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맛집

동림동 동배빵집~!!!!

반응형

동림동 동배빵집~!!!!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요새 날씨가 너무 좋지요??

그래서 그런지~~ 실내보다 실외활동이 땡기는 날이 많아져요~~

지인들 만나도 커피와 빵 한개 테이크 아웃해서 볕좋고 예쁜 꽃이 보이는 벤치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하고 점심을 먹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어요 ㅎㅎ 

그러다 발견한 빵 맛집~!!

오늘은 동림동에 위치한 동배빵집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동배빵집-
주소: 광주 북구 유림로 175 삼익아파트 상가 1층
운영시간: 11시오픈~ 소진시 마감
대표 빵: 우유탕종식빵 3000원
생크림케익1호: 32000원
에그타르트: 2000원


사실 이 동림동 삼익아파트는 벚꽃이 가득한 곳이어서 ~~ 동림동 주민들에겐 유명한 핫플이에요 ㅎㅎ 

게다가 이 벚꽃을 구경하면서 동배빵집에서 사온 빵과함께라면 최고랍니다~

이 동배빵집은 삼익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아주 찾기 쉽답니다~~

빵과 커피를 들고 동림교~삼익아파트 까지~~

또는 삼익아파트에서 동림교를 지나 쭈욱 내려가면 천변까지도 갈수 있어요~~

그다지 멀지 않으니 따뜻한 낮에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광주 천변의 벚꽃길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limonly.tistory.com/210

봄꽃구경은 여기에서~!!광주천변 벚꽃길 낮&밤

봄꽃구경은 여기에서~!!광주천변 벚꽃길 낮&밤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요즘 들어 봄꽃들이 아주 예쁘게 피고 있지요?? 광주에도 벚꽃과 개나리 등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하답니다~~ 그중에

limonly.tistory.com

다시 돌아와서~~ 동배빵집은 간판마저 심플 그 자체 ㅋㅋ

빵 모양의 그림이 있다면 바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ㅎㅎ 

 

 

동배빵집은 푸드뱅크와 세스코에 가입이 되어있군요 ㅎㅎ

 동배빵집은 생크림 케이크로 유명하답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픽업시간에 맞춰서 제작해 주고 레터링도 무료로 서비스 해준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동배빵집은 재료를 좋은걸 쓰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버터 신안 천일염과 탕종법 천연효모 그리고 유지방 함량이 높은 생크림 사용을 하더라구요 ㅎ 

 

 

이렇게 입구와 손 소독제와 쟁반과 집게가 구비되어있습니다~

오픈 키친으로 더욱 믿음이가요~~ ㅎㅎ 빵은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소량씩 생산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생크림이 들어간 빵은 냉장보관이 되어있다고 하니 생크림빵 사실분들은 직원에게 문의 또는 냉장고에서 찾으시면 될것 같아요 ㅎ 

 

 

아래는 동배빵집의 베스트 메뉴에요~~

우유탕종식빵은 우유로만 반죽해서 촉촉하고 탱탱하다고 해요~

아쉽게도 저는 이걸 몰라서 맛보지 못하고 밤식빵만 사왔다지요~~

밤식빵도 맛이 꽤 좋았어요~~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더라구요 ㅎ

에그타르트도 인기가 많았어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싼거 같아서 ㅋㅋ 저는 패스했답니다~

 

 

 

 

 

이렇게 계산대 쪽에 원산지가표시된 팻말이 있었어요~

그리고 커피머신도 있는데~커피판매는 안하더라구요 ㅠㅠ 왜 기계도 잇는데 안파는 건지.. 이해불가..

그래서 빵만 사고 다른 커피숍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했어요~~

그리고 벚꽃이 잘 보인은 벤치에 앉아서 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빵과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떨었답니다~~ㅎ

따뜻한 봄볕을 느끼면서 작은 행복을 느꼈어요 ㅎㅎ 저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빵을 골랐는데~ 데워 먹으면 치즈가 녹아서 더 맛있었을것 같았어요 ㅎㅎ 차가운 상태에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빵이 정말 촉촉하고 쫀득하니 빵맛이 참 좋았어요 ㅎㅎ 밤식빵도 맛있었구요 ㅎㅎ 친구는 커피와 밤식빵의 궁합이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담엔 꼭 우유식빵과 생크림빵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혹시 동림동쪽을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

동배빵집에서 맛있는 빵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저는 또 갈일이 있어서 먹고팠던 밤식빵과 베이글까지 사서 먹었어요 ㅎㅎ 넘 맛있었어요 ㅎㅎ

막나와 따끈한 빵의 맛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