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문흥동 디저트 카페 핫플- 미미당 906

반응형

문흥동 디저트 카페 핫플- 미미당 906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오늘은 광주 문흥동에 있는 멋진 디저트 카페 미미당 906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라이스 디저트 카페로 유명하답니다~~

집근처에 있어서 오며가며 사람이 늘 많아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이번에 가보게 되었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맛집인건 알겠는데... 코로나때문에 막상 들어가기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사람 없는 시간대에 갔다왔어요 ㅎㅎ

 

-미미당 906-

전화번호: 010-7997-9066


주소: 광주 북구 대천로 193

일요일 13:00 - 23:00 라스트오더 10시
월~토  09:30 - 23:00 라스트 오더 10시

 

해가 지려고 하던 시간대라서 이렇게 외부에 조명이 반짝반짝 켜져있더라구요 ㅎㅎ 

건물 안쪽으로 가면 이렇게 입구가 있답니다 ㅎㅎ 입구 왼쪽에 바로 화장실이 있구요 ㅎ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작은 탁자에 소독할 수 있도록 손 소독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밝고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제가 미미당을 가보고 싶어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이 미미당 906은 쌀로 베이킹을 하거든요 ㅎㅎ

 밀가루보단 쌀로 만든 케이크와 빵이 몸에도 더 낫고 소화도 잘되고 다이어터인 저에겐 더 맞는거 같았거든요 ㅎㅎ

물론 다이어터는 이것도 먹으면 안되지만 ㅋㅋ 그래도 가끔은 땡기니까요 ㅎㅎ

글루텐 프리, 쌀베이킹, 쌀 케이크, no egg, no 밀가루

양심의 가책을 조금 줄일수 있는 방법이지요?

관심있으면~~이곳으로 고고~!!!

 

미미당 906의 내부 모습이랍니다~~

아기자기게 잘 꾸며져 있지요?? 아가들을 위한 베이비체어도 준비되어있답니다~~

이곳에 오신다면 창문석 추천드려요~~ 제 맘에 쏙 든 곳이랍니다~~

다만 저는 조카와 함께여서 아쉽지만 이곳에 앉을순 없었어요~ 바로 옆에 삼각산이 있어서 ~등산하면서 들리기에도 딱이랍니다~^^

여긴 담에 앉아보는 걸로 ㅎㅎ

이건 여기 미미당의 메뉴랍니다~

라이스케이크라서 설기로 된 떡이 유명하다고 합니다~ㅎㅎ 

게다가 여기 수제 요거트와 쑥 음료도 좋다고 들었어요~~

다만 일일이 수제로 만들다 보니까~제가 방문한 시간에도 대부분의 케이크들은 품절 ㅠㅠ 아쉽아쉽 ㅠㅠ

그래도 좋은 소식은 미리 예약할수 있다고 하니 ㅎㅎ 선물용이나 먹고 싶은 케이크가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주문하는것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는 조각당 6천원~솔직히 가성비 있는 가격은 아니지만 ㅎㅎ 

첨엔 머이리 비싸?? 하게 되었어요 ㅠㅠ 자주먹기엔 부담되는 가격이지만 가아끔~~건강한 디저트를 먹고플땐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음료도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저 쑥음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 

쌀로 만든 케이크이고 직접 하나부터 열까지 수제로 만든다고 하니 ㅎㅎ 괜찮을것 같아요~^^

건강한 디저트를 먹고프다면 이곳으로 ㅎㅎ 

아리카노는 테이크아웃 시 2800원이랍니다~

쑥 라떼나 크림 쑥라떼 아니면 요거트 제품 추천합니다~~

찰떡파이는 개당 3000원~~

아래 보이시나요?? 케이크가 대부분 다 품절 ㅠㅠ 아쉽아쉽~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무화가 당큰 케이크 중 조카는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픽~!!

울 조카 주관 확실하다~~ 4세의 위엄 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인테리어 ㅎㅎ 예쁜 개인 정원에서 차한잔 마시는 그런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ㅎㅎ 콘센트도 있어서~저처럼 가끔 블로그쓰거나 컴터 작업할때 한번씩 방문하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 

조카를 위한 리얼 딸기 라떼와 저를 위한 쑥크림 라떼 그리고 바스크치즈케이크 ㅎㅎ 가격은 총 17500원 ㅎㅎ

저렇게 도장도 찍어줘요ㅎㅎ 10개모으면 음료 먹을수 있어요 ㅋㅋ

쑥크림 라떼와 쑥라떼의 차이는 생크림이 올라가는거에 차이가 있어요 ㅋ

정말 아기자기 예쁘게 세팅되어서 음료가 나왔답니다^^

먼저 쑥 크림 라떼는 은은한 쑥향이 가득해서 입만이 쑥향으로 가득해서 너무 좋았어요~달지도 않고 텁텁하지도 않아 딱이었답니다~생크림을 섞으니 일반 휘핑크림이 아니라서 섞기가 조금 힘들었는데~그래도 훨씬 더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었답니다~~

리얼딸기우유는 정말 생딸기가 가득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우리 조카의 원픽 ㅋㅋ

게다가 얼음잔을 같이 줘서 더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게다가 저 치즈케이크~너무 조각이 작지만 꾸덕하고 많이 달지도 않아 너무 좋았어요~진한 치즈맛이 가득~

게다가 밀가루가 안들어가니 부담없고 소화도 더 잘되더라구요~말 안하면 쌀로 만든지 모를것 같아요 ㅎㅎ 

우리 조카가 다 먹었지요 ㅋㅋㅋ

음료를 받고 열심히 먹는데 사람들이 몰려서 ㅠ 나머지는 테이크 아웃용기에 담아 나왔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맘편하게 앉아서 여유롭게 디저트를 즐기기 어려워서 아쉬웠답니다~~ㅠㅠ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담에는 먹고싶은 케이크 미리 예약주문하고 음료랑 테이크아웃해서 홈카페로 즐겨봐야겠어용^^

총평: 가격은 비싸다. 그러나 몸에 좋은 재료로 건강한 디저트가 먹고프다면 여길 추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