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리뉴얼된 스타벅스 앱으로 사이렌오더 주문하기~!!

반응형

리뉴얼된 스타벅스 앱으로 사이렌오더 주문하기~!!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새롭게 리뉴얼된 스벅 앱에 대해 소개해 볼까해요~~
전에 스타벅스 별 적립에 대한 것은 따로 포스팅해 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limonly.tistory.com/179

 

2021년 스타벅스 별 적립방법 총 정리

2021년 스타벅스 별 적립방법 총 정리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2021년 스타벅스의 별 적립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정리해 봤어요~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ㅠ 지인 친구들과의 물리적

limonly.tistory.com

그리고 사이렌 오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볼까 합니다~!!

먼저 스타벅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ㅎ 

벚꽃이 만개한 홈화면이 맞이할거에요~~

아래 바를 보면 HOME, PAY, ORDER, GIFT, OTHER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홈 화면에는 딜리버리 가 추가되어있고~~ 적립된 별을 바로 확인할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페이 창은 등록된 스벅 카드가 따악 나온답니다~

카드 바코드와 금액이 나와있고 충전할 수 있는 배너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골드카드 ㅋㅋㅋ

ORDER창은 추천메뉴와 주문할 매장을 선택할 수 있는 창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먼저 주문 매장을 설정해 주어야 한답니다~

그담에 음료나 베이커리등 필요한 것들을 눌러주면 된답니다

GIFT는 선물하기전용 창이에요 ㅎㅎ 선물할때 이용하면 좋답니다~

OTHER에는 리워드 별 적립된것을 자세히 볼수 있는 창과 쿠폰 이벤트 알림등의 기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리뉴얼 전과 비교시 한눈에 딱 보기 편해진 느낌이었어요 ㅎㅎ 

저는 다시 ORDER으로 돌아와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를 선택했습니다~

사이즈를 먼저 선택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저는 오늘 KT SIZE UP혜택을 이용할거라서 

톨 사이즈 다음단계인 그란데 사이즈 선택~!!! 저처럼 사이즈업 서비스 이용하실거라면 원래 주문할 계획인 사이즈 보다 한단계 업된 사이즈를 처음부터 설정하셔야 합니다

(중요중요~!!!)

 

컵을 어떤걸 선택할 건지 결정하여 선택한 후 그 아래 퍼스널 옵션을 선택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1개의 퍼스널 옵션이 공짜에요~

마지막 결제시 금액이 자동으로 차감되니 선택시 금액이 올라간다고 걱정할 필요 없으니 선택하세요~

저는 보통 커피 샷 하나 추가하거나 휘핑을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변경하는데 필요한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는 온리 아이스만 가능하며 화이트초코 시럽으로 당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화이트초코 시럽은 추가해도 무료이니~ 무료 서비스 되는것과 유료서비스인것 구별을 잘 해야 합니다^^

잘못 설정해도 초기화 기능이 있으니 초기화 누르고 다시 선택하면 된답니다~~ 원하는 대로 정해졌으면 주문하기 버튼 누르기~~

바로 결제수단이 나온답니다~~ 저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수단 정했어요 ㅎ 

그리고 쿠폰 및 할인을 클릭해 줍니다~~

선물받은 스벅 쿠폰과 할인되는 카드등의 정보를 넣을수 있는 부분이기에 중요해요

 

 

 

저는 선물받은 쿠폰을 이용할 계획이여서 선물을 눌렀어요~ 등록된 쿠폰은 자동으로 뜨지만 뜨지 않는 쿠폰이 있다면 제휴사 쿠폰 가져오기 기능을 통해 추가할수 있어요

카톡 쿠폰, 기프티콘, 기프티쇼 아이넘버등의 쿠폰을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 쿠폰번호 입력, 바코드 인식등으로 쉽게 등록할 수 있답니다~

저는 사진첩에 쿠폰을 저장해 놔서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를 통해 불러왔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따악 뜨죠? ㅎㅎ 그걸 클릭해 줍니다~~

그럼 나머지 차액이 얼마인지 나온답니다~~ 그리고 아까 KT 사이즈 업 이용한다고 말씀드렸죠?

통신사 제휴할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생년월일과 멤버십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하기를 누르라고 나옵니다~~

인증이 되면 적용할 음료가 바로 떠요~ 그걸 클릭하면 끝~!!

-통신사 제휴할인시 주의사항-

월 1회 500원 포인트에서 차감/ 사이즈 변경 가능 음료만 가능/ 아이스 음료는 그란데 이상 사이즈 선택시에만 적용되고 금액은 톨사이즈로 결제됨

 

주문시 포장도 가능하구요~~드라이브 스루도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이때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가 별 3개 적립 행사기간이라서 ㅎㅎ 천원이상 결제시 별 1개 적립과 더불어 총 4개의 별이 적립되었답니다~~

별 적립은 OTHER의 리워드에서 별 히스토리로 보실수 있어요~

그리고 스타벅스 리워드에서 등급별 혜택도 조회 가능하답니다^^

웰컴 레벨과 그린레벨 그리고 골드 레벨의 헤택이 각기 다르니 잘 살펴 보시고 본인의 혜택들을 놓치지 마세요~~

저는 골드 등급이라 골드등급의 혜택을 올렸습니다^^

 

확실히~~리뉴얼 된 앱이 더 사용하기 쉽고 ㅎㅎ 

선물받은 기프티콘이랑 통신사 제휴할인 등 더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