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다이어트

다이어트 간식 추천- 두유

반응형

다이어트 간식 추천- 두유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추운 겨울~~점점 옆구리가 불룩불룩해지고~~

이불밖은 위험해서 싫고 ㅋㅋㅋ

11월부터 불어난 살들을 정리하기 위해 홈트와 식단을 하고 있어요 ㅋㅋ

근데 ㅋㅋ 날이 추우니까~~더더더 간식이 땡겨요~~

호빵, 호떡, 붕어빵, 어묵, 추운날 먹으면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등~~

안돼요~~안돼~~

마음을 다잡으면서 ㅋㅋ 멀 먹어야 입도 안심심하고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이 높을까? 고민해봤어요 ㅎㅎ

저의 픽은 바로 두유였어요~~ㅎ

단백질 함량도 많고 든든하고 한끼 식사? 로도 손색없고 달달함도 가득한 ㅋㅋ

요샌 여러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입이 즐거울것 같았답니다^^

그중에서 제가 즐겨먹고 맛도 좋고 칼로리도 괜찮은 것들 추천해 보려구요

 

1. 매일 두유 식이섬유

첫번째는 바로 매일 유업에서 나온 매일두유 식이섬유에요~

두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수 있는 맛이랍니다~~

왜냐구요?? 미숫가루의 맛이 나거든요~~ㅎㅎ

고소하고 진한 미숫가루와 두유의 환상적인 콜라보로 처음 두유에 도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게다가 이 제품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답니닿ㅎ

오트, 랜틸콩, 퀴노아가 들어 있구요^^ 하루 식이섬유 섭취량의 25%가 이 한팩에 담겨있다고 해요

190ml 한팩의 칼로리는 무려 125kcal밖에 안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단백질도 같이 섭취가 되니 그야말로 일거양득이랍니다 ㅋㅋ


2. 매일두유 검은콩

두번째는 매일유업에서 나온 매일두유 검은콩이에요~~^^

요 제품은 위의 제품보다 칼로리가 조금 더 낮은 더 착한 두유랍니다

190ml=115kcal로 1번 제품보다 10kcal가 더 낮아요 ㅎㅎㅎ

이건 검은콩 농축액이 많이들어가 있답니다~^^

검은콩이 몸에 좋은건 말 안해도 잘 아시죠?ㅎㅎ 머리카락도 튼튼하게 해주고 흰머리도 검게 만들어준다는 검은콩 ㅎㅎ

요건 1번 제품보다 맛이 확실히 덜 달아요 ㅎㅎ 하지만 그래도 적당한 달기가 있고 검은콩의 맛이 어우러져서 일반 두유보단 먹기 편하고 고소하답니다 ㅎㅎ

초딩입맛인 제 남동생은 1번만 주구장창 먹어요 ㅎㅎ 그리고 미숫가루 좋아하는 아빠도 1번을 좋아하세요~하지만 저희 엄마는 요 검은콩이 더 맛있다고 하십니다 ㅎㅎ

저의 경우는 오늘은 1번 내일은 2번 이런식으로 땡기는 맛으로 골고루 돌려먹어요 ㅋㅋㅋ

그래서 16개 24개 들이 박스로 골고루 주문해서 가족끼리 맛있는 간식으로 나눠 먹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세일도 많이하고 집으로 배송까지 해주니 더 좋은거 같아요^^

저는 티몬, 위메프, 쿠팡, 네이버 쇼핑등 가겨비교 해서 그때그때 주문해 먹고 있답니다^^

사실때 가능한한 유통기한 긴걸로 주문하세요 ㅎㅎ 특히 혼자 드신다면요 ㅋㅋㅋ

3. 한미 완전 두유-고칼슘 달콤한맛


세번째는 한미 완전 두유에요 ㅎ 모델이 한혜진 언니여서 ㅋ 바로 신뢰감이 ㅋㅋㅋㅋ

모델의 중요성 ㅋㅋㅋ

그리고 40팩에 9500원 하고 칼로리가 낮기에 한번 구매해 봤답니다 ㅋㅋ

이 제품은 콩을 완전하게 통째로 갈아담은 두유라고 합니다~

 

이건 게다가 고칼슘 두유라고 하네요 ㅎㅎㅎ

190ml=65kcal

210mg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유통기한 은 2021.09.26까지~~~ 충분히 먹을수 있겠어요 ㅋㅋ

배송은 이틀만에 왔어요~^^ 빠름빠름~~ 다시한번 택배기사님께 감사함을~~

코로나 시대에 택배기사님들 안계셨으면 정말 큰일이었을텐데~~ 늘 감사드립니다^^

예쁜 자태로 40개가 한박스 가득 왔어요 ㅋㅋ 신나라 ㅋㅋ

단백질은 7%, 칼슘은 30%로 아주 좋네요 ㅎㅎ

맛은 1번하고 조금 비슷한데 되게 진하고 두유의 본연의 맛이 나요~거기에 약간의 미숫가루 맛도 나고 ㅎㅎ 가장 중요한것은 밍밍하고 텁텁할것 같았는데 이름대로 달콤해요~~1번만큼 달진 않지만~아쉽지 않은 달콤한맛 ㅎㅎ

취향저격 당했네요 ㅋㅋ 게다가 칼로리는 가장 낮고 ㅋㅋ 

다이어터인 저는 이제품으로 정착할듯 싶어요 ㅋㅋ 물론 가끔 검은콩과 초콜릿맛도 한번씩은 먹겠지만 ㅋㅋ

우리 아빠도 1번이나 이것이나 먹기에 딱 좋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칼로리 비교:

매일두유 식이섬유(125kcal)> 매일두유 검은콩(115kcal)> 한미완전두유고칼슘달콤한맛(65kcal)

주관적인 단맛 및 취향 비교:

한미완전두유고칼슘달콤한맛 >매일두유 식이섬유> 매일두유 검은콩

 

-림온니의 팁-

여성분들은 다이어트 할때 생리주기를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하면 더 효과적으로 가능하다고 하지요~~

저의 경우는 생리 일주일전에 단게 엄청땡기고 살도 안빠지고 입맛이 최고점을 찍어요~~

그때는유지어터 하기도 힘들어요~

그때 간식으로 두유를 한팩씩 먹어줘요~~

그것만 해도 입맛이 좀 가라앉고 살이 찌진 않더라구요~~

빠지는 것 까지는 바라지도 않음 ㅋㅋㅋ

입맛이 미친듯이 돌때 하루에 한두팩 차라리 다른간식보다 두유가 나은것 같으니 잘 챙겨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모두 건강하게 확진자 탈피위해 노력해봐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