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광주 숨은 커피 맛집-숨터커피

반응형

광주 숨은 커피 맛집-숨터커피

안녕하세요~~림온니 입니다^^

오늘은 광주의 숨은 로스팅 커피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ㅎㅎ

여기는 제가 종종 조용히 책을 보거나 컴터 작업 그리고 블로그를 쓰려고 종종 방문하는 곳이에요 ㅎㅎ

주택가 골목에 있어서 동네 사람들이 즐겨찾는 커피 맛집이랍니다 ㅎㅎ

직접 로스팅을 해서 그런지 커피도 신선하고 더 맛나더라구요 ㅎㅎ 아기자기 작은 저의 보물같은 숨은 커피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주소 : 광주 북구 오치동 1015-6  숨터커피

주택가 쪽에 있는 작은 커피숍이기 때문에 따로 주차 공간이 있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주택을 개조한 곳이기 때문에 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더 안락하고 커피한잔 하면서 쉬기에는 매우 좋답니다 ㅎㅎ

그리고 요새 핫한 갬성인 레트로를 느낄수 있는 소품이 가득한 곳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ㅎㅎ

하나하나 봐 볼까요? ㅎㅎ

숨터 커피의 메뉴판이랍니다~~아메리카노는 3000원 ㅎㅎ 가격 저렴하죠? ㅎㅎ 직접 로스팅한 커피의 향을 제대로 느끼려면 따뜻한 아메를 마셔보면 향미와 산미가 어우러진 풍미 가득한 커피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ㅎㅎ 

드립커피도 가능하구요 ㅎㅎ 로스팅한 커피원두를 포장 판매 한답니다 ㅎㅎ

커피를 주문하고 커피가 나오는 동안 카페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ㅎㅎ

아늑하고 따뜻한 조명에 갬성이 뿜뿜 느껴지는 소품들이 가득하죠?? ㅎㅎ 편안한 분위위기에 쉬어가기 딱 알맞은 정말 말 그대로 숨터 커피랍니다 ㅎㅎ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넘나 좋은거 같아요 ㅎㅎ 나만의 숨은 보물같은 곳ㅎㅎ 저에겐 이곳이 딱 그런 곳이랍니다~ㅎ

커텐 안쪽으로 들어가면 너무 예쁜 공간이 나타나요 ㅎ 정말 레트로 감성 가득한 소품들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ㅎㅎ 정말 응답하라 1988에 나올만한 선풍기부터 작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그리고 책을 보면 집중이 너무 잘될것만 같은 책상이자 ㅎㅎ 노트북으로 글쓰기에 딱인 저의 가장 좋아하는 최애 자리랍니다 ㅎㅎ  옆에 콘센트도 있어서 핸드폰이나 노트북 충전도 가능해요:) 여기에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참을 머무르게 되는 마법같은 공간이에요 ㅎ

그리고 이곳은~~여기의 커피 맛을 책임지는 로스팅 기계가 있는 공간이랍니다 ㅎㅎ 

오치동에 커피 한잔 하러 오신다면 이곳엣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 해보세요 ㅎㅎ

여유롭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실거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