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강릉

[2021.5.18~5.22 강릉여행] 1일차-강릉중앙시장

반응형

[2021.5.18~5.22 강릉여행] 1일차-강릉중앙시장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림온니의 이른 여름휴가-강릉편 여행일정표]

1일차 일정: 광주-강릉시외버스터미널- 강릉게스트 하우스 중앙점 체크인-형제칼국수- 월화거리(남대천철교)-중앙시장-안목해변-카페젠주

저는 월화거리를 지나가다가 중앙시장을 발견했답니다 ㅎㅎ 

중앙시장 왼편에는 공영주차장이 있구요 중앙시장 지하에 어시장이 있어요~ 

중앙시장 메인 입구 바로 옆에 어시장들어가는 곳이 있으니 회를 드실분들은 이곳 꼭 방문해보세요 ㅋ

강릉하면 먹어야 하는 먹거리들이 몇몇 있지요??

커피콩빵, 커피, 어묵고로케, 장치찜, 아이스크림호떡등 ㅋㅋㅋ

넘나 많은 것들중 여기 중앙시장에서 꼭 먹어야 하는 먹거리 리스트가 있지요 ㅋㅋ

바로 어묵고로케, 닭강정, 아이스크림 호떡~!!!!

아까 늦은 점저를 먹어서 ㅋㅋ 저녁은 요 중앙시장에서 간식으로 때우기로 ㅋㅋ

입구에서 가까운곳에 사람이 많이 줄서있는 곳이 보였어요~~ 바로 수제어묵 고로케~!!!!

사람들이 길게 줄서 있었답니다~~ 가격은 개당 2500원~!!

멀 먹지? 고민했어요 ㅎㅎ 많이들 드시는게 땡초 어묵고로케랑 치즈어묵고로케더라구요~~

일행이 있으면 나누어서 먹었을텐데 혼자 두개 먹기는 무리무리~!!

그래서 치즈어묵고로케를 픽했지요~~

바로 먹는다고 하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바로 먹을게 아니어서 자르지 않고 포장~!! 가능한 빨리 먹으라고~~사장님께서 신신당부를~!!

30분 이내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아니면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 짱 친절하시더라구요 ㅎㅎ 

여긴 카드결제 가능~!!!

바삭바삭~!! 치즈 듬뿍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의 안주에요 ㅎㅎ 

이번엔 원조아이스크림 호떡집 방문~~~!!

다양한 호떡들이 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 호떡 2500원 과 아이스크림호떡 2500원이 메인 메뉴~!!

여긴 현금만 받으시더라구요~~ 좀 그랬어요~~

현금 없으신분들은 계좌이체로...

헐... 시대가 어느시댄데.... 카드를 안받는건지.... 쩝~!!

 

아이스크림 호떡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주문을 하면 사장님이 읽어보라고 알려주세요~~ 그럼 내 호떡 나오기 전까지 읽어보시면 된답니다~

젓가락으로 호떡을 집고 아이스크림에 듬뿍찍어 먹기~!! 참 쉽지요?

먹기좋게 호떡은 사장님이 잘 잘라서 컵에 아이스크림과 함께 담아주십니다~

초코시럽은 본인 취향에 따라~!! 저는 뿌려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이건 디저트로 딱인 메뉴였어요~~

근데 두번은 안먹을것 같아요~~ 정말 내가 아는 그맛이에요 ㅋㅋㅋㅋ

그냥 호떡 사서 아이스크림 찍어먹으면 될듯해요 ㅋㅋ 이미 ㅋㅋ 작년에 부산에서 씨앗호떡을 이렇게 먹어봐서 ㅋㅋ 새로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다만 고로케는 땡초 고로케랑 치즈 고로케 사서 ㅋㅋ 안주로 ㅋㅋ 맥주랑 시원하게 한번 더 먹고프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