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맛집

청년피자 매드쉬림프L와 불고기크림 파스타 진짜 강추~!!

반응형

청년피자 매드쉬림프L와 불고기크림 파스타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임영웅피자로 유명한 청년피자 배달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ㅎㅎ

친한 친구가 새로 이사해서 ㅋㅋ 집들이를 했어요 ㅎㅎ

물론 손님은 저 한명 ㅋㅋㅋ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1인 초대 집들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집들이만 한달동안 해야한다고 ㅋㅋㅋ 우리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지켜야 하잖아요?ㅋㅋ

 

 

사람은 둘이지만 음식은 푸짐하게 ㅎㅎ

청년피자 전대점에서 핫한 메뉴는  매드 쉬림프 피자 라지 사이즈와 ㅎㅎ 

피자만 먹기엔 서운하니까 불고기크림 파스타를 주문해 봅니다

청년피자 매드쉬림프 라지 22,900원

불고기크림파스타 7,900원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생각보다 배달시간은 오래걸리더라구요 40~50분 ㅠㅠㅠ

드디어 도착~!!!!!

일단 맥주도 꺼내고 ㅎㅎ 셋팅을 해 봅니다 ㅋㅋ 낮맥 ㅋㅋ

애미애비도 못알아본다는 낮술을 해야해요ㅋㅋ 암요 ㅋㅋ 집들이잖아요?? 달랑 한캔씩이잖아요??ㅋㅋ

이것 먹을려고 전날 이른 점심 조금 먹고 저녁 아침 패스 했거든요 ㅎㅎ 먹어도 되요 ㅋㅋ 다이어트는 잠시 빠이 ㅋㅋ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핫소스와 갈릭소스 그리고 피클 청양마요소스 이렇게 기본구성이 옵니다~~ㅎㅎ

와우~!!! 대박~~~ 토실토실 탱탱한 새우들이 가득~!! 보기만 해도 군침이~~~

토핑이 정말 푸짐하죠?

피자도 장난아님~!! 치즈도 많고 불고기도 많고~!! 

더이상 기다릴수 없어~~ 이제는 맛볼시간~!!!

음... 한가지 아쉬운건... 배달을 여러군데 들렸다 왔나봐요 ㅠㅠ 피자와 파스타가 조금 식었었어요 ㅠㅠ 그래서 치즈가 좀 굳어서.. 쫘악 늘어나지 않고 파스타는 치즈가 아예굳어서 ㅠㅠ 포크로 찢어 먹었어요 ㅠㅠ

맛은 정말 최고 여서 그래서.. 더 아쉬웠어요 ㅠㅠ 치즈가 쫘악 쫘악 늘어났으면 정말 100배 더 맛있었을텐데..

먼저 피자는 새우가 탱탱하고 각종 토핑들이 큼직하니 많아서 너무 맛있었어요~특히 핫소스와 청양마요 소스와 함께면 매콤하니 더 맛났어요~~ 느끼함 없이~ 끈임없이 먹을수 있는 맛~

살짝 물릴때 맥주 한모금 하면 정말 최고 ㅎㅎ 피맥은 정말 환상의 궁합이지요~~

도우도 부드러우면서도 쫀득쫀득했어요~개인적으로 씬 피자 좋아하는데~이건 밀가루맛 안나고 정말 쫀득함이 살아있는 도우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파스타~~진짜 취양저격 당했어요~~

크림파스타라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걱정 노노~!! 달콤한 불고기와 환상조화 ㅎㅎ

정말정말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