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러시아(Russia)

Day-8. 러시아의 유럽 상트페테르부르크- 맛집<Phali-Hinkali>에서 저녁식사하기~!!

반응형

Day-8. 러시아의 유럽 상트페테르부르크- 맛집<Phali-Hinkali>에서 저녁식사하기~!!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신나게 반나절동안 여름궁전을 다녀왔지요 ㅎㅎ 

저의 여름궁전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ㅎㅎ 

limonly.tistory.com/111

그리고 ㅎㅎ 저녁을 먹으러 맛집<Phali-Hinkali>로 왔답니다~~

1.Phali-Hinkali

-주소: Bol'shaya Morskaya Ulitsa, 27, St Petersburg, 러시아 190000
+7 812 950-05-35

-운영시간: 10시~오후11시

-그루지야(조지아)레스토랑

-닭고기 샤슬릭, 스튜, 조지아식 만두 힌칼리, 보르쉬 등이 유명하답니다.

여기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식사를 할수가 없답니다~~저는 숙소근처라서 ㅎㅎ 호스텔 스텝이 꼭 가보라고 알려주어서 미리 예약을 했었어요~ㅎㅎ 근데 오늘 페제르고프를 같이 다녀온 모녀가 함께 식사를 하자고 초대해 주셔서 제가 예약한 이곳으로 함께왔답니다~ㅎㅎ 그래서 인원추가만 하고 들어갔답니다 ㅎㅎ

예약할때 전화로 하지 않아도 되요~방문해서 직원에게 예약하고 싶다고 말하면 날짜, 시간, 인원만 말해서 시간 잡으면 오케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아니면 호텔이나 호스텔 리셉션에 대리예약 부탁하셔도 되니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당일예약은 거의 안되고 주말같은경우는 적어도 2일전에 예약해야 가능한것 같아요 ㅎㅎ

요 음료 너무 맛있어요~~이름은 읽을수가 없습니다 ㅋㅋ 이날 이후 ㅋㅋ 모든 식당가면 이 사진 보여주면서 이음료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맛나요 ㅋㅋㅋㅋ

원래는 전통 수프인 보르쉬가 먹고싶었는데~이날은 안된다고 했어요 ㅠㅠ 흐어어어억 ㅠㅠ 러시아 하면 보르쉬인데 ㅋㅋ 떠나는 날까지 못먹어봐서 아쉬움가득 남아요~ㅎㅎ 대신 추천해준 스튜에요~~ㅎㅎ 이것도 이름은 모르지만 너무나 맛나더라구요 ㅎㅎ 옆에 앉은 현지분들도 이거 드시더라구요 ㅎㅎ 향신료향도 거의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만두~~힌칼리~~ㅎㅎ 육즙이 가득해요~~뜨거울때 바로 먹으면 혀 데일수 있으니 조심히 드셔야 하고 윗부분은 손잡이랍니다~거기는 드시면 아니됩니다~~저희는 돼지고기힌칼리2, 양고기2, 소고기2개 시켜서 골고루 맛봤답니다~

의외로 제입엔 양고기가 맛났어요~ㅎㅎ 이상하게 중앙아시아와 러시아 쪽 양고기가 제입맛에 딱이에요 ㅎㅎ 

호주에선 냄새나서 입에 대지도 못했는데~~호주에 살면서 쳐다도 안봤는데 ㅋㅋ 참 신기했어요 ㅋㅋ

이건 닭고기 샤슬릭이에요~~저 절임무같은거랑 밑에 얇은 난같은 빵에 샤슬릭 고기를 같이 싸서 먹으면 최고의 맛이랍니다~ㅎㅎ

정말 매일매일 샤슬릭을 먹었던것 같아요 ㅎㅎ 정말 고기고기~~너무 맛났잖아요 ㅋㅋㅋㅋ

정말 세명이서 배터지게 맛나게 먹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ㅎㅎ

역시 혼밥도 좋지만 여러명이서 먹으니 메뉴도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ㅎㅎ

너무 감사하게도 좋은 동행을 만나 뜻하지 않은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어요 ㅎㅎ

여행지에서 이런 만남은 여행을 더 멋지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 너무나 좋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