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8 대만(Taiwan)

대만:꽃보다 가족(feat. I'm 짐꾼)-갑자기 대만은 왜?(프롤로그)

반응형

대만:꽃보다 가족(feat. I'm 짐꾼)-갑자기 대만은 왜?(프롤로그)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갑자기 가게된 가족여행이라고 쓰고 저의 개고생? 여행기라고 명명한 대만 여행에 대해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사건의 전말을 이랬지요~

어느날 뉴스에~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생겼다는 기사가 두둥나왔지요~

그리고 아시아나 가족합산 마일리지 소멸시기가 얼마남지 않았다고 하지 않겠어요??

이러면 안되지~~하면서 급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답니다~~

부모님은 마일리지 항공권 왕복으로 결제 완료 ㅋㅋ

전 ㅋㅋ 제돈주고 표를 샀지요 ㅋㅋ 중화항공으로요 ㅋㅋ

이렇게 얼렁뚱땅 대만 가족여행이 계획되고 ㅎㅎ

패키지여행은 싫다고 말씀하시는 부모님~~ㅎㅎ

아무래도 ㅋㅋ 제가 호주에 있을때 부모님과 한 여행이 너무 좋으셨나봐요~자유여행의 매력에 푸욱 빠진 부모님 ㅋㅋㅋ

그리고 꽃보다 할배를 감명깊게 보셨던 부모님은 다시보기로 꽃보다 할배 대만편+ 대만여행 예능프로그램들+ 세계테마기행을 열씨미 시청하시며 저에게 가고픈 곳을 말씀하시기 시작 ㅋㅋㅋ

오마나~~이거 다 볼려면 한달은 대만에 있어야 하는데 ㅋㅋ

우린 고작 4박5일 일정 ㅋㅋ

난 왜 ㅋㅋ 가이드 한다는 말도 없었는데 ㅋㅋ 가이드가 되어버린걸까요??ㅋㅋ

그렇게 얼렁뚱땅 ㅋㅋ 가족여행이 결정되어 버렸습니다~~

호주에서 부터 느낀건데 ㅋㅋ 서지니의 마음을 알아버렸달까요?ㅋㅋ 그나마 호주는 제가 살았던 곳이라 ㅋ 익숙해서 상관없었는데~ㅎㅎ

대만은 영어권도 아니고 ㅋㅋ 한자 까막눈인 저는 막막했어요 ㅋㅋ

믿을건 아빠뿐 ㅋㅋ 한자 강자 ㅋㅋ 그 옛날 서당과 향교에서 한문을 배우신분 ㅋㅋㅋ

고생스럽지만 부모님과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함께 여행할수 있다는게 결국은 미화되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는다는걸 알기에 ㅋㅋ 도전해 보았답니다 ㅋㅋ

호주여행에서 입출국을 두분이서 하셨기에 ㅋㅋ 자유여행의 자신감이 붙으신 부모님 ㅋㅋ

그래서 두분이서 출발하시고 전 중화항공으로 따로 타고와 ㅋ 타오위안 공항에서 만나기로 ㅋㅋ

우리 부모님도 하실수 있어요 ㅋㅋㅋ

그나저나 일정짜기에 엄청난 난항이 있었어요 ㅋㅋ

엄마는 박물관과 미술관을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학구파= 신구+이순재 할배 스탈 ㅋㅋ

아빠는 사람구경+자연구경 특히 돌과 나무를 사랑하시는 분= 백일섭+박근형 할배 스탈ㅋㅋㅋ

엄마는 낯가리고 조용한 반면 ㅋㅋ 우리 아빠는 말이 1도 안통해도 손가락 하나로 흥정스킬 및 친구를 만드는 스탈 ㅋㅋ

호주에서도 2단분리를 겪은바 ㅋㅋㅋ 그래도 호주는 내가 지리와 말이 되니 쉽게 찾을수 있었지만

낯선 대만땅에서 제가 잘 할수 있을지 벌써부터 걱정이 ㅋㅋ

결국 일정표 때문에 ㅋㅋ 엄마 아빠는 의견일치를 보는데 만 이틀이 소요되었으며 ㅋㅋ

이 4박5일의 일정에 제가 원하는 일정은 1도 반영이 안되고 ㅋㅋ

철저히 부모님에 의한, 부모님을 위한 맞춤식 여행으로 ㅋㅋㅋ

나는 가이드로 ㅋㅋ 동행아닌 동행을 ㅋㅋ

나... 대만여행 혼자서 다시 갈거임 ㅋㅋ 굳게 마음속으로 다짐했답니다 ㅋㅋㅋ

좌충우돌 가족여행 2탄 함께해요 ㅋㅋ(1탄은 호주여행 ㅋ)

이 여행 후 느낀점... 우리 가족여행은 이제 지양해요~~전.. 혼자가 좋습니다 ㅋㅋ

하지만 뜻대로 되나요?

저희 부모님... 코로나 사라지면 스페인+포르투갈 가자고 ㅋ 저도 모르게 여행적금 붓고 계세요~

워밍업으로 베트남 다낭 한번 갔다가 장기여행으로 스페인+포르투갈 가자고 ㅋㅋㅋ

자유여행에 맛들리신 우리 부모님 ㅋㅋ 어떡하지요?ㅋㅋㅋ

대만 여행하기 좋은계절 가을 11월 ㅋ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딱 좋은 날씨라지요 ㅋ

본격 대만여행 포스팅 시작합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