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광주 패밀리래드 동물원~!!(여자3대 동물원 투어)

반응형

광주 패밀리래드 동물원~!!(여자3대 동물원 투어)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1박2일 동안 카라반 캠핑과 동물원 투어를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

패밀리랜드 카라반캠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limonly.tistory.com/224

 

광주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 대박~!!!

광주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 대박~!!!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저희가족은 4월 8일에 광주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을 다녀왔어요 ㅎㅎ 평일의 캠핑이란 ㅎㅎ 참으로 좋더라구요 ㅎㅎ 광주

limonly.tistory.com

광란의 밤이 지나고 ㅋㅋㅋ

광란의 밤이란 ㅋㅋ 맥주와 안주가 끊이질 않았던 ㅋㅋㅋㅋ

새벽에 가족 일부는 출근을 하시고 ㅋㅋ 

도심 평일 카라반 캠핑의 장점이죠 ㅋㅋㅋ

밤새 즐겁게 놀다가 자고 ㅋㅋ 출근 가능 ㅋㅋㅋ 색다르긴 하네요 ㅋㅋㅋ

오늘은 그리하여 동물원 나들이 데이 ㅋㅋ 여자들의 날이에요 ㅋㅋ

할머니와 이모, 엄마 그리고 우리 조카 ㅋㅋ 여자 3대의 신나는 나들이라고 읽고 개힘들었음이라고 기억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 다니시는 어머니들 존경스러워요 ㅋㅋㅋ

아이 하나의 텐션을 어른 셋이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ㅋㅋ 결국 다들 녹초되었다는 ㅋㅋㅋ

이른아침~~ 숲속의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에 눈이 떠졌어요~~

이층침대지만 침구도 푹신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다만 조금 추웠어요 ㅋㅋ 보일러를 최대로 올리고 잤지만 산속의 새벽은 조금 춥더라구요 ㅠㅠ

부지런하신 울 아버지는 출근전~~ 저수지 주변으로 길을 따라 새벽산책을 다녀오셨답니다~~

그리고 제부와 함께 이른 아침 먹고 출근 하셨어요 ㅋㅋ

울 아빠왈 ㅋㅋ 공기도 좋고 아주 푹 잤다고 ㅋㅋ 너무 좋았다고 ㅋㅋ 담에 또 오자고 ㅋㅋㅋ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

저희들은 뒷정리 하면서 뒹굴뒹굴 거리다가~~ 퇴실시간이 다가와서 ㅋㅋ

조카를 데리고 밖으로 고고~!!!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딱이에요 ㅋㅋ

어제도 ㅋㅋ 울 조카 밖에서 뛰노는거 잡으러 다니느라 ㅋㅋㅋ 힘들었네요 ㅎㅎ

날도 아주 좋고 햇빛도 따스해서 ㅋㅋ 나들이 가기 최고의 날씨~!!!

저희는 차를 자동차극장 주차장에 대고 기차를 타고 동물원으로 갈 계획이랍니다~~

조카 간식을 챙기고 조카 자전거도 준비하고 ㅋㅋ 만만의 준비를 마치고 ㅋㅋ 카라반 캠핑장 앞의 포토존에서 사진한장 ㅋㅋㅋ 어째 사진첩을 보니까 동물사진은 1도 없네요 ㅠㅠ

왜일까 ㅋㅋ 생각을 해보니 ㅋㅋ 동물이 조카가 보기엔 울타리가 높아서 ㅋㅋ 계속 안아주느라 ㅋㅋㅋ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조카 사진이 100프로네요 ㅋㅋㅋㅋㅋ

감안해서 보시고 ㅋㅋ 동물원이 어떻게 좋아졌는지 ㅋㅋ 글로 소개를 하는걸로 ㅋㅋ

우리조카가 젤로 좋아하는 기차랍니다 ㅋㅋ 기차만 계속 타자고 ㅋㅋ이제 동물친구들 보러가야지 ㅋㅋㅋ

이렇게 패밀리랜드에도 꽃들이 만발했답니다 ㅎㅎ 예쁜꽃들과 사진찍기 ㅋㅋㅋ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아이들과 사진찍기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아기 물과 간식 돗자리 조카 자전거(유모차) 비눗방울 놀이를 준비했어요 ㅋㅋ

패밀리 랜드 입구에서 할머니와 손잡고 사진찍었어요 ㅋㅋ 그리고 자동차 운전도 ㅋㅋㅋ 아주아주 신났답니다 ㅋㅋ확실히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ㅋㅋ 

