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목포

목포 평화광장 스타벅스+갓바위 산책코스로 최고~!!

반응형

목포 평화광장 스타벅스+갓바위 산책코스로 최고~!!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정말 5월에는 ㅋㅋ 포스팅도 많이 못하고 혼자 휴가즐기느라 바빴는데~~ 그래도 꾸준히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럼 ㅋㅋ 밀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할께요~!!

해촌에서 맛있는 바지락 비빔밥을 먹고 이제 커피타임을 해야겠지요??

저의 목포 평화광장 최애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해 보세요 ㅎㅎ

https://limonly.tistory.com/230

-스타벅스 목포 평화광장점-

주소:전남 목포시 미항로 137

운영시간:일요일 09:00 - 22:00

목포 평화광장에 가면 카페들이 쭈우우욱 늘어져 있답니다~~

다들 뷰 맛집이에요~~ ㅎㅎ 평화광장과 바다를 조망하면서 커피를 즐길수 있는 곳들이 많아요 ㅎㅎ 

저희는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서 ㅎㅎ 쿠폰 쓰러 ㅋㅋ 스타벅스에 왔답니다~~~

실내에는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테이크어웨이로 ㅎㅎ 커피를 들고 갓바위 공원까지 가면서 산책을 즐기기로 했답니다~~

매콤한걸 먹으니 조금 달달한게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돌체라떼 아이스로 주문~!!!

2층 창가에서 내려다 보이는 바다뷰랍니다~~ ㅎㅎ 너무 멋지지요??ㅋㅋ

근데 ㅎㅎ 화장실이 영 관리가 안되는 느낌이었어요~~ ㅠㅠㅠ 좀 지저분 하더라구요~~ㅠㅠ

스타벅스 가본곳 중 조금 실망스러운 지점중 하나였어요 ㅠㅠ

자~!! 그럼 본격 산책 시작~!!!! 

저녁에는 음악분수도 하니까~~ 보통은 저녁에 야경보러 많이 오긴 하는데~~ 전 날좋은날 낮에 이렇게 드라이브하고 산책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ㅎ 

정말 날씨 대박~!!! 선선한 바람과 따쓰한 햇빛~~!! 배도 부르고 ㅎㅎ 시원달달한 커피도 좋고 ㅎㅎ 

절로 콧노래가 나오는 즐거운 산책길 ㅎㅎ 

평화로워라~~~~~

너무나 좋았어요~~ㅎㅎ 주말은 왜 순삭일까 ㅋㅋ

요새 둘재이모 김다비의 오르자 노래에 꽂혀서 헤어나올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가사 하나하나가 주옥같아서 ㅋㅋ 출근길마다 이노래를 들어요 ㅋㅋㅋㅋ

샐러리맨의 가슴을 후벼파는 가사 ㅋㅋ

오늘은 토끼처럼 빨리간다 토요일...

지금 글을쓰는 오늘은 머선일이고 일초같은 일요일...

내일은 월차내고 싶은 월요일 ㅋㅋ 

하아...ㅋㅋㅋ

암튼 토요일을 즐겼어요 ㅋㅋㅋ

요 길을 쭉 따라 걸으면 갓바위가 나와요~~

길이 연결되어있는데~~ 10~15분 정도 걸으면 나오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요 조각상 뒷편이 갓바위 공원 주차장이에요~ 이곳은 많이 모르시는것 같아요~~ 이쪽에 주차하시면 편할것 같아요~~ 그리고 그 옆에는 공용화장실도 크게 되어있답니다~ 

가는길에 이렇게 꽃으로 장식해 놓아서 정말 기분이 업업~~

오색찬란한 물고기가 ㅋㅋ 시선강탈입니다 ㅋㅋ

이렇게 포토존도 있답니다~~ 여기에 살포시 앉아 사진을 찍으면 바다와 갓바위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수가 있어요 ㅎㅎ 

안녕~~ 갓바위 ㅎㅎ 오랜만이야 ㅎㅎ 

옆에 이렇게 목포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해 놓은 것이 있더라구요 ㅎㅎ 다른데는 다 가봤는데 고하도를 못가봤네요 ㅎㅎ 여기는 담에 가보는 걸로 ㅎ 

갓바위는 침식과 풍화작용으로 인해 만들어진 해안가의 멋진 자연작품이랍니다~~ ㅎㅎ 간단한 설명을 읽어보고 고고~!!

요렇게 데크길로 되어있어서 편안한 산책이 가능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과 함께 걷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요트도 보이고 ㅎㅎ 하아 ㅎㅎ 멋지다 ㅋㅋ 언제 저런 멋진 요트를 타볼런지 ㅋㅋㅋ

요게 갓바위랍니다~~ 정말 갓 모양으로 되어있네요~~ 정말 신기해요 ㅎㅎ 

자연이 만든 예술작품 ㅎㅎ 여기에서 인생샷 남겨야지요 ㅎㅎ 

이게 머선129~!!!!!

해파리가~~~ 엄청많아요 ㅠㅠㅠ

아... 지구온난화로 ㅠㅠㅠ 바다의 수온상승때문에 한국의 바다도 아열대화 되고 있다고 하더니 ㅠㅠ

여름에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

내눈에 ㅠㅠㅠ 하아... 심각한 일이네요 ㅠㅠ 너넨 아쿠아리움에서만 만나고 싶단다 ㅠㅠ

전동휠, 자전거등 출입금지랍니다~~ 낚시도 안된답니다~~ 우리 규칙은 잘 지켜야지요?

데크가 끝나면 갓바위로 올라가는 산길이 있어요~~ 사실 산길도 아니지만 ㅎㅎ 올라가서 내려다 보는 목포바다는 또 달라요 ㅎㅎ 한번 올라가 보세용 ㅎ 

시원하게 뻥 뚫린 뷰가 너무 좋지요??ㅎㅎ 갓바위에 관련된 전설들도 알아볼수 있도록 적혀져 있었어요~~ ㅎㅎ 

잠깐동안 바다를 보며 멍을때렸어요~~근심걱정은 내려놓고 ㅎㅎ 바다를 보며 힐링할수 있었답니다 ㅎㅎ 

잠깐의 힐링을 하고 ㅎㅎ 다시 광주로 복귀 ㅎㅎ 반나절동안 드라이브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갓바위도 보고 ㅎㅎ 짧지만 알찬 목포 나들이를 했답니다~~

가슴이 답답할때~ 갑자기 드라이브 가고플때~~ 목포로 가서 즐겨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