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양&하동

광양&하동여행-하동포구 꽃구경(feat.매화, 개나리, 벚꽃)

반응형

광양&하동여행-하동포구 꽃구경(feat.매화, 개나리, 벚꽃)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바야흐로 봄봄봄~~~ 봄이 왔어요 ㅎㅎ

따뜻한 남쪽의 광양과 하동에 벌써 매화와 개나리 벚꽃이 한창이란 광양 지인의 연락에 ㅎㅎ

지난 주말 바로 출동했지요~~

지난 토욜에 비가와서 꽃들이 다 떨어졌을까봐 걱정했는데~~ 걱정 노노~!!!

지금 꽃구경 이야기 시작합니다 ㅎㅎ 

광주에서 한시간 반정도 시외버스를 타고 가면 바로 동광양에 도착~!!

중마버스터미널에 도착한답니다~!!

 

 

요건 중마버스터미널 시간표~!! 참고하세요 ㅎㅎ 

 

 


-하동포구 공원-

경남 하동군 하동읍 목도리 47-5

 

 

하동포구를 따라 오른쪽에는 벚꽃길이 끝없이 펼쳐져 있고 길 건너 왼쪽으로는 개나리와 매화가 가득 펴있어요~~

정말 봄을 알리는 봄꽃 3종세트를 한번에 볼수 있는 봄꽃 구경 히든 플레이스에요 ㅎㅎ

아주 핫하다~!! 핫해~!!!

 

 

정말 분홍분홍한 벚꽃이 ㅎㅎ 많이 폈어요 ㅎㅎ

근데~~이번주 주중이 가장 벚꽃의 절정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주에 가실분들 꼭 가세요~~담주면 꽃들이 많이 질것 같아요~!!

벚꽃은 짧은 시간만 펴서~!! 그 타이밍을 놓치면 또 일년을 기다려야 하니까~~너무 아쉬워요 ㅠㅠ

볼수있을때 꼭 보도록 해요~~

만약 광양쪽에서 보실거라면~~ 가야산도 추천해요~

가야산 초입부터 터널을 지나서 까지 쭈욱~~끝없이 펼쳐진 벚꽃나무들을 보실수 있답니다~~

차가 없어도 되요~ 도보로 볼수 있도록 도보길이 잘 되어있답니다^^

가야산 초입의 벚꽃길~!!! 놓치지 마세요 !!!

 

 

섬진강을 따라 수변공원으로 조성되어 있는 하동포구 너무 멋지답니다~~

한바퀴 따라 걷는데도 시간이 엄청 걸려요~~

섬진강 쪽으로는 멋진 소나무들이 가득해요^^

송림을 따라 걷는 느낌도 매우매우 좋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섬진강 트레킹 코스도 놓치지 마세요~!!!

즐거울 거에요~~

특히 자전거로 많이들 돌아다니시더라구요 ㅎㅎ

나도 자전거를 탈 줄 알면 자전거로 돌아다닐텐데 아쉽아쉽 ㅎㅎ

그리고 주차창쪽에서 텐트 펼치고 반나절동안 즐겁게 노는 가족단위 방문객들도 많더라구요 ㅎ

따뜻한 날에 꽃구경하면서 아이들과 즐거운 한때 좋은거 같아요 ㅎ 

 

 

강을 따라 쭈욱 걷다가 보니 ㅎㅎ 세상에 마상에 ㅎㅎ 청둥오리떼들이 ㅎㅎ 많더라구요 ㅎㅎ

따뜻한 햇빛을 즐기면서 일광욕 중이던데 ㅎㅎ 우리 발소리가 들리니 다들 푸드덕 푸드덕 거리며 날아가더라구요 ㅎㅎ 

애들아 ㅎㅎ 우린 너흴 헤치지 않아 ㅋㅋㅋ

 

 

정말 햇빛은 따뜻하고 평화로운 느낌이 가득하죠?? 정말 힐링 그 자체^^

너무너무 좋으다 ㅎㅎ 

하동과 광양은 처음인데 ㅎㅎ 꽃필때 꼭 이곳을 찾아야 할것 같아요 ㅎㅎ 

 

 

평화로움 가득한 이곳~~저절로 행복해 집니다~~

따뜻한 햇볕 ㅎㅎ 좋은 친구와 함께 걷는 이길이 정말 기분이 좋아지죠 ㅎ 

 

 

저 끝에는 대나무가 가득하더라구요 ㅎㅎ 대나무숲~!!!

저기도 참 멋진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방향을 틀어서 이제 ㅎㅎ 왼편으로 ㅎㅎ 매화와 개나리를 보러 고고고~!!!

 

 

어제 비가 와서인지 ㅠㅠ 매화가 많이 졌더라구요~~ 그래도 이쁘지요??ㅎㅎ

새하얀 매화와 노오란 개나리의 콜라보가 너무이쁘더라구요 ㅎㅎ

 한 프레임에 담을 수 없어서 아쉬울 뿐 ㅎㅎㅎ

 

 

구름도 너무 이쁘게 따악 있더라구요 ㅎㅎ 

 

 

어머 ㅎㅎ 구름이 태양을 가렸는데 ㅎㅎ 어쩜 저런 무늬??가 ㅋㅋㅋ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전날 비가와서 땅이 조금 질척 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노오란 개나리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도 모르게 발걸음이 가벼워 지면서 콧노래가 절로 나왔어요 ㅋㅋ

우리 조카 데리고 왔음 정말 좋아했을텐데 ㅋㅋㅋ

 

 

어머 ㅋㅋ 이거 아시는분??ㅋㅋ 쑥이에요 ㅎㅎ 쑥~!!!! 

신기하죠??ㅋㅋㅋ 어머니들이 오셨다면 ㅋㅋ 열심히 캐셨을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정말 즐거운 오후를 보냈답니다~

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름다운 꽃들을 보고 힐링하고 이번주를 힘차게 보낼수 있는 에너지를 꽉꽉 충전했답니다~~ㅎㅎ

봄만 되면 생각나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의 노랠 하루종일 흥얼흥얼 거린 하루였어요 ㅎㅎ

이제 광주로 고고~!!!

월요병 극복 할수 있겠죠??ㅋ

 

 

봄꽃 구경은 광양과 하동 완전강력 추천합니다~!!!

벚꽃맛집~!!!

매화맛집~!!!

개나리맛집~!!! 

완전~~~인정~!!!

다들 안전한 꽃구경 하시고 행복한 봄 보내시길 바래요 ㅎㅎ 코로나 19 안전 수칙 잊지마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