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러시아(Russia)

2. Air Astana stopholiday(에어아스타나 스탑홀리데이)를 아시나요??

반응형

2. Air Astana stopholiday(에어아스타나 스탑 홀리데이)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림온니 입니다~~^^

오늘은 에어 아스타나에서 하고 있는 스탑 홀리데이 프로모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

이것 때문이라도 정말 에어 아스타나로 비행기 예약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다지요 ㅎㅎ

에어아스타나는 중앙아시아에 있는 카자흐스탄의 국적기랍니다.

***에어아스타나의 스탑홀리데이는 에어아스타나를 타고 10시간 이상 알마티나 아스타나에 경유하는 경우에 신청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저의 경우에는 10시간 이상 알마티에 머무르게 되어 스탑오버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지요

$1= 4성급 호텔+조식+공항으로 픽 드롭

이 모든 것이 1달러~~ 너무나도 행복한 프로모션이지요?ㅎㅎ

그럼 궁금한 것들을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10시간 이상 경유하는 조건을 충족한다면 스탑오버 홀리데이는 어떻게 신청하는 건가요?

먼저

 

 

에어 아스타나 홈페이지 또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한 후 계획하기에 가면 스탑오버 홀리데이가 있습니다. Book a stopover를 클릭하면 예약번호를 넣으라고 나옵니다. (중요: 항공사 예약번호를 넣어야 함!!!)

맞게 입력하면 예약번호가 초록색으로 바뀌게 된답니다. 그리고 바우처를 받기 위한 이메일 주소 넣고 next를 누릅니다.

내가 예약한 비행편의 경유 날짜와 시간 등이 나오면 맞는지 체크 후 next를 누릅니다.

이름이랑 확인 후 다시 next를 누르면 호텔에 머물 시간이랑 나의 비행편에 맞춘 픽드랍 시간이랑 다 나와있으니 확인후 다시 next를 누르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도록 나온답니다.

4성급 호텔들 증에서 promo라고 표시된 호텔들만 1달러 호텔이니 꼭 잘 살펴보시고 예약하셔야 합니다.

4성급 호텔들은 두 번째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된 알마티 스톱오버 홀리데이에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관광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어떤 호텔들이 있는지 확인해서 구글에서 위치랑 관광할 곳들 확인 후 선택하 지면 더욱 좋겠지요?

결제 완료하시고 나면 바우처가 메일로 옵니다.

받으시면 출력해서 가지고 가셔서 체크인 때 사용하시고 공항에서 픽업 왔을 때 기사 아저씨께 보여드리면 해당 호텔로 데려다주신답니다 ㅎㅎ

중요) 스탑 홀리데이는 출발 4일 전까지만 신청 가능해요~^^ 잊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