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전주

전주 현지인 추천 플레이스-PNB풍년제과의 초코파이는 필수지용~!!!

반응형

전주 현지인 추천 플레이스-PNB풍년제과의 초코파이는 필수지용~!!!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전주하면 기념품으로 꼭 사간다는 그것~~

바로바로 PNB풍년제과의 초코파이와 센베지요 ㅎㅎ

전 여기 풍년제과의 초코파이가 너무너무너무너무조아요 ㅋㅋ

정말 ㅋㅋ 동생이 저보다 먼저 몇년전에 전주를 방문했을때 먹어보고 반해서 한박스를 사왔었거든요 ㅋㅋㅋ

정말 그때가 더 크림양도 많고 혜자스러운 가격에 가성비가 좋았던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ㅋㅋ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수 있나요??ㅋㅋ

갔지요 ㅋㅋ 풍년제과 본점으로 ㅋㅋㅋ 움하하하하

1.PNB풍년제과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45 (우)55043지번전동 125-8

운영시간: 매일 08:30~22:00

아주 큰 건물로 되어있어서 어디서든 확 들어오는 외관 ㅎㅎ

1층은 베이커리

2층은 커피숍으로 운영중이었어요 ㅎㅎ

1951년부터 영업을 해온 역사가 아주 오래된 빵집이랍니다~

최초로 수제 센베를 선보이기도 했고 ㅎㅎ 시그니처인 붓세~~즉 초코파이로 많이 알려진 곳이죠 ㅎㅎ 

많은 분점이 있지만 유사상호에 주의하시고 ㅎㅎ 이왕이면 오리지널 초코파이를 드시는게 좋겠죠??ㅎㅎ 3대째 이어져온 수제 초코파이와 센베를 맛보시길 추천해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향긋하고 달콤한 향이 맞이해줍니다~~

오리지날 수제 초코파이, 화이트초코 초코파이 미니초코파이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초코파이는 10개이상 구매시 상자에 포장해 주더라구요 ㅎㅎ 미니는 15개이상일때 ㅎㅎ 참고하셔요 ㅎㅎ 반반 세트도 있더라구요 ㅎㅎ 

센베들도 한켠에 가득 있답니다 ㅎㅎ 

초코파이 뿐만아니라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ㅎㅎ 

오리지날 초코파이 1900원, 화이트초코파이 2300원 딸기초코파이 바나나초코파이 각 2300원이랍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후덜덜 하더라구요 ㅠㅠ

미니초코파이는 1500원 씩 ㅎㅎ 

수제센배(소)는 5000원~~~김,깨, 생강등 다양한 맛이 있어요 ㅎㅎ 세트가는 다 다르니 구성을 보고 사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전국으로 택배가 다 되네요~`ㅎㅎ 정말 우리나라는 택배강국 ㅋㅋ 다 배달되는 세상이라 ㅎㅎ 그래도 코로나시대에도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수 있는거 같아요~~정말 코로나 시대에 택배 기사님들에게 더 감사하는 맘으로 살게 됩니다~~

저도 가족들과 맛보기 위해 입맛대로 5개 구매 ㅋㅋㅋ

*초코파이 보관방법*

실온에서 3~4일 보관가능

냉장에서 7일 보관가능

냉동에서 30일 보관가능해요~~

냉장이나 냉동보관시 전자렌지로 해동하시면 다 녹아버립니다~~절대 안되요 ㅎㅎ 자연해동하시면 된답니다^^

손바닥만 한 사이즈 ㅋㅋ 반으로 갈라볼까요?? 

크림과 딸기쨈 그리고 견과류가 박힌 빵과 초코코팅 이렇게 되어있어요

예전엔 크림이 더 많았던거 같은데~~크림양 아쉬운건 저만 그런건가요?? 크림 빵빵한 초코파이가 먹고싶다~!!!

달달하니 맛난 초코맛이 가득한 그리고 고소하게 한번씩 견과류가 씹히는 맛이 일품인 초코파이였답니다~`

담엔... 그냥 센베만 사올래요~가격대비 예전만 못한 느낌입니다~

한번 정도 먹어보는걸로 만족하는걸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