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맛집

진월동 예쁜 카페-카페퀜쳐 진월(Cafe Quencher)추천해요^^

반응형

진월동 예쁜 카페-카페퀜쳐 진월(Cafe Quencher)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진월동의 핫한 브런치 카페 카페 퀜쳐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구요 ㅎㅎ

너무 예쁘고 깔끔한 그리고 커피맛도 좋은 카페라 ㅋㅋ

나만 알고 싶었지만 ㅋㅋ 

좋은건 같이 알아야 하니까~리뷰 올려봅니다 ㅋㅋ

 

-카페퀜쳐(Cafe Quencher) 진월-

  • 광주 남구 광복마을길 75-1 1층
  • 남광주 농협 광복지점 (푸른길지점) 간판 옆골목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12:00 - 22:00 연중무휴

카페 간판부터 느낌이 있네여 ㅋㅋㅋ 카페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그리고 테라스 석까지 예쁘고 모던하게 잘 꾸며져 있답니다~~ ㅎ

안에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지는 않고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소품들과 식물들이 있어서 딱 좋더라구요 ㅎㅎ 

밖도 이렇게 꾸며져 있어서 ㅎㅎ 이곳저곳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ㅎ 

저는 구석을 이렇게 꾸며놓은게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이쁘지 않나요?ㅋ

전등도 너무 이쁘지요?ㅋㅋ 정말 ㅋㅋ 볼수록 참 멋진 카페 같아요 ㅋㅋㅋㅋ

테라스 굿굿 너무 좋아요 ㅎㅎ 

여기는 직접 로스팅한 커피랑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곳이에요 ㅋㅋ 브런치 덕후들 소리질러~!!!

저는 밥을 막 먹고 여기에 와서 아쉽지만 ㅋㅋ 커피만 맛보는 걸로 ㅎㅎ

커피맛도 지극히 좋더라구요 ㅎㅎ 

잠깐의 여유를 즐기러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러 온 카페인데 이렇게 취저 당할 줄이야 ㅎㅎ

담엔 이곳에 브런치 먹으러 놀러와야겠어요 ㅎㅎ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오기 딱 좋은 곳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