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광주 뚜벅이 당일치기 여행] 3.스타벅스 지산 유원지 입구점 추천~!!!

반응형

[광주 뚜벅이 당일치기 여행]스타벅스 지산 유원지 입구점 추천~!!!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ㅎㅎ

오늘은 광주의 아주 핫한 무등산자락에 위치해 가을 단풍 뷰가 멋진 이곳을 소개합니다~

 

=광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양림동펭귄마을-지산유원지 무등산 리프트&모노레일(해질녘추천)-스타벅스 지산유원지 입구점(노을&야경추천)

전국적으로 뷰가 멋진 스타벅스점이 많지요~~

근데 제 여행코스를 보시면 지산유원지를 가기때문에 근방에 멋진 카페들도 많답니다~

자기 소유의 자가용이 있다면 더욱  쉽게 멋진곳들을 갈수가 있겠지요~~

그리고 이 지산유원지 이 근처가 드라이브 코스로도 매우 유명하니까요~

하지만 뚜벅이라면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데~이곳이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운 편이고 전망대도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나답니다 ㅎㅎ

1. 스타벅스 지산유원지 입구점

-위치:  광주 동구 무등로 592

-운영시간: 매일 10:00~22:00

외관은 아주 높다란 2층 건물로 진한 우드색의 앤틱한 느낌이 나는 외관 건물이랍니다~

바로 앞에 주차창이 넓게 있기 때문에 주차하기 좋아요 ㅎㅎ 그리고 그 옆에 민속촌과 베비에르 카페도 있답니다~ㅎ

1층 내부를 들어가면 천장이 매우 높고 따뜻한 색의 조명으로 내부를 밝혀놓았어요 ㅎㅎ 

벽 한켠엔 텀블러와 커피들이 전시되어있구요~ㅎㅎ

종류가 다양한 텀블러들~~다 갖고싶다 ㅋㅋㅋ

음료 주문한게 나왔네요 ㅎㅎ  할로윈 있는 주에 다녀와서 ㅋㅋ 마지막 리틀위치크림 프라푸치노를 맛보았답니다~~

아주아주 큰 벤티사이즈로요 ㅋㅋ

이제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ㅋ

2층도 마찬가지로 아주 높은 천장과 멋지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었고 조명은 은은했어요~

하이라이트는 바로 여깁니다~~무등산쪽으로 통유리들이 쫘악 ㅋㅋ

햇볕도 잘 들고 시야가 탁 트여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알록달록 예쁜 색을 입어가는 단풍 가득한 산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음료를 마실수 있답니다~ㅎ

너무 멋진 풍경 아닌가요??ㅎㅎ 개인적으로는 해질녘이나 해가진후 방문도 괜찮을것 같아요~

왜냐구요?? 계속 보시면 그 이유를 아시게 됩니다 ㅋㅋ

아주 멋진 이곳은 가족단위 연인 친구들과 함께오면 기분전환도 되고 상쾌한 무등산의 공기도 맛볼수 있답니다 ㅎㅎ

하늘도 너무 예쁘고 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랍니다 ㅎ

즐거운 티타임을 마치고 ㅎㅎ 스타벅스에서 나와 왼쪽으로 쭈욱 가면 전망대를 만날수 있어요~~

작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큰코다칩니다 ㅋㅋ

첨엔 기대를 했는데~헐.. 이게 머지?? 그랬답니다~속는셈 치고 한번 올라가니~~

우와~~노을 사이로 광주시내가 다 내려다 보여요~~

야경은 더욱 멋지겠지요??ㅎ

선셋 포인트로도 강력 추천, 친구와 연인, 가족단위라면 멋진 광주시내를 내려다 볼수 있는 야경타임도 좋을것 같아서 매우매우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반대쪽 건물쪽으로 똬악 뒤를 돌면 ㅎㅎ

파아란 하늘과 어울러진 알록달록한 카페 건물들을 만날수 있어요 ㅎㅎ 그림같이 예쁘지 않나요??

이날은 파아란 하늘과 예쁜 구름이 다한듯 ㅋㅋ

정말 가을 하늘은 사랑입니다~ㅎㅎ

이렇게 광주 당일치기 투어를 했어요~ㅎㅎ 

가까운 곳에 날씨좋은날 다녀오기 좋지 않나요??ㅎ

무등산 지산유원지 입구점~~놓치지 마세용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