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메가커피-민트프라페 강추~!! 민트음료는 여기에서~!!

반응형

메가커피-민트프라페 강추~!! 민트음료는 여기에서~!!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요새 저의 커피를 책임지고 있는 메가커피에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 민트덕후에요 ㅋㅋ

민초단 ㅋㅋㅋ

완전 사랑하지요~~

화한 페퍼민트를 넘나 사랑하는 1인이랍니다~~

호주에 살때는 민트아이스크림이 많아서 ㅋㅋ 종류별로 다 먹었었는데 ㅋㅋ

한국은 요새 민트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메가커피에서 핫한 메뉴인 민트프라페를 먹어보았답니다 ㅎㅎ

민트프라페: 3900원

여기 퐁크러쉬, 리얼초코프라페, 쿠키프라페, 체리콕 등이 맛있기로 소문났어요~~

메가커피 매장에 가면 베스트 메뉴들이 게시되어있으니 어떤걸 먹을지 모르시겠다면~~ 추천메뉴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ㅎㅎ 물론 커피도 맛있지요 ㅋㅋ

민트프라페의 칼로리는 418kcal에요~~

자주먹으면 안되지만 ㅎㅎ 맛있는건 왜케 칼로리가 높을까요~~ㅋㅋ

칼로리 알면  먹을수 있는게 거의 없어지는 슬픈현실 ㅎㅎ 한번 먹을때 제대로 맛보고 ㅋㅋ 가끔만 먹어야겠어요 ㅎ 

저번에 제가 후기 올렸던 딸기 쿠키 프라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limonly.tistory.com/207

 

메가커피 딸기쿠키프라페~!!!

메가커피 딸기쿠키프라페~!!!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저는 요새 핫한 가성비 커피 맛집 메가커피에 퐁 빠져있는데요~~ㅎㅎ 요새 딸기를 넣은 음료들이 너무 많지요 ㅎㅎ 그중에 하나 메가

limonly.tistory.com

아... 메가커피는 음료를한잔 주문할때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쿠폰이 한장씩 적립됩니다~

얼마나 적립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직원에게 말해서 전화번호로 조회해 보면 됩니다 ㅎ 

10잔 모으면 음료로 바꿀수 있답니다~~

메가커피에서 음료 주문시 참고하세용 ㅎ 

짜자잔~!! 드디어 제가 주문한 민트 프라페 ㅎㅎ

이름은 민트프라페 이지만 민트초코프라페에요~~

초코가 같이 갈려서 음료를 먹으면 초코알갱이들이 씹히는 걸 느낄수 있어요~~

저의 경우는 초코 절반은 갈아달라고 하고 나머지는 갈지 말고 토핑해달라고 요청하는데 이날은 까먹었어요 ㅋㅋ

저는 이렇게 먹으면 좋은데 ㅋㅋ 직원들 바쁘지 않을때만 요청드려요 ㅎㅎ 

바쁠때 요청하는건 미안해서 ㅋ 

휘핑도 초록초록 상큼해 보이는 민트프라페 ㅎㅎ 

양도 넉넉하니 너무 좋아요 ㅎ 

정말 메가커피는 가성비 찐 맛집 같아요 ㅎ 양도 푸짐 맛도 좋은편 ㅎㅎ 가격도 합리적이지요 ㅎㅎ 

휘핑도 쉐킷쉐킷 해서 한모금 마셔주면

민트의 화한 맛이 입안을 감싸고~ 초코가 중간중간 씹히며 달콤한 초코맛을 느끼고 있으면 마지막에 휘핑의 부드러움이 입을 감싸지요 ㅎㅎ 

세가지가 잘 어울러지는 맛이라서 너무나 좋았어요 ㅎㅎ 

민트의 화한 맛이 입안의 개운하게 해줘서 ㅎㅎ

느끼한 음식 먹고나면 후식으로 민트프라페가 당기더라구요 ㅎㅎ 

이래서 민트프라페를 끊을수가 없어용 ㅎㅎ 

민트를 좋아하신다면~!!

메가커피의 민트프라페 추천해용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