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화순

화순 드라이브 중 발견한 <커피홀베이커리화순1호점>: 맛있는 빵과 커피

반응형

화순 드라이브 중 발견한 <커피홀베이커리화순1호점>: 맛있는 빵과 커피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동생과 함께 조카를 데리고 화순으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ㅋㅋㅋㅋ 드라이브 중에 발견한 멋진 뷰 맛집!!! 빵맛집~!! 커피맛집인 커피홀베이커리 화순1호점을 소개합니다 ㅎㅎ

이곳의 위치 먼저 알려드릴께요 ㅎㅎ

오전 10시부터 문을 연답니다~~그리고 뷰 맛집인데 ㅎㅎ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3700원 ㅎㅎ 그리고 커피류는 4천원대 초반까지 가격구성도 되어있답니다.

게다가 직접 빵을 구우니까 ㅎㅎ 넘나 좋지요??

조카 데리고 함께하기 딱인 곳이더라구요 ㅎㅎ 물론 가족끼리, 연인끼리도 딱 어울리는 멋진 공간이랍니다 ㅎ 

외관은 이렇게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직접 빵을 굽는 공간도 있고 ㅎㅎ 깔끔하게 내부도 잘 꾸며져 있지요?? 예쁘게 잘 꾸며진 실내도 너무나 좋지만 저는 바깥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넓은 잔디밭이 있어요 ㅎㅎ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경우라면 아이들이 실컷 뛰어놀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희 조카도 잔디밭에서 마스크를 쓰고 잠깐 놀았지요 ㅎ 요새 코로나 때문에 조카도 어린이집도 잘 못가고 매일 집에 갇혀서 너무 답답해 했었거든요~그래서 가끔 데리고 드라이브를 가는데 너무 좋아해요~~정말 이런 모습을 보면 속상합니다 ㅠㅠ 다들 마찬가지시겠지만 ㅠㅠ 아이들이 마스크 벗고 신나게 뛰어놀수 있는 그날이 제발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ㅠ 잠시나마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조카를 보니 맘이 너무 찡해요~다행히 사람들이 없는 시간에 와서 혼자서 전세낸듯 놀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ㅎ 

여기 보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 ㅋㅋ 돔으로 된 공간이 있어요 ㅎㅎ 물론 어른이들도 좋아하지요 ㅋㅋ 여기서 커피한잔 들고 앉아있어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 의자와 러그가 있어서 ㅎㅎ 먼가 아늑하고 텐트인 듯 해서 ㅋ 캠핑감성이 ㅋㅋ

그리고 보이시나요?? 카페 옆으로 기찻길도 있답니다~~먼가 전원느낌이 팍팍나고 ㅎㅎ 캠핑감성이 화악 느껴지는 멋진 카페 아닌가요?

짧지만 긴 행복함을 느끼게 해준 카페에요 ㅎㅎ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답니다^^

직접구운 빵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생각날때 ㅎㅎ 찬바람이 스산하게 불어오는 요즘 드라이브 하고 싶어지지 않으시나요??

화순에 놀러가고 싶을때~!!아이들과 함께 브런치를 즐기고 싶을때~!! 이곳으로 와 보세요 ㅎㅎ 모든걸 다 할수 있어요 ㅎㅎ 우리 귀염둥이 조카도 대만족한 이곳~!! 추천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