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결혼준비

웨딩밴드는 역시 종로~!! 제이버튼(J BUTTON)이 최고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저는 지금 곧 결혼을 하게되어서 광주와 서울을 오가며 바쁘게 결혼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결혼의 꽃인 예물을 하러 종로를 가게되었어요~~

대부분 예물을 볼때 3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보시는거 같아요

1. 브랜드(까르*에, 불*리 등등)  2. 청담동 주얼리 3. 종로

1번을 선호하는 분들은 확실한 디자인와 네임드밸류에 가치를 두시는 분들.. 확실히 이쁘긴 하더라구요 ㅎ 안질리고 정말 계속 사용해도 되는 ㅎㅎ 유행안타는 디자인

2번은 1번보다는 합리적인 가격면에서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저는 시간이 부족하여 ㅋ 청담동까지는 못가고 ...또륵 ㅠㅠ

3번은 가성비와 발품을 팔면 원하는 예산대의 그래도 내맘에 드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다~!!

저희는 3번으로 하기로 ㅋㅋ 종로는 두가지로 나누어서 보시면 되요 

1. 효성주얼리시티

2. 제이버튼 등 유명한곳 서치에서 예약하고 방문하기

개인적으로 조언을 드리자면 효성주얼리시티 1층은 흔한 금은방이에요~그냥 본인의 취향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한두세곳 방문해 보세요 그럼 원하는 디자인이 대략 그려질 거에요~~ 근데 거의 다 똑같은 디자인이어서 별로더라구요

좀더 고퀄리티의 다양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지하 1층으로 가셔서 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전 여기서 꽤 괜찮은 디자인들을 많이 봤거든요 ㅎㅎ 

저는 네이버 다이렉트 카페후기와 많은 블로그의 후기를 참조하여 소*공방, 나*드, 나*샤, 제이버튼을 방문했어요~

소*공방은 공방답게 다양하고 특이한 디자인이 많았어요 말은 정찰제라고 하는데 부르는게 값인 느낌?? 생각보다 질감이랑 특이하긴 했으나 투박한 느낌이 더 강했어요~눈으로 볼때는 이뻤으나 막상 저희가 껴봤을땐 딱 와닿는 느낌이 아니었어요 ㅠㅠ 하지만 저희가 샴페인골드가 잘 어울린다는것을 알게되었답니다.

여러군데 발품을 팔았으나 생각보다 저희느낌이 없어서 예약시간보다 한 30분 이르게 방문하게된 제이버튼~~

[종로 제이버튼]

전화: 02-3675-7566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19지번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가 13-4
 
네이버 예약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1336382?c=14136527.5916984,4518946.0389583,19,0,0,0,dh&placePath=%2Fbooking%3FbookingRedirectUrl=https:%2F%2Fm.booking.naver.com%2Fbooking%2F13%2Fbizes%2F495382%26entry=plt

네이버로 예약후 방문했는데 종로 3가역에서 도보로 5분도 안걸리고 2층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왼쪽의 벨을 누르면 직원이 나와 예약여부 확인후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어찌나 사람들이 많은지 ㅎㅎ 역시 제이버튼의 유명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안쪽의 대기실로 안내받아 여기서 대기를 하면서 기본설문조사지??에 요청사항및 필요항목에 체크를 하고 디자인북을 보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10분정도 뒤에 저희의 차례가 되었답니다~~ 일찍 도착했는데 더 기다릴줄 알았는데 빠른 응대를 받게 되어 기분이 더 좋았어요 ㅎㅎ 내부인테리어도 매우 고급스럽고 여기는 총 3000여개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취향별로 다양한 디자인을 빠른 시간내에 찾을 수 있는것 같아서 더욱 만족스러워요~~

가격대에 맞춰서 효성주얼리시티쪽에서 볼수 있는 가성비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느낌및  고급스러움과 화려한 느낌들이 가득한 반지와 목걸이 까지 ㅎㅎ 정말 눈을 뗄 수 없더라구요~~

디자인 특허권때문에 주얼리들의 사진을 올릴순 없지만 정말 종로쪽에서 웨딩반지를 하실예정이라면 무조건 이곳은 방문하셔서 상담이라도 꼭 받아보셔야 할것 같아요~~ 정말 최고에요 ㅎ 

