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다이어트

다이어트 할때 저의 일반식 식단 공개해용 ㅎㅎ

반응형

다이어트 할때 저의 일반식 식단 공개해용 ㅎㅎ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다이어트 하지만 ㅋㅋ 지치잖아요?? ㅎㅎ 그럴땐 일반식 맛있게 먹어줘야 한답니다~

대신 귀리현미밥이 메인이 되는 식단이에요 ㅋㅋ

한번 보실래요??ㅋㅋ

1. 저탄고단 식단

현미귀리밥 100g,  돼지고기 고추장 볶음 (살코기, 5장), 두부간장조림 5조각, 양배추 볶음


2. 양배추 듬뿍 짜장밥

 

현미귀리밥 70g, 짜장( 양배추, 돼지고기살코기,양파, 당근) 양배추대친거3잎, 연근 3조각,단무지2조각, 북어국( 국물 조금, 북어와 두부위주)


3. 비빔밥( 곤약+귀리현미밥)

여기서 키포인트는 ㅎㅎ 곤약을 데치고 그걸 얇게 채썰어준답니다~귀리현미밥은 50g 정도에 나머지는 이 곤약채로 넣고 야채와 약고추장(쇠고기볶음장)을 넣어서 쉐킷쉐킷 해서 먹으면 ㅋㅋ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아요 ㅎㅎ 칼로리는 조금 줄어들고 포만감 가득 ㅋㅋ 

쇠고기 볶음장은 고추장 조금 그리고 고추가루를 넣어서 만들었어요~간은 거의 하지 않구요^^ 

나물은 그때그때 있는거 몽땅 ㅎㅎ

아참~!! 곤약 데칠때에는 식초 1~2방울 떨쳐서 데쳐야 곤약 특유의 냄새를 잡을수 있어요 ㅎㅎ 

 

 

4. 꼬막비빔밥

귀리현미밥 50g, 곤약채 50g, 꼬막 듬뿍, 도라지볶음, 시금치나물 을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 가득~그리고 칼로리는 조금 더 낮출수 있어요 ㅎㅎ 탄수화물 양이 확 줄어드니까요^^ 죄책감없이 맛있는 비빔밥 먹을수 있어요 ㅎㅎ 

5. 호박죽

 

팥호박죽 with 찹쌀가루
몸의 붓기제거 및 식이 섬유가 풍부한 늙은 호박과 팥을 이용한 팥 호박죽을 별식으로 먹었어요~ 가볍고 든든하고 맛있지요~ 찹쌀가루를 소량만 낳어서 먹었답니다~ 물론 설탕은 노노~!! 오리지널 호박 본연의 맛을 느껴야 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