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강릉

[2021.5.18~5.22 강릉여행] 1일차-월화거리

반응형

[2021.5.18~5.22 강릉여행] 1일차-월화거리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저는 형제칼국수에서 맛난 점저를 먹고 ㅎㅎ 월화거리로 고고~!!!

형제칼국수 바로 옆 골목이 월화거리~!!

강릉시내 좁아요 ㅋㅋㅋㅋ밥먹고 걷기 딱이랍니다~!!

형제칼국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ㅎㅎ

https://limonly.tistory.com/237

[림온니의 이른 여름휴가-강릉편 여행일정표]

1일차 일정: 광주-강릉시외버스터미널- 강릉게스트 하우스 중앙점 체크인-형제칼국수- 월화거리(남대천철교)-중앙시장-안목해변-카페젠주

 

-월화거리-

주소: 강원 강릉시 경강로 2111

맛있는 밥을 먹고 룰루랄라 신나게~~ 산책 시작 ㅎㅎ

강릉시내는 좁고 또 좁습니다~~솔직히 반나절이면 다 볼수 있어요 ㅋㅋ

월화거리와 중앙시장쪽에 몰려있거든요~~!!

월화거리를 쭈욱 따라 내려가면 중앙시장이 나온답니다~~~

중앙시장도 구경하고 그 밑으로 쭈욱 쭈욱 더 내려가야해요~~ 월화거리는 아주 길어요~!!!

남대천철교까지 보지 않으면 아니아니 아니된답니다^^(매우중요~!! 별표 땡땡~! 밑줄쫙~!!!)

요래요래 월화거리를 알리는 팻말이 보이면 쭈욱 따라 걸어가 보세요 ㅎㅎ 

여기서 사진안찍으면 아니되겠죠??ㅋㅋ 아이러브 강릉~!!!

나 벌써 강릉이 좋아 ㅋㅋㅋㅋㅋ 

요렇게 아기자기 예쁜 팻말들도 가득해요~!! 비밀인데... 밤이 되면 더욱 멋져요~!!!

나 정말 날마다 여행하고파~!!! 내맘을 어찌알고 저렇게 ㅋㅋㅋㅋ

하아~!!! 또 가고프네요 ㅋㅋㅋ

응원이 필요한 날 이걸 보면 힘이 불끈불끈 솟아날것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철길도 일부 남겨놨더라구요 ㅎㅎ 

밤이되어 ㅎㅎ 불이 켜진 ㅎㅎ 월화거리~!! 예쁘다 ㅋㅋ 사람도 없고 ㅋㅋ 월화거리 옆엔 중앙시장도 있고 핫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있어용 ㅎㅎ 상점들도 꽤 있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밤에 오니 더욱 예쁜 월화거리~!! 여기를 올라가면 남대천 철교를 건너갈수 있어요~~!!

여기 꼭 와보기로해요 ㅎㅎ 너무 이뻐용 ㅎㅎ 길도 갈지자로 만들어놔서 ㅎㅎ 더욱 멋졌다는~!!!

먼가 센프란시스코에 있는 그 꽃 가득한 언덕길을 모티브로 만든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 ㅎㅎ

남대천 철교에서 바라본 강릉시내에요~~

강물도 흐르고 ㅎㅎ 꽃도 예쁘고 ㅎ 천천히 산책하면서 강릉을 조망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ㅋ

강릉시내 투어하신다면 이곳 놓치면 아니됩니다 ㅋㅋ 밥먹고 산책 한바퀴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