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러시아(Russia)

Day-2. 안녕? 모스크바- 레디슨 크루즈 예약하기 및 스탈린 7 시스터즈

반응형

Day-2. 안녕? 모스크바- 레디슨 크루즈 예약하기 및 스탈린 7 시스터즈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용 ㅎㅎ 

오늘은 모스크바의 야경을 보면서 ㅎㅎ 배로 모스크바 전체를 조망하고 유명한 스탈린의 7 시스터즈를 보는 법을 안내해 드릴려고 해요 ㅎㅎ 

이건 날씨운이 중요한거 같아요 ㅠㅠ

제가 갔던 8월은 비가 많이 오고 추워서 보지 못했어요~~일부러 날 좋은날 보려고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았답니다 ㅠㅠ 안타깝게도 제가 있었던 3일간은 내내 비가 왔어요 ㅠㅠ 낮에 잠깐 해가 나다가도 ㅠ 밤이 되니 춥고 쌀쌀한 날씨에 비가 조금씩 와서..과감하게 저는 포기 ㅠㅠ(흑흑,,,눈물이 나요 ㅠㅠ)그리고... 이런 맛에 재방하는거 아니겠어요?

다음에 시베리아 횡단열차 타고 블라디보스톡에서 모스크바까지 여행할때 보기로 했답니다 ㅋㅋ

과연 언제 떠날수 있을지...코로나가 사라져야 ㅎㅎ 러시아 친구도 만나러 갈겸 가는건데 ㅎㅎ

그럼 시작해 볼까요?ㅎㅎㅎ

1. 레디슨 크루즈 예약하기

radisson-cruise.ru/

Флотилия «Рэдиссон Ройал» | Речные круизы по Москва-реке на теплохода�

Веранда: ресторанная зона «под открытым небом», 50 посадочных мест. Пальмы, туи и цветы создают ощущение уютного зеленого оазиса.

www.radisson-cruise.ru

먼저 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약을 하면 된다 ㅎㅎ

보면 노선표가 나와있다 ㅎㅎ 세븐시스터즈에 나오는 곳들도 가니까 ㅎㅎ 한번 찾아보는 것도 좋다 ㅎㅎ

게다가 해질녘에 타면 크렘린 궁의 야경까지 볼수 있으니 모스크바 전체를 한바퀴 쭈욱 돌아볼수 있어서 많이들 타고 즐기는 크루즈 여행이자 일정이다 ㅎㅎ

다만 크루즈의 종류도 많고 시간대도 다양하므로 잘 알아보고 타는 것이 중요하다ㅎㅎ 또한 날씨또한 변수가 있을수 있으니 촉박하지 않다면 현지에서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ㅎㅎ 

 

 

먼저 홈페이지에서 영어로 바꾸자 ㅎㅎ 러시아어보단 그래도 영어가 더 편하니까 ㅎㅎ 

 

 

티켓을 살수 있는 버튼을 누르면 날짜를 선택할수 있다 ㅎㅎ 원하는 날짜를 고르면 각기 특색이 다른 크루즈들이 쭈욱 뜨게 된다 ㅎㅎ 프로그램 구성이랑 찬찬히 살펴본다 ㅎㅎ 그리고 어느 터미널에서 탈것인지를 선택한다.

 

 

시간표를 보면서 내가 원하는 시간대를 고를수 있다 ㅎㅎ 티켓 가격과 남은 좌석이 뜨므로 ㅎㅎ 확인후 구매버튼을 누른다.

 

 

사야하는 표의 숫자를 누른다 ㅎㅎ 프로모 코드가 있다면 입력해준다 ㅎㅎ 그리고 조건도 확인해 보면 더 좋다 ㅎ 

 

 

이름과 성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와 동의하기를 체크하고 지불 버튼을 누르면 카드결제 할수 있도록 나온다 ㅎㅎ 이렇게 결제를 하면 바우처를 받을수 있다 ㅎㅎ 이메일을 바우처를 출력해서 이제 시간 맞춰 터미널로 가면 잊지못할 모스크바의 멋진 곳들을 감상할수 있게 된다 ㅎㅎ 

2. 스탈린의 7 시스터즈

모스크바에는 7개의 쌍둥이 건물이 유명하다 ㅎㅎ  정확하게 말하면 똑같이 생긴것은 아니고 소련시대에 지어져서 특징들이 비슷하기때문에 스탈린 7시스터즈라고 불린다 ㅎㅎ 물론 건축가들도 다 다르다 ㅎㅎ  

쉽게 만날수 있는곳은 아르바트 거리 끝에 있는 외무성 건물이다. 그리고 가장 넓은 곳은 엠게우 즉 모스크바 국립대학이다

1) 호텔 우크라이나=레디슨 로얄 호텔

2) 예술인 아파트

3) 문화인아파트

4) 힐튼 모스크바 레닌그랏스카야 호텔

5) 외무성

6) 모스크바 국립대학 메인 빌딩

7) 교통부 

각기 다른 매력이 있고 특히 ㅎㅎ 레디슨 크루즈 타는 곳이  호텔우크라이나 즉 레디슨 로얄 호텔이므로 ㅎㅎ 

해질때 타면 야경을 보면서 모스크바를 느낄수 있으니 7시스터즈를 찾아보는 것도 모스크바를 즐기는 또다른 재미가 될것이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