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레가못 콜드브루 취저에요~!! 인생음료 각~!!

반응형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레가못 콜드브루 취저에요~!! 인생음료 각~!!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요새 한동안 스벅을 못갔어요 ㅎㅎ 

근데 저희 동네에 스타벅스가 새롭게 오픈을 했네요 ㅎㅎ 오픈한지 한달 정도 되었나??

그래서 간만에 스타벅스를 방문했어요 ㅎㅎ

선물받은 쿠폰도 있어서 ㅎㅎ

2021년 스프링 음료 맛도 볼겸 ㅎㅎ

때마침 ㅎㅎ tri-star적립 이벤트도 하기에 ㅎㅎ 얼른 가봤지요 ㅎㅎ

 

요새 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가 핫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번 먹어봤답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시 별 3개 적립~~우후~!! 조으다 ㅎㅎㅎ

텀블러가져가서 담으면 에코별도 1개 적립 다들 아시죠??

스타벅스 별 적립이 궁금하다면~~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limonly.tistory.com/179

 

2021년 스타벅스 별 적립방법 총 정리

2021년 스타벅스 별 적립방법 총 정리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2021년 스타벅스의 별 적립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정리해 봤어요~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ㅠ 지인 친구들과의 물리적

limonly.tistory.com

 

화이트  초콜릿과 화사한 베르가못향이 어떤 조화를 이루는지 너무나 궁금증을 일으키는 음료였어요~~거기에 콜드브루까지 ㅎㅎ 컬러감은 또 어떻구요?? 벚꽃이 만발한 보랏빛 밤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컬러감의 음료여서 ㅎㅎ 

기대만땅~!!!

그란데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245kcal이에요~~ 휘핑크림이 없으니 그나마 낮은 칼로리에요 ㅎㅎ

왜 맛있는 음료들은 다 고칼로리인가 ㅋㅋ

 

저는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 왜냐구요?? kt 사용자는 한달에 한번 사이즈업을 이용할수가 있거든요~케이티 멤버십 혜택이랍니다~~

톨 사이즈의 가격으로 그란데 사이즈 음료를 마실수 있어요~~!!!

좋은 혜택이지요?ㅋ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프리 엑스트라 하나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보통 샷 하나를 더 추가하는편 ㅎㅎ 

아니면 에스프레소휘핑 추가라던지 ㅋ 이렇게 이용하는 편이에요 ㅎㅎ 

사이렌 오더 이용시 가능해서 결제시 그 금액은 차감되니 걱정 노노~!!!

별은 총 몇개가 적립 되었을까요??

이벤트 별(tri stsar) 3개+ 스타벅스카드 1000원 이상 결제 별 1개= 총 별 4개 적립~!!

만약 텀블러 이용시에는 에코별 추가되어 총 5개의 별을 적립할 수 있답니다~

이날은 텀블러를 준비 못해서 총 4개 적립되었답니다^^

짜잔~~!!!!드디어 기다리던 미드나잇 베레가못 콜드브루가 등장~!!

색감이 정말 예술이에요~~보라빛과 브라운 컬러의 콜드브루의 그라데이션이 정말 멋지답니다~~

먼저 섞기전에 맛을 봐야겠지요?? 그래야 섞은후의 맛과 확연히 비교가 되니까용ㅎㅎ

섞기전 첫맛은 달콤한 화이트 초코의 맛이 나고 뒤이어 향긋한 향과 맛의 베르가못이 감싸주는 마성의 맛~!!


음료를 섞은 후 맛은 베르가못의 향이 더욱 진해지며 우유의 부드러움이 화이트 초코와 어우러져 단맛이 중화되어 맛이 더욱 풍부해져요~~그리고 마지막엔 콜드브루의 씁쓸함이 입안을 감싸 세가지 맛과 향이 잘 어우러지는 걸 느낄수 있답니다 ㅎㅎ

올해 나온 스벅 음료중 요게 제일 내 입맛에 맞는듯~!!!!간만에 스벅에서 인생음료 건졌다 ㅋㅋㅋ 야호 ㅎㅎ

베르가못의 향이 정말 예술이에요~~꽃향같으면서도 나무의 향도 나는것이~~

정말 너무 커피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