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맛집

치킨퐁-순살 양념&후라이드 후기

반응형

치킨퐁-순살 양념&후라이드 후기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치킨퐁에서 치킨을 시켰답니다~~

원래 블랙페퍼를 많이 먹었는데~~ ㅎㅎ 오늘은 남동생이 깔끔한 맛의 순살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이 땡긴다고 하여 늦은밤 주문을 했어요 ㅋㅋ

이밤에 꼭 먹어야 하는 것인가 ㅋㅋ

왜 치킨은 밤에 먹어야 맛있는 것인가 ㅋㅋ 

주문후 40분이 지나니 도착 ㅋㅋ 박스 한박스 ㅋㅋ 콜라는 큰사이즈로 업 ㅋㅋㅋ

영수증 사진이 흔들렸네요 ㅋㅋㅋ

순살 후라이드반 양념반 19000원 + 콜라사이즈업 1000원 + 배달비 2000원= 22000원

치킨퐁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열풍으로 구운 치킨이에요 ㅋㅋ

튀긴 것보다 살은 덜 찔거라고 생각해요~~ㅎㅎ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ㅋㅋㅋㅋ

양념반  후라이드 반 ㅎㅎ 아름다운 자태가 넘 좋아요 ㅋㅋ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해 보이는게 ㅎㅎ 군침돈다~

치킨퐁은 떡도 줘요 ㅋㅋ 바삭바삭한 떡~!! 양념에 무쳐저서 더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무와 매운 양념~~~

본격적으로 먹기전 한컷 ㅋㅋ

먼저 후라이드를 보면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얇은 튀김옷??사이로 고기가보이고 ㅎㅎ 색도 하얀게 너무 맛있어 보이고 바삭바삭해 보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첫입은 바삭바삭한 크리스피가 가득 느껴지고 고기의 육즙이 팡 터지면서 부드러운 고기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ㅎㅎ 음 ㅋㅋ 맛있어 ㅋ겉바속촉의 정석ㅋㅋ

매운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바삭바삭한 테이스티를 제대로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튀긴것보다 더 바삭바삭 맛있는데 ㅋㅋ 기름기는 없어서 입안이 개운해요 ㅋ

그리고 이번엔 양념 차례 ㅎㅎ 

먼저 시선강탈 비주얼인 떡부터 ㅋㅋ 아니 ㅋ 겉은 바삭 안은 쫀득 ㅋㅋㅋ 거기에 양념맛까지 ㅋㅋ 너무 맛있어요 ㅋㅋ 튀긴 것보다 더 튀긴거 같은 맛 ㅋㅋ 마성의 맛입니다 ㅋㅋ

양념이 쏙쏙 배인 양념치킨의 차레 ㅎㅎ 양념이 묻혀져서 좀 눅눅할줄 알았는데 노노~!!

바삭함이 살아있어요 ㅋㅋ 눅눅하지 않아서 더 맛있네요 ㅋㅋ

치킨퐁의 다른 다양한 치킨이 맛있는 이유를 후라이드를 먹어보니 제대로 알겠네요~~ㅎㅎ

튀김옷이 얇은데 기름기 없이 담백한데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어 ㅎㅎ 어떤 양념옷을 입어도 그 식감과 맛이 살아있는거 같아요 ㅎㅎ 

정말 둘이서 순삭했습니다~~ㅎㅎ

담에도 시켜서 먹어야겠어요 ㅋㅋ 넘 맛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