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광주 숙소추천]가성비 갑of갑 아파트먼트 숙소 소개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아주아주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ㅎㅎ 사정이 있었답니다~~

이제 규칙적으로 블로그에 매진하는 걸로 ㅎㅎ 

오늘은 광주에 여행오시거나 업무차 출장왔을때!! 그리고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파티 또는 모임을 가질때 아주 좋은

분위기갑~ 가성비 갑~ 최고의 숙소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아고다 앱을 통해 이 숙소를 예약했어요~ 리뷰가 2개 밖에 없지만 사진상으로나 리뷰상으로도 완벽하고 위치도 상무지구에 있고 

시청과 가까우며 바로 뒤에 먹자골목이 있어서 위치도 좋고 놀기도 좋은 곳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답니다

날짜에 따라 금액은 변동이 있는거 같아요 저는 39000원대의 저렴한 금액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낼수 있었어요 ㅎㅎ

아고다 예약전에  문자로 예약문의를 먼저 해야한답니다~

위의 양식대로 적어서 문자를 보내면 가능여부가 호스트에게 연락이 오고 예약완료가 되면  당일에 아고다 메세지로 정확한 주소와 주의사항과 출입구 비번등의 저보가 오고 답장이 빠른편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주차는 무료가 아니나 잠깐 외출시 사용할수 있는 1시간 무료권을 제공해 주는데 더 필요한 경우는 호스트에게 문의하면 될것 같아요

하루 주차료는 10000원이니 참고바래요~

그리고 위치는 상무지구 랜드피아 오피스텔로 매우 좋은곳이었어요 ㅎㅎ

 

광주광역시 랜드피아 오피스텔(광주 서구 치평동 1202-2)

체크인 시간이 늦은 편이나 얼리체크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호스트에게 가능 여부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ㅎ

대신 체크아웃시간이 늦은편이라 전 오히려 좋더라구요 ㅎㅎ

놀다가 느즈막히 장보고 들어와서 저녁요리 해서 지인들과 와인파티 하고 정말 좋았어요 ㅎㅎ 요리도구도 매우 다양해서 흡족 흡족~

내부 구조는 복층형식으로 되어있고 층고가 높아서 좋았어요 다만 에어컨이 천장에 있는데 복층이다 보니까 빨리 시원해 지진 않더라구욯ㅎ

그래서 에어컨을 낮은 온도로 풀 가동했지만 잘땐 좀 더웠어요 ㅎㅎ 하지만 2층 침대 옆에 선풍기도 있으니 한여름에도 많이 덥진 않을것 같아요 ㅎㅎ 가구들은 호스트가 주문제작한게 많다고 되어있고 센스있는 문구들과 간단한 안내를 곳곳마다 붙여 놓아서 좋았어요~~

특히 와인잔이 너무 취향저격 ㅋㅋ 조으다 조으다 ㅋㅋ 근데 설거지 하면서 깨지는 경우가 많아서 다른것들은 설거지를 해야하는데 와인잔만은 예외로 쓰고 바지런하게 놓고만 가라는 안내가 붙어 있었답니다 ㅋㅋ

주방에는 원두커피 머신과 토스트기, 에어프라이어, 전기오븐레인지, 냉장고, 각종 요리도구와 커트러리, 예쁜 컵들과 식기가 센스 있게 준비되어있었어요 ㅎㅎ 물론 정수기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었어요~~ 정말 많은 에어비앤비와 펜션등의 숙소를 경험해봤지만 이렇게 다양한 주방도구들과 기구가 구비된 곳은 처음이었어요 ㅎㅎ 정말 내집처럼 없는게 없이 다 있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ㅋㅋ

정말 인테리어와 조명들 너무나 취향저격이었어요 ㅎㅎ 밤이 되니 저 조명의 위력이 더더욱 빛을 발한답니다 ㅋㅋ

저 바구나 안에 주차권도 있으니 잊지말고 챙기세요~ 일회용 샤워스펀지와 면도기 치약, 칫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빨래를 할 수 있도록 세탁기가 있었는데 저희눈에 세탁세제는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여름에 땀흘리고 세탁이 필요하신분은 미리 세탁세제 준비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복층구조라 계단을 올라가면 침대가 있는데요~ 보조 무드등도 있고 휴지통과 티슈도 있어요 ㅎㅎ 침구류도 깨끗하니 좋고 베게도 넉넉해요

사진에서 잘렸지만 왼쪽 침대옆에 선풍기도 있어요 ㅎㅎ 

침대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딱 좋아서 숙면하기 좋았어요 ㅎㅎ 저는 베게가 높은걸 선호하지 않는데 푹신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조미료들도 빠짐없이 준비되어있어요~~ 스테이크와 와인으로 연말 파티나 생일파티 지인들과 모임하기 딱 좋은 방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 

종종 애용할듯한 느낌 ㅋㅋ 서울에서 지인들이 놀러오면 꼭 이 숙소 추천하려구요 ㅎㅎ 저희 모두 감탄 감탄 ㅎㅎ 

개수대 옆에 음식물 쓰레기통이 있으니 설거지후 저기에 버리면 된답니다 ㅎㅎ  

거실에는 화장대가 있어요 ㅎㅎ 거기에 고데기와 드라이기도 있고 클렌징 워터와 화장솜 그리고 면봉이 있어서 여자들끼리 가도 드라이기로 싸울일은 1도 없어요 ㅎ 왜냐하면 화장실에도 드라이기가 있거든요 ㅋㅋ

화장실에 마녀공장의 제품들로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스킨 로션이 있어서 여성분들도 여기 오실때 굳이 많이 챙겨올 필요 없는거 같아요 ㅋㅋ 남성용은 쉐이빙크림과 니베아 에프터 쉐이브 스킨, 마녀공장의 남성용 로션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일회용 면도기도 있으니 남자분들도 많은 짐이 필요없을거에요 ㅋㅋ

아까 말했던 화장대 ㅋㅋㅋ 참 좋아요 ㅎㅎ 

즐겁고 신나게 숙소에서 하루를 보냈는데 정말 너무 저렴하고 시설도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만족도 100000000%

광주 숙소가 고민되면 이곳으로 딱 정하면 후회없을거에요 ㅎㅎ 

이상 내돈내산 광주 숙소 후기였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