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맛집

[킹크랩 맛집]농성동 백년대게 강력추천해요^^

반응형

[킹크랩 맛집]농성동 백년대게 강력추천해요^^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킹크랩 맛집인 광주 농성동의 백년대게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바야흐로 ㅋㅋㅋ 지난 설날 ㅋㅋ

정부의 5인이상 집합금지때문에 명절이어도 가족을 만날 수가 없었지요 ㅠㅠ

그래서 이날은 저희 동생네 집 그리고 저희 집으로 ㅋㅋ 각각 킹크랩 한마리씩 배달이 왔어요 ㅋㅋ

같은 음식 다른 집에서 먹기 챌린지 처럼 ㅋㅋㅋ

같은 시각 ㅋㅋ 저희가족들은 몸은 떨어졌지만 음식은 같은 걸로 맛있게 나누어 먹었답니다 ㅋㅋㅋ

여기는 저희 제부가 찾은 맛집이에요 ㅋㅋㅋ

합리적인 가격에 아주 싱싱한 킹크랩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ㅋㅋ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ㅎㅎ 그래도 저처럼 몰랐던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본격 리뷰 시작합니다 ㅋ

짜짠~~ 막 찜통에서 나와서 바로 포장되어 배송된 ㅋㅋ 저희의 킹크랩 ㅋㅋ 두근두근 ㅋㅋ

지금 개봉 시작 ㅋㅋ

일단 박스 사이즈도 장난 아니죠?ㅋ

박스안에 이렇게 가득차게 큰 킹크랩이 예쁜 자태로 있네요 ㅋㅋㅋ 

하아 ㅋㅋ 황홀하여라 ㅋㅋㅋㅋ

일단 큰 쟁반에 살포시 모셔놔 줍니다 ㅋㅋ 저희집에서 제일 큰 사이즈의 쟁반인데 ㅋㅋ 그래도 킹크랩이 더 크네요 ㅋㅋ

튼실하지요??ㅋㅋ

이제 ㅋㅋ 얼만큼 살이 꽉 차 있는지 ㅋㅋ 먹으면서 확인해봐야지요 ㅋㅋ

보세요~~ 게 살이 저렇게 꽉 차 있어요~~ 이것이 진정한 맛살 ㅋㅋ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킹크랩은 이상하게 부위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ㅎㅎ

조금더 쫄깃하고 단맛이 더 나고 ㅎㅎ

이번 킹크랩은 전체적으로 짜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집마다 좀 다른 것 같긴한데 ㅠㅠ 어떤곳은 너무 짜서 ㅠㅠ 먹기가 힘든적도 있었거든요~

여기는 짜지도 않고 게살의 단맛이 살아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그리고 게살이 가득 차서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갑각류들은 노동력에 비해 ㅋㅋ 먹는양이 항상 부실하다고 생각하는 1인이었는데~

이날은 ㅋㅋㅋ 게다리 끝까지 가득차 있는 통통한 살들에 아주아주 행복했어요 ㅎㅎ 

저희 아빠도 여기 정말 킹크랩을 잘 찌고 상품 좋은거 합리적에 판다고 인정 ㅋㅋ

울 집에선 아빠가 인정하면 그걸로 끝 ㅎㅎ 

혹시나 우리집만 좋은거 오고 동생네 집은 수율이 떨어진거 온거 아닌가 하는 노파심에 영상통화 해보니 

동생네 집도 저희집처럼 아주 튼실하고 살이 꽉찬 킹크랩이 왔더라구요 ㅎㅎ 

만족쓰~~~~

정말 오동동한 다리살~!!!! 또 먹고프네요 ㅋㅋㅋ

게딱지 보이시나요??ㅋㅋ 내장이 아주 꽉차있어요~~ 요건 밥 비벼 먹어야죠 ㅎㅎ

배부르게 4명이서 킹크랩 한마리 뚝딱하고 ㅋㅋ 대망의 게딱지 볶음밥이 남았어요 ㅋㅋㅋ

게 집게살 하나는 안먹고 살만 발라놔서 ㅋㅋ 이건 게딱지밥에 넣을 거랍니다 ㅋㅋㅋ

짜잔~!!!! 푸짐하지요??ㅋㅋ 엄마표 게딱지밥 ㅋㅋ 들기름 김가루 밥 그리고 내장 싹싹 비비고 거기에 게집게살 ㅋㅋ 올리고 ㅋㅋㅋ 먼가 아쉬워서 미나리로 장식 ㅋㅋㅋ

이날 정말 포식했어요~~

제대로 킹크랩 파티 ㅎㅎ 

너무너무 행복한 설날을 보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