저희는 샴페인골드(레몬골드)의 컬로로 엔틱함과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텍스쳐의 반지를 원했는데 단 한번에 저희의 맘에 쏙 드는 제품을 추천해 주셨어요~~ ㅎㅎ 보자마자 남친과 저는 아주 만족했어요~~ 근데 여긴 다양한 반지가 너무 많잖아요?? 일단 이건 찜콩해두고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를 홀린듯이 찾아서 미친듯이 껴보기 시작?? 으잉??ㅋㅋㅋ저의 욕심껏 ㅋㅋㅋㅋ 남친은 이제 그만~!!이라는 지친눈빛으로 저를 보았지만 ㅋㅋ 저는 그저 신나서 원없이 ㅋㅋ 구경및 껴보기를 ㅋㅋ 어느순간 정신을 차리고 진지 모드로 남친과 의논을 했는데 ㅋㅋ 클래식한 심플함이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아 첫번째 걸로 선택 ㅋㅋ 도와주신 직원분의 눈빛이 ㅋㅋ 그럴줄 알았다 ㅋㅋㅋㅋㅋ라는 듯한 느낌이랄까 ㅋㅋㅋ

너무 이쁘져??? 이렇게 디자인을 선택하면 세세한 부분도 제가 선택할수 있어요~~ 남친은 링 안쪽인 좀더 부드럽고 동그랗게 착 감길수 있도록 커팅을 해달라고 하였고 남친은 무광 저는 유광으로 조금더 화려함을 추가했어요 게다가 선물로 14k 귀걸이 또는 14k 가드링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가드링이 더 예뻐서 선택 ㅎㅎ 가드링도 큐빅이 아닌 다이아로 해주신다고 ㅋ 이렇게 서비스가 좋아도 되는 겁니까~~ 완전 감동 ㅎㅎ 저희가 디자인을 너무 맘에 들어하니 ㅎㅎ 가격도 맞춰주시고 ㅋㅋ 정말 행복했어요 ㅋㅋ 

거기에 저희는 조금의 특별함을 더 원했어요 ㅋㅋ 나 왜케 욕심쟁이 인지 ㅋㅋㅋ 서로의 반지에 생일과 이니셜을 새겨달라고 각인서비스 요청했는데 흔쾌히 해주시고 추가금 또한 없었어요~~ 정말 좋지 않나요??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제이버튼은 자체공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 평생 A/S도 가능하니 얼마나 좋나요?? 게다가 공장형으로 찍어내는게 아니라 부분부분을 일일이 제작하여 연결하여 조립하는 시스템으로 반지를 만들고 있어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른곳에서도 따라할 수 없는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들어내니 고객의 만족도가 더욱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조금 단순한 디자인은 3~4주 걸리나 유니크하고 복잡한 디자인은 길게는 2~3달도 걸릴 수 있으니 유념하셔야 할것 같아요~~ 저희는 7월 말이 웨딩포토 촬영이라 조금 서둘러서 기한 내에 반지가 나올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정말 이렇게까지 감동을 주시다니 ㅋㅋ 넘나 좋았답니다 ㅎㅎ 

아참 ㅎㅎ 할인 부분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인데,,

네이버 예약+ 당일계약+다이렉트 카페소개(추천인코드 제시시)

15%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저의 추천인 코드: 임혜민2882

제이버튼에 가신다면 꼭 추천인코드 제시해 주세요~^^

그리고 한가지 더~~ 예물 계약을 하게되면 양가 혼주 귀걸이를 선물로 주신답니다 요 3가지 디자인 중에서 선택하시면 되요 ㅎㅎ 저희 시어머니와 저희 어머니는 두분다 가운데 심플한 귀걸이를 선택하셨어요~~ 양가 혼주에게 주는 선물이니 각각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따로 선택하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귀찌형태로 되어있다고 해요 ㅎㅎ 저희 어머니도 매우만족하셨답니다 ㅎㅎ 맘에 쏙 든다고 ㅎㅎ 

이렇게 계약금을 걸고 나면 게약서와 함께 주신답니다~~ 얼른 찾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 우리 웨딩밴드~~ㅎㅎ
찾으러 가실때 계약서와 잔금 같이 들고 가셔야 해요 ㅎㅎ 

웨딩밴드 찾으면 그때 어떤 모양인지 착용감과 자세한 후기 올릴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