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광주

광주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 대박~!!!

반응형

광주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 대박~!!!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저희가족은 4월 8일에 광주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을 다녀왔어요 ㅎㅎ

평일의 캠핑이란 ㅎㅎ 참으로 좋더라구요 ㅎㅎ

광주에 이렇게 조용하게 즐겁게 카라반 캠핑을 즐길수가 있다니~~~!!!

너무 좋아서 추천하고싶어요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장

전화번호: 062-607-8088

주소: 광주 북구 우치로 677

입실시간: 14~21시(신분증지참 필수)

퇴실시간: 11시

 

패밀리랜드 카라반 캠핑장은 패밀리랜드 내에 있답니다~~

저의 경우는 퇴근후에 갔기 때문에~~ 차로 들어갈수는 없었어요~~

그래도 메인 입구는 열어져 있어서 ㅎㅎ 도보로 통과해서 ㅎㅎ 가족이 차로 마중나와 이동했어요 ㅎㅎ 

저희 가족처럼 평일에 캠핑을 하는 경우라면 미리 출입구 확인 필수에요 ㅎㅎ 

너무 깜깜해서 ㅎㅎ 입구 찾아 삼만리 했거든요 ㅎㅎ 

그리고 필수 준비물~!!!!

패밀리랜드가 산에 있어서 저녁에는 많이 쌀쌀해요~~추웠어요~~ㅠㅠ 그리고 캠핑장 앞이 저수지여서 더 춥답니다~~

추위 타시는 분들~!!! 미리미리 핫팩, 담요 따뜻한 겉옷 준비 필수 ㅎㅎ 그리고 바베큐 할려면 ㅋㅋ 슬리퍼 필요해요 ㅋㅋ 나갈때마다 신발 갈아신기 귀찮 ㅋㅋㅋ

그리고 날파리가 많았어요 ㅠㅠ물가라 그런지 ㅠㅠ 그리고 날이 따뜻해지면 모기도 많을것 같아요~~모기향이나 전자모기채등 아이가 있는 가족이시라면 벌레기피제도 준비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붙이는 핫팩 가져가서 잘 사용했습니다 ㅋㅋ

패밀리랜드 카라반은 예약사이트에서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예약하실분들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세요~^^

-패밀리랜드 카라반 예약사이트-
familylandcamping.com/index.html

 

http://familylandcamping.com/index.html

 

familylandcamping.com

 

 

요금은 요금표를 참고하세요~~ㅎㅎ 저희는 6인실을 이용했어요~~ 12만원에 숯 추가 했어요~~ 숯 요금은 추가비용발생합니다 ㅎㅎ 

성수기는 가격이 다르니 위의 요금표를 확인하시길 바래요 ㅎㅎ

저희 가족은 에메랄드 B를 이용했습니다^^

먼저 입실가능시간에 맞춰서 캠핑장에 가시면 관리사무소가 있어요 ㅎㅎ 여기서 예약자 신분증을 확인하고 카라반을 배정받을수 있습니다 ㅎㅎ아 ㅋㅋ 그리고 사용자 모두 방명록과 체온체크는 필수랍니다~~ 그리고 주차는 카라반 옆에 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정신이 없어서 ㅋㅋ 들어가자 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ㅋㅋㅋ 

배고픔에 눈이 멀어 ㅎㅎ 배가 차니 ㅋㅋ 생각나서 ㅋㅋ 그때서야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입구는 미닫이 문과 그 옆의 문으로 두가지가 되어있고 ㅎㅎ 블라인드도 있답니다~~ 저녁에 치고 자야 편안하게 잘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소화기도 한대 비치되어있고 오른쪽 문 옆에 신발장이 있습니다 ㅎㅎ

신발은 신발장에 보관하시고 슬리퍼 챙겨가셔서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면 딱이랍니다 ㅋㅋ 