그런데 문제가 하나 생겼어요 ㅋㅋ 동물원 입구에 호랑이 동상이 있는데 ㅋㅋㅋ 무섭다고 안들어 간다고 ㅋㅋㅋㅋ

다른 아이들은 호랑이와 사진찍기 바쁘던데 ㅋㅋ 우리는 호랑이 동상을 피해서 옆길로 들어왔네요 ㅋㅋㅋ

넌 대체 누구 닮아서 ㅋㅋㅋ 왜케 겁이 많은거니 ㅋㅋㅋㅋ

잔득 신난 발걸음 ㅋㅋㅋ 손에서 절~~대 비눗방울 장난감을 놓치 않네요 ㅋㅋ 먼저 새들을 보고 ㅋㅋ 공작도 보고 ㅋㅋ 알파카와 사슴들을 보고 ㅎㅎ 울 조카의 최애 ㅎㅎ 펭귄과 물개를 보러 ㅋㅋ 아이들은 뽀로로때문에 펭귄을 너무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

동물원도 리모델링된지 얼마되지 않아~~동물친화적으로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동물사들도 굉장히 커지고 깨끗해지고 동물들의 활동범위를 고려하여 사육환경이 많이 개선되고 동물들의 즐길거리도 늘어났더라구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되었답니다~~

크게 개선된 곳이 바로 해양생물과 육식동물 그리고 원숭이사가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너무 귀여운 펭귄들과 한컷 ㅋㅋ 옆엔 물개친구들도 있어서 여기서도 한컷 ㅋㅋㅋㅋ

지금은 간식시간 그리고 비눗방울 놀이시간~할머니랑 이모랑 함께 비눗방울을 만들며 신나게 뛰어놀았다지요 ㅋㅋㅋ

이걸 하고나서 ㅋㅋ 할머니 방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거 별로 안좋아 하시는데 ㅋㅋ 초코바 하나 클리어 하시고 ㅋㅋ 아이스커피 원샷하셨슴돠 ㅋㅋ

그리고 대망의 코끼리, 기린 그리고 하마를 만나러 갔어요 ㅋㅋㅋ

코끼리 모녀는 신나게 진흙 목욕중이었어요~~ 너무 신기했는지 계속 구경하자고 ㅋㅋ 

이모는 너를 안아주느라 팔이 아프다 ㅋㅋ 저녁에 파스붙였어요 ㅋㅋㅋㅋ

기린도 보고 ㅋㅋㅋ 사막여우도 보고 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여ㅋㅋ 얼룩말과 ㅋㅋ 호주에서 신나게 보았던 ㅋㅋ 왈라비와 캥거루 ㅋㅋ 너무 반갑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어쩐일로 하마가 밖에 나와있었어요 ㅋㅋ 신기신기 ㅋㅋㅋㅋ

하마와 코끼리와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 

원숭이 친구들을 만나서 너무 즐거운 나머지 텐션이 업업되어 ㅋㅋ 갑자기 롤린 춤을 시전 ㅋㅋㅋ

흥이 넘쳐났어요 ㅋㅋㅋㅋ

이제 사자와 호랑이 그리고 곰친구들을 만나러 ㅋㅋㅋ

사자와 호랑이 무섭다고 해서 ㅋㅋ 이모는 하나도 안무서운데 ㅋㅋ 그랬더니 ㅋㅋ 급 자기도 안무섭다고 허세를 ㅋㅋ

근데 꼭 안아주고 절대 내려놓치 말라고 ㅋㅋㅋ

사자 부부와 호랑이 삼남매와 곰 친구들으 보고 ㅋㅋ 가는길에 하이에나와 재규어던가??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ㅎㅎ 암튼 새로운 동물도 만났어요~~

동물원이 매우매우 넓어서 ㅋㅋ 대충봐도 2시간은 넘게 걸릴것 같아요 ㅎ 그래도 나무들이 울창하고 벤치도 많고 ㅎㅎ 잔디밭도 있어서 쉬엄쉬엄 쉬다가 놀다가 먹다가 하면서 동물원 나들이 하면 딱인것 같았어요 ㅋㅋ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만 멀 사먹을 데가 마땅히 없으니 미리 준비해오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즐거운 1박 2일의 시간을 보내고 ㅋㅋ 오후내내 ㅋㅋ 푹 잤습니다 ㅎㅎ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을 하신다면 캠핑+동물원 또는 캠핑+놀이동산 이렇게 같이 즐기시면 더 즐거울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