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결혼준비

광주에서 결혼준비는 광주 무결추와 함께하세요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예정보다 더 빠르게 하게 되어서 어떻게 하지 고민을 하다가 지인을 통해 광주 무결추를 알게되었어요~

거품없는 가격에 합리적으로 결혼의 꽃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준비할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ㅎ 

https://cafe.naver.com/kwangjumooryo

 

광주웨딩카페, 광주웨딩컨설팅, 거품없... : 네이버 카페

광주웨딩카페,광주스드메,광주웨딩,광주무결추,광주웨딩컨설팅,광주 무료결혼식추진운동본부

cafe.naver.com

 

결혼준비를 시작한다면 무결추 네이버 카페에 방문하셔서 방문예약을 하시면 무결추에서 연락이 갈거에요 ㅎㅎ 아니면 카톡으로 연락해도 되니까 상담 꼭 받아보세요~

보통 2~3군데 견적을 받는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거기업체를 이용하지 않으면 식장이라던지 다른 예약을 도와주지 않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식장 예약부터 스드메까지 무결추 주실장님께서 본인 가족일처럼 발벗고 나서주셔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식장을 잡고 식대도 많이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견적받는데 돈 드는거 아니잖아요~?

일단 문의부터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ㅎㅎ 사설이 길었네요 ㅎㅎ 식장이랑은 다음에 글을 써서 올리기로 하고 일단 무결추 방문기 부터 올리도록 할께요 ㅎ

-광주무결추-

전화
062-714-3789
주소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 400지번광주광역시 남구 사동 84-1
 
천변좌로 골드클래스 옆건물 OR 천변 빕스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고 길에 주차는 하면 된답니다

저희도 길에 주차를 하고 요렇게 안쪽으로 따라들어갈수 있는 길이 있어요 ㅎㅎ 헷갈리지 않아요 ㅎ 

2층으로 올라가면 무결추 데스크가 보이고 친절한 사장님과 주실장님이 맞아주실거에요 ㅎㅎ 저희는 이날 급하게 연락하고 간거라서 주실장님은 뵙지 못하고 사장님하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사장님과 주실장님이 남매이신데 주실장님이 대부분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시는 것 같아요~ 신부입장에서 꼼꼼하게 챙겨야 할 부분들을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전체적인 맥락은 사장님이 잡아주시더라구요 ㅎㅎ 

사무실 내부는 스튜디오 샘플북들도 많았어요 ㅎㅎ 

어떤 컨셉의 웨딩포토 촬영을 원하는지 말하면 해당하는 부분에 대해서 스튜디오 샘플을 보여주셨어요~만약 제가 원하는 스튜디오가 따로있어서 여기랑 같이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제휴업체가 아니더라도 연락해서 알아봐 주시고 연결해주실려고 하십니다. 

대부분의 업체들은 자기들의 수익증대를 위해서 자기들 제휴업체 아니면 안된다고 할텐데 무결추는 그런게 없어요~ 그래서 거품없는 가격이고 신랑신부가 원하는 결혼을 준비할수 있는 최적의 업체가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저희는 저희가 원하는 스튜디오를 정할 수 있었고

메이크업은 신랑신부도 중요하지만 동생 결혼할때 보니까 혼주메이크업을 생각보다 신경안써주는 데가 많더라구요 혼주메이크업은 대부분 그날 출장나온 프리랜서가 많이 담당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무결추 제휴업체는 주실장님이 발품 판 업체들 답게 더 많이 신경써주고 카톡으로 메이크업샵과 연결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상의하고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해 주었답니다.

저는 웨딩포토 찍을때는 혜윰메이크업샵에서 드레스 리허설때는 바바메이크업에서 따로 나누어 진행했어요~ 왜냐하면 다들 잘 하시지만 어디가 저하고 더 잘 맞는지 모르기 때문에 두군데서 해보고 최종 메이크업샵을 결정하기로 했거든요~

이 모든것도 주실장님의 조언으로 할 수 있었답니다.

정말 하나하나 세밀하게 신경써주시는데 가격은 다른 업체의 반~2/3으로 확 낮춰지니까 넘 감사하더라구요 ㅎ 

궁금한거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시고 잘 알려주셔서 정말 친정언니같이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주변인들에게 무한 홍보중 ㅋㅋ 서울에도 무결추있고 지역별로 무결추가 있어요 ㅎㅎ 본인 사는 곳에 무결추가 있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일단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곧 있으면 결혼인데 무결추 덕분에 일사천리로 끝났어요~ ㅎㅎ 

드레스 샵도 리스트를 따로 정리해서 주세요~ 각샵의 장단점과 벨라인 맛집인지 머메이드 맛집인지~ 일목요연하게 추가금은 발생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표로 만들어서 주시는데 드레스샵 결정하는데도 아주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앞으로 하나하나 결혼준비 과정을 블로그에 업로드 할텐데 ㅋㅋ 

무결추는 정말 너무 좋아요 ㅎㅎ 이곳은 정말 많이많이 홍보해야해요~

코시국 끝나가면서 예식업계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상승하고 있는데 이 가격으로 정말 만족스럽게 스드메와 식장계약하기 쉽지 않아요~

발품 팔면 팔수록 느껴지는 건데~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ㅎㅎ 

무결추가 더욱 흥하길 바라면서 ㅋㅋ 결혼 준비로 머리아픈 예신과 예랑을 위해 ㅋ 조금이라도 편하게 결혼준비를 하시길 바라는 맘으로 이 글을 작성했어요 ㅎㅎ 

자세한 계약사항은 올리지 못해 아쉽지만 저희는 스튜디오 추가금 까지 해서 스드메 160만원에 계약했어요~

스튜디오 추가금 없었으면 스드메140만원에 계약했을거에요 ㅎㅎ 저흰 그 스튜디오가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큰맘먹고 추가금 냈지만 ㅋ

주실장님이 추천하시는곳 가시면 추가금 없이 그리고 사진원본 수정본도 추가금 없이 주는 스튜디오 만날 수 있어요 ㅎㅎ 첨엔 그것땜에 흔들렸지만 ㅋㅋ 여기 스튜디오 컨셉이 넘 맘에 들어서 ㅋㅋ 그냥 맘가는데로 했어요 ㅎㅎ

한정된예산으로 결혼준비하는 모든 예비 부부를 위해 무결추를 아주 기분좋게 추천할 수 있어서 글을 쓰는 지금도 넘 행복하네요 ㅎㅎ 

모두 아름다운 결혼식 준비하시길 바래요 ㅋㅋ

다음에는 스튜디오 후기 들려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