티비도 있고 ㅎㅎ 콘센트도 두군데 있어서 ㅎㅎ 전자제품 편안하게 쓸수 있고 와이파이도 있으니 ㅎㅎ 인터넷도 이용할수 있어서 좋아요~~휴지통도 있구요 ㅋㅋ

에어컨도 있구요~~ 카라반내 비치된 물품의 리스트와 수량이 적혀져 있습니다 ㅎㅎ 

수저 젓가락 전자렌지 인덕션 접시 컵 밥그릇 국그릇 국자 주걱 뒤집개 가위 칼 밥통 냉장고 작은거 커피포트 냄비 후라이팬 보일러 에어컨 휴지 수건 바디워시 샴푸 퐁퐁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저희가족은 개인 물품인 칫솔치약 린스 폼클렌징 스킨로션등은 따로 챙겨갔습니다~~

퐁퐁이랑 수건은 부족할까봐 ㅎㅎ 좀 더 챙겨갔답니다~~ 그리고 조카가 배변훈련중이어서 유아용 변기커버도 챙겨갔어요~~ㅎㅎ

보이시나요 ㅎㅎ ㅋㅋ 있을건 다 있습니다 ㅎㅎ 

6인실이라서 2층침대 2개와 2인용 더블배드가 있어요 ㅎㅎ  옷장도 있답니다~~~ㅎㅎ

아기자기 너무 좋지요??ㅎㅎ 좁을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넓어요~~ 저렇게 큰상도 있어서 ㅎㅎ 6명이 편안하게 앉아서 밥먹었어요 ㅎㅎ 좁은 느낌 없었어요 ㅋㅋ

저희의 캠핑메뉴는 1. 양갈비 2. 장어구이 3. 삼겹살 4.가리비구이 ㅋㅋㅋㅋ

먹다 죽은 귀신이 붙었나 ㅋㅋ 정말 미친듯이 먹었어요 ㅋㅋ 5시부터 11시까지 쉼없이 ㅋㅋㅋ

개인적으로 양갈비가 정말 최고였어요 ㅋㅋ

아... 데크는 이용시간이 11:30분 까지에요~~ ㅎㅎ 남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ㅎㅎ 정해진 시간을 지켜야 합니다 ㅋㅋ

카라반 에 데크가 연결되어있고 주변에 비닐 천막으로 되어있어요~~ 여름철을 제외하고는 추워서 밖에서 바베큐 하기 힘드니 비닐천막을 해 놓은것 같더라구요~~ 그나마 덜 추웠어요 ㅋㅋ

밤엔 저렇게 예쁜 알전구들이 가득 ㅋㅋ 갬성 뿜뿜 ㅋㅋㅋ 정말 캠핑 분위기 뿜뿜~!!!

여기가 바로 캠핑장 입구 ㅋㅋ 아침에 여기서 인증샷 찍어야 해요 ㅋㅋㅋ 바로 오른쪽에 보면 관리동이 있어요 ㅋㅋ

저렇게 한상 가득 먹었어요 ㅋㅋ 지금 생각해도 너무 신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의 모습이랍니다~~ 넓진 않지만 샤워하기엔 딱 맞아요 ㅋ

저희는 흥겨운 목요일을 보냈어요 ㅋㅋㅋ 

필받은 조카의 재롱잔치를 시작으로 ㅋㅋ 갬성가득한 노래를 들으며 ㅋㅋ 신나게 신나게 불목을 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거의 없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ㅋㅋ

이대로 끝일줄 알았죠??ㅋㅋ

금요일 저희는 퇴실하고 ㅋㅋ 조카와 함께 신나는 동물원 나들이를 했어요 ㅎㅎ

아이가 있으신 가족분들은 무료인 동물원에 방문해 보세요 ㅎㅎ 너무나 즐거운 1박2일을 보낼수 있어요~~

카라반 이용고객은 자유이용권 50%할인을 받을수 있으니 놀이공원 가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

그럼 전 조카와 함께한 동물원 나들이로 다시 오겠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