 넘나 맛있답니다 ㅎ 

이대로 나가긴 너무 아쉬워~!!!!!

우리 마무리로 ㅋㅋ 볶음밥 ㅎㅎ 

역시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 그것도 날치알 볶음밥~!!!

비벼서 나올줄 알았는데 ㅋ 저래 나와서 ㅋㅋ 우리가 쉐킷쉐킷~!!

아니.. 참기름향이 이렇게 고소하기 있기 없기~!!!

다시 배고프려고 하더라구요 ㅋㅋ 우린 이미 full이었는데 ㅋㅋ

열심히 쉐킷하고 얇고 넓게 펼쳐주리라~!! 넌 더 바삭바삭 꼬들꼬들 ㅋ 눌러지리라~!!!

하아~!! 이때도 기다리기 넘나 힘든것 ㅋㅋ 

드뎌 ㅋㅋ 지금이야~!!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입안을 행복하게 하고 누룽지가 된 볶음밥을 긁어먹는 재미가 넘 좋았어요 ㅋㅋ

우린 폭풍흡입을 하고 ㅋㅋ 배가 올챙이가 되었다지요 ㅋㅋ

지인의 청년다방 첫 방문 ㅋ 대성공이었어요 ㅋㅋㅋ 넘나 맛있어 해서 ㅋㅋ 제가 다 뿌듯했어요 ㅋㅋ

차돌떡볶이 중 14500+날치알볶음밥 2000= 165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