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무안

전남 무안 조금나루 일몰맛집~!!(+ 차박, 캠핑 명소)

반응형

전남 무안 조금나루 일몰맛집~!!(+ 차박, 캠핑 명소)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잠깐의 짬을 내서 다녀온 일몰맛집 석양맛집 선셋맛집인 광주 근교 무안 조금나루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급 동생이랑 드라이브 겸 선셋이 보고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4시쯔음 ㅋㅋ 급하게 무안으로 고고 했답니다 ㅎㅎ 

-조금나루해수욕장-

  • 061-450-5114

  • 주소:전남 무안군 망운면 송현리

무안읍에서 남서쪽으로 12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백사장 길이가 4km가 넘는다. 백사장 뒤로 50년 된 곰솔숲이 있고 백사장이 넓어 피서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1996년에 피서객과 관광객을 위해 길이 1,688km, 너비 8m의 진입로를 새로 마련하였다. 해수욕장 개장은 7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다.

근해에 어류가 풍부하고 갯벌이 발달하여 싱싱한 활어회와 산낙지 등을 맛볼 수 있다. 주변에 승달산·도리포·톱머리해수욕장·홀통해수욕장 등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조금나루해수욕장 [─海水浴場] (두산백과)

이곳은 알고 보니까~~ 캠핑으로도 차박지로도 매우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고수들에겐 이미 소문난 곳~~~

바닷가 뒷편으로 캠핑과 차박을 할수 있도록 잘 꾸며져 있고 공용 화장실도 잘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ㅎㅎ 정말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캠핑 중이셨고 ㅎㅎ

캠핑카들도 곳곳에 보이더라구요 ㅋㅋ 탐나더라구요 캠핑카 ㅋㅋㅋ

다행히 시간이 해질녘 타이밍 따악 맞춰서 ㅋㅋ

선셋을 볼 수 있었어요~~ 얼마만의 바다인 것인지 ㅋㅋ

이 모든것은 운전할 줄 아는 동생 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물때라 그런지 물이 좀 빠져있었어요~~ 그래도 어때요 ㅎㅎ 너무 좋지 않나요??

슬슬 분홍빛으로 물드는 조금나루~~

이제 선셋 시작이니까~~저희는 백사장을 조금 더 걸어보기로 ㅎㅎ

여기서 다른 섬 가는 배도 탈수 있다고 하니 ㅎㅎ 무안 여행 알아보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은 모래놀이 하고 놀고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해가 지기 시작하니까~~좀 추웠어요 ㅎㅎ 손을 주머니에서 뺄수가 없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날이 풀렸다고 해도 바닷바람은 ㅋㅋㅋ 

따뜻한 옷 입고 가세요 ㅋㅋ

따뜻한 커피 한잔 하고팠는데~~허허벌판에 캠핑장 뿐이에요 ㅋㅋ 

시간대가 해질때라 캠핑러들은 맛있는 저녁 준비중 ㅋㅋ 와 ㅋㅋ 정말 ㅋㅋ 배고팠잖아요 ㅋㅋㅋ

캠핑에 고기는 진리라 ㅋㅋㅋ 정말정말 ㅋㅋ 바베큐 냄새에 ㅋㅋ나도 모르게 침이 ㅋㅋㅋ

여기 가신다면 ㅋ 따뜻한 커피 한잔 오기전에 카페 보이시면 테이크아웃해서 오세요~~

따뜻한 커피 한잔 하면서 선셋을 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ㅋㅋ

정말 라테 한잔이 그리운 시간이었답니다 ㅋㅋ

꼭 커피나 차 챙겨가시길 ㅋㅋ

가슴이 답답할때~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석양이 보고프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저희 가족은 담에 이곳으로 텐트가져와서 캠핑하기로 했답니다^^

캠핑러들은 당연히 꼭 가보시고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