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봄꽃구경은 여기에서~!!광주천변 벚꽃길 낮&밤

반응형

봄꽃구경은 여기에서~!!광주천변 벚꽃길 낮&밤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요즘 들어 봄꽃들이 아주 예쁘게 피고 있지요??

광주에도 벚꽃과 개나리 등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하답니다~~

그중에서 저는 벚꽃을 보는걸 좋아하는데요~~

특히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들~~ 꽃비 내리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지금 벚꽃이 한창이라~~

바로 어제 ㅎㅎ 금요일 점심때~~ 회사 친한분들과 총 4명이서 광주천변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비소식이 있어서~~ 벚꽃이 한창인 지금 금요일 낮에 가면 너무너무 아름다울것 같아서 다들 점심을 포기하고 다녀왔답니다~~

아주 좋은 선택~!!!

회사 동료 한분이 광주천변의 핫한 카페 쟝리 6-6을 말씀하셔서 거기서 간단하게 커피와 음식을 얼른 먹고 커피를 들고 천변길을 산책해 보기로 계획하고 점심시간 되자마자 출발~~!!!!

진짜~~ 천변을 따라 양옆으로 만개한 벚꽃들을 볼 수 있답니다~~

정말 정말 멋지지요??

와~!! 하게 하는 모습~~ 탄성이 절로 나오는 뷰랍니다~

게다가 날씨는 얼마나 화창한지~~

절로 흥이나고 콧노래가 나온답니다^^

이때만 해도 신났지요~~ 카페 쟝리 떄문에 기분을 좀 망치게 되었어요 ㅠㅠ 결론부터 말씀드린다면 전 쟝리 카페 비추합니다~ㅠㅠㅠ 제 아까운 황금같은 금요일 점심시간을 날렸거든요 ㅠㅠ 아주아주 화가 나요 지금생각해도 ㅠㅠㅠ 

음식은 40분~1시간 소요된다고 해서 커피만 4잔 시켰거든요? 아메리카노 2잔 카푸치노 1잔 돌체라떼1잔~!!!

50분 뒤에 커피 주더라구요~이건 무슨경운가요??

커피를 원두부터 로스팅해서 주는건지~~저도 소싯적 브런치카페에서 알바했지만 아무리 바빠도 커피는 10~20분 이내 나와요~~ㅋㅋ 진짜 기가차서 ㅋㅋ 저희 뒤에 손님들한테는 1시간~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들어와서 바로 나가시는 분들 많았어요~저희도 그때 나갔어야 했는데~후회한들 ㅠㅠㅠ

암튼 다시 벚꽃이야기로 되돌아가서~~

정말 커피 기다리느라 앞에 있는 벚꽃길 5분정도 산책한게 다였답니다~~

이대로 벚꽃 구경을 끝내기엔 너무나 아쉬워서~~저녁에 다시 오기로 했답니다~~

광주천 벚꽃은 양동시장쪽으로 내려가는 길의 벚꽃들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림동이나 동천동 양동시장쪽 거주하시는 분들은 광주천변으로 산책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잘 꾸며놨더라구요~~

벚꽃뷰~~ 봐도봐도 질리지 않지요? 보기만 해도 가슴이 설레여요~~

많은 분들이 평일 오후여도 벚꽃 구경 나오셨더라구요~~

피크닉 나오신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돗자리깔고 ㅎㅎ 음식 먹으시고 ㅎㅎ

원터치 텐트 가지고 오셔서 감성 가득한 알전구 설치해서 저녁에 소소하게 캠핑 즐기는 커플들과 가족들도 있는데~

참 좋아보였어요 ㅎㅎ 물론 정리정돈은 잘 해야겠지만요 ㅎㅎ 

아쉬운 낮의 벚꽃 구경을 마치고 ㅎㅎ 퇴근하고 다시 왔답니다~~

조명에 비치는 벚꽃이 더욱 운치있고 멋지더라구요 ㅎㅎ 

천변에 있는 벚꽃 나무들이 오래되어 가지도 많고 크고 그래서인지 벚꽃이 아주 풍성하게 펴서 더 멋지더라구요

길을 따라 쭈욱 늘어져 있는 벚꽃~~ 벚꽃길을 따라 드라이브 하는 것도 참 좋았어요~~ ㅎㅎ 

삼삼 오오 사람들이 모여서 사진도 찍고 꽃구경을 하는 모습이 좋았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소소한 행복을 많이 놓치고 살았는데 그래서 솔직히 지치고 힘들때가 많았어요~

그래도 이렇게 벚꽃을 보면서 힐링을 하게 되어 참 좋았어요~

작은것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살게되는 요즘입니다~~^^

얼른 마스크 벗고 봄에 열리는 온갖 꽃 축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 간절해 집니다~

길을 따라 아래로 내려갔어요~ 여긴 천변 옆인데~~ 세상에~~ 천변에는 유채꽃들을 생육중이더라구요~~

벚꽃이 져도 아쉬워할 필요가없을 것 같아요~

지금 아름다운 유채꽃들이 하나하나 아름답게 피어나고 있거든요~~

벚꽃이 지면 아름다운 노란물결이 장관인 유채를 만날수 있답니다~~

조만간 만발한 유채꽃을 보러 천변에 또 놀러갈거랍니다 ㅎㅎ 

그땐 다른곳에서 커피 한잔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갈거에요 ㅋㅋ

아님 피크닉 바구니 준비를 해서 피크닉을 즐길거랍니다~~^^

그리고 억새인지 갈대인지 헷갈리는 이것들도 가득하구요 ㅎㅎ

광주천 주변의 다리들도 조명이 들어와서 밤에도 운치가 있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ㅎㅎ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걷기 딱인 곳이에요 ㅎㅎ 

자전거로 한바퀴 돌아도 좋고 차로 드라이브해도 좋고 천천히 산책해도 좋은 이곳~!!

광주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타지에서 광주로 놀러오신다면 ㅎㅎ 이곳 꼭 방문해 보셔요 ㅎㅎ 특히 봄에 꽃의 개화시기에 맞춰오신다면 너무 좋으실거랍니다 ㅎ 

그리고 천변 주변이나 동림동 동천동 쪽에 먹자골목도 잘 조성되어있으니 식사하시고 산책하신다면 더 좋을거랍니다~~
꽃들이 사라지기전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는 이곳~!! 광주광역시 광주천 벚꽃길 정말 아름다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