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아이스 다크 초콜릿

반응형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아이스 다크 초콜릿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오늘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아이스 다크 초콜릿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로서 생일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다 소진 ㅋㅋ

지금 Tri star행사 기간이라 팍팍 별들이 적립되고 있지용 ㅎㅎ

 

 

 

 

다크 초콜릿은 톨사이즈 6100원 그란데 6600원 벤티 7100원입니다^^

저는 벤티 사이즈 7100원으로 주문했답니다~~^^

기프티콘+ 스벅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해서 별 4개 적립완료 ㅋㅋ

저는 얼음 조금 휘핑많이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벤티사이즈인데도 양이 적어보이지요??ㅋ

저는 개인적으로 다크 초콜릿을 좋아해요^^ 많이 달지 않고 쌉싸름한 초콜릿이 너무 좋거든요 ㅎㅎ

과연 스타벅스의 아이스 다크 초콜릿도 그러한지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역시 칼로리가 장난아니에요 ㅋㅋ 초콜릿이니 ㅋㅋ

톨 사이즈 기준 310kcal...밥대신 이거 마시는걸로 ㅋㅋ

일단 색은 다크 초콜릿보다 조금 연해요~우유가 들어가니 어쩔수 없죠 ㅎㅎ

그리고 휘핑가득 ㅋㅋ 휘핑을 포기를 못하겠어요 ㅋㅋ 휘핑이 들어가야 맛이 더 부드러워지는걸요 ㅋㅋ

그리고 초코 가냐슈가 넉넉하게 뿌려져 있군용~~

이제 맛을 봐야겠죠??ㅋㅋ

저는 사무실로 돌아와서 맛을 보았답니다~~ 얼음이 조금 녹았지만 ㅋㅋ 사람많은 스벅 매장에서 먹긴 부담스럽더라구요 ㅠㅠㅠ

휘핑을 섞기전 음료 본연의 맛을 위해 먼저 한모금~~

응?? 생각보단 진하지 않은, 씁쓸한 맛도 없는 약간 밍밍한 느낌의 연한 초콜릿맛..

일부러 얼음 조금 한건데 ㅠㅠ 휘핑 섞기도 전에 이런맛이면 ㅠㅠㅠ

휘핑을 섞어서 먹으니... 그냥 흔한 초코 음료에요..다크 초코 노노노노노

아니야..이런맛은 옳지 않아 ㅠㅠ

그냥 흔한 초코맛 음료 ㅠㅠ 제가 너무 많은걸  바랬나봐요 ㅠㅠ

끝맛은 살짝 씁쓸함이 올라오긴 하는데.. 휘핑 섞으니 부드럽긴하나... 제가 원하는 진한 다크초코 음료는 아닌걸로 ㅠㅠ

추운 겨울에 먹은 호주의 진한 다크초콜렛 음료가 그리워지네요 ㅠㅠ

한국에서는 그맛을 못느끼려나 보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평가하면

캐모마일 릴랙서>>토피넛 라떼>다크 초콜릿>카라멜 팝콘 트리 토피넛 라떼 

 

입맛은 개취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