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광주 가볼만한곳[광주 비엔날레 전시관+ 광주역사민속박물관+광주시립미술관+광주어린이 대공원+중외공원]-광주어린이대공원+중외공원

반응형

광주 가볼만한곳[광주 비엔날레 전시관+ 광주역사민속박물관+광주시립미술관+광주어린이 대공원+중외공원]-광주어린이대공원+중외공원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이번엔 미술관과 박물관 투어를 마치고 ㅋㅋ 동심을 찾으러 이곳으로 이동했어요!~

걸어서 2~3분 거리랍니다 ㅋㅋㅋ

바로바로~~어린이대공원이에요~~

어린시절 소풍으로 자주 온 그곳~ㅎㅎ 여기도 많이 바뀌었을지 ㅋㅋ 궁금궁금 ㅋ

저기 놀이공원이 보여요 ㅋㅋ 아주아주 작은 곳이랍니다~~

저 학생일땐 ㅋ 디스코 팡팡이랑 다람쥐통이랑 빙글빙글 돌아가는 찻잔 놀이기구가 있었는데~~

먼가 조금 바뀐듯 싶어요 ㅋ

놀이공원 앞에는 놀이터도 있어용 ㅋㅋ 

회전목마와 박치기왕 그리고 하늘자전거는 그대로 있네요~~ 옆에 매점도 그대로 있구요 ㅋㅋ

가격도 많이 올랐네요~놀이기구들도 많이 바뀌었구요 ㅋㅋ 가족단위로 와서 이용하시더라구용 ㅋ 

회전그네랑 바이킹 ㅋㅋ 

여기 바이킹 은근 높이 올라가서 무서웠던 기억이 ㅋㅋ 새록새록납니당 ㅋ 

못보던 놀이기구들이 꽤 있네요~~어린시절 꽤나 넓어보였었는데~정말 작아요 ㅋㅋㅋ

그 옆에는 봄에 자주오는 곳이랍니다~

여긴 벚꽃길이에요~4월에 오면 너무나 좋아요~ㅎㅎ 밤에와도 운치가 있어서 ㅋㅋ

구남친들과 주말이나 밤에 자주 찾았던 기억이 ㅋㅋㅋㅋㅋ새록새록납니다~~

봄에 벚꽃 보고싶으실땐 ~~ 이곳으로 오셔도 좋아용 ㅋㅋ

무지개 다리를 건너면~~또다른 공원이 있지요 ㅋㅋ 

여기도 작은 호수가 있어서 이동네 사시는 분들이 산책겸 운동도 많이 나오는 곳이랍니다~~ㅎㅎ 한바퀴 걷기 딱 좋은곳이에요 ㅋ 

특히 봄여름엔 연꽃이 가득해서~~푸르른 연잎과 예쁜 연꽃을 볼수 있어요~~ㅎㅎ

예쁜 산책길이죠??ㅎㅎ

짧지만 간단하게~~중외공원과 어린이 대공원 소개도 마쳤어요~

데이트 반일코스로 ㅎㅎ 그리고 가족단위로 나들이 하기 딱 좋은곳이에요 ㅎㅎ 어린아이들과 함께 놀기엔 적합한 곳들이 많아 가족들과 시간보낼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