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맛집

문흥동 족발맛집-족발 집배원 강추해요^^

반응형

문흥동 족발맛집-족발 집배원 강추해요^^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저녁으로 족발타임을 가졌어요 ㅎㅎ

오늘 족발데이 한다고 해서 ㅋㅋ 아침부터 두유랑 계란만 먹고 이시간만 기다려왔다는 건 안비밀 ㅋㅋㅋ

아 ... 다이어트란 너무도 힘든일 ㅋㅋㅋ

이제 보상을 받을시간 ㅋㅋ

글쎄 ㅋㅋ 문흥동에 족발맛집이 있다는 걸 ㅋㅋ 전 이제 알았네요??ㅋㅋ 

울 동네에서 20여년을 살았는데 아는게 극히 적음 ㅋㅋㅋ 

 

-족발 집배원-

전화번호: 062-266-6004

주소: 광주 북구 대천로 124-5(문흥동 1001-3 1층)

영업시간: 매일 15:00 - 00:30

대표메뉴

-숯불에 구운 족발/ 마늘 족발/직화 매운 불족

여기 족발 집배원은 국내산 1+ 프리미엄 생족과 유자비법으로 만들어서 맛있다고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배달시에는 가게에서 먹는 것처럼 순두부찌개를 준다고 합니다 

거기에 천연수제과일 막국수와 수제 순대도 같이 줘요 ㅎㅎ

여기 막국수와 순대 진짜 유명해요 ㅎㅎ 

나만 몰랐던 사실 ㅋㅋㅋ 

제 남동생이 여기 알바를 했었는데 ㅋㅋ 왜 난 몰랐을까? 쏘오리 브로~!!

여기 막국수와 순대 그리고 족발맛집이라고 인정해 줬어요 ㅋㅋㅋ 알바생이 인정한 맛집이랍니다 ㅋㅋ

여기의 시그니처는 숯불에 구운 족발과 마늘숯불 족발 유명해요~~ㅋㅋ 

여기 매운 족발은 진~~~~짜 너무 매워서... 이번에는 패스 ㅋㅋ 전에 남동생이 사온거 먹어봤었는데 ㅋㅋ 입에 불나는줄 ㅋㅋㅋ 


오늘은 족발파티 하는날 ㅎㅎ 남동생이 오늘 쏘거든요 ㅋㅋ


마늘족발 (대) + 직화 참숯 족발 (중)+막국수 2 +순대 2+순두부찌개 2 + 야채 세트 2+ 상추2

아~~아름다운 자태 ㅋㅋㅋ 양이 장난아니죠??ㅋㅋ

족발은 정말 소포처럼 저렇게 포장되어 왔어요 ㅎㅎ 

족발에 의한 족발의 날 ㅋㅋㅋ 족발데이~!!! 신난다 ㅋㅋ

 

정말 푸짐하죠?? 여기 막국수 정말 맛있어요~~ 양이 아쉽더라구요 ㅎㅎ 좀더 양이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절로 나는 맛있는 막국수에요~~ 정말 남동생 말처럼 막국수 맛집 맞더라구요 ㅎㅎ 

우리 조카는 순대맛을 보고 ㅎㅎ 순대 무한흡입 ㅋㅋ 수제 순대 맛있더라구요 ㅎㅎ 쫀득하게 찰진맛이 너무 좋았어요 ㅎ

기본 족발은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 참숯향이 은은하게 베어있어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느끼하지도 않고 껍질의 쫀득함이 너무나 예술~!!! 끝도없이 들어가는 맛이에요 ㅎㅎ 매운 고추와 무와 함께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마늘 족발은 마늘 소스의 맛이 너무나 잘 어울려서 좋더라구요 ㅎㅎ 

알싸한 맛은 강하지 않고 마늘의 은은한 향과 숯불 족발의 합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소스의 향도 많이 강하지 않아 너무 좋아요~~개인적으로 마늘 족발이 저희 부모님입맛엔 더 맞았대요~~

전 늘 말하지만 오리지널 파 ㅋㅋㅋ

하긴 족발 자체가 너무 맛있으니 ㅎㅎ 다른 것들도 맛 없을리가 없지요~~ ㅎㅎ 

저 순두부 찌개는 음.... 서비스여서 다행인 ㅋㅋ

제입엔 좀 짜고 msg의 맛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담에 주문하면 ㅋㅋ 순두부찌개빼고 대신 ㅋㅋ 막국수의 양을 늘려달라고 부탁드리고 싶었어요 ㅋㅋㅋ

족발집배원 저희 동네에 본점이 있었다니 ㅎㅎ 

다른 프랜차이즈의 맛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제 개인 취향대로  순위를 메긴다면

족발집배원>깐깐한 족발 인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어디 족발을 먹어봐야 할지 ㅋㅋ 입맛만 계속 까다로워 지는 느낌입니다 ㅋㅋ

당분간은 제 원픽 족발 집배원만 쭈욱 시키는 걸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