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잘자요 꿀린이 꿀잠타는 기린이 모찌 바디 필로우 5개월 사용 후기

반응형

잘자요 꿀린이 꿀잠타는 기린이 모찌 바디 필로우 5개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작년 저의 생일에 저는 사랑하는 친한 동생으로 부터 선물을 하나 받게 되었지요~~

저에게 정말정말 필요한 물건~!!

바로바로 바디필로우였답니다^^

짜잔~!!! 기린모양의 모찌 바디 필로우에요 ㅎㅎ 

너무 귀엽고 예쁘지요?? 그리고 푹신푹신~~ 잠잘때 껴안고 자기 딱 좋은 사이즈와 푹신함~~
5개월동안 너무너무 만족했기 때문에~~ 행복한 사용후기를 올립니다 ㅎㅎ 

이 바디 필로우의 크기는 가로 70cm, 세로120cm 라서 껴안고 자기 굿 사이즈랍니다 ㅎㅎ

게다가 굉장히 쫀쫀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장난아니에요 ㅎㅎ 신축성도 아주 뛰어난 벨보아 스판덱스 원단으로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이건 정말 손으로 만저보고 눌러보면 정말 날 느껴볼 수 있답니다 ㅎ  왜 모찌 바디필로우라고 이름이 붙었는지 바로 이해가 간답니다~~

진짜 기림 모양처럼 생겼고 무늬또한 기린 무늬가 잘 표현되어 저희 조카도 매우매우 좋아하는 바디필로우에요 ㅎ 

게다가 활용도도 매우매우 좋아요~~ 바디필로우 뿐만아니라 쿠션으로도 딱이에요 ㅎㅎ 

가장 좋은것은 잘때 껴안고 자면 최고 ㅎㅎ 긴 목은 팔로 껴안고 다릴로 몸체를 껴안고 자면 안정감있게 몸을 받쳐줘서 아주 좋아요 ㅎㅎ 

편안하게 꿀잠잘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정말 편안함을 느낄수 있어용 ㅎ 특히 저는 옆으로 누워자는 편인데~~ 저에게 딱이에요 ㅎㅎ

 

사랑하는 우리 조카도 ㅎㅎ 저희 집에서 잘땐 기린이를 꼭 안고 잔답니다~~

조카가 저희집에 있을땐 항상 기린이와 잘래~!!를 외치고 껴안고 누워서 잔답니다~~

푹신하고 말랑말랑한 모찌 촉감이 기분을 좋게 만드나봐요 ㅎㅎ

기린을 쿠션삼아 앉아서 놀기도 하고 ㅎㅎ 아무튼 ㅎㅎ 아이들게게도 사랑받는 모찌 바디필로우에요 ㅎㅎ 

바디 필로우 어떤걸 쓸까 고민된다면 이 녀석도 참 좋아서 추천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