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천안

천안 카페 추천-제주미작 완전 대박~!!!

반응형

천안 카페 추천-제주미작 완전 대박~!!!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병천 순대거리에 있는 청화집에서 배부르게 순대국밥을 먹고~~

이젠 커피타임이 필요했어요~~ 계속 비는 오고~~ 향긋한 커피는 땡기고~~ 다리도 아프고~~

이제는 쉬어야 하는 타이밍~~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요새 천안아산에서 가장 핫하다는 카페중 하나인 제주미작을 가보기로 했어요~~

왜냐하면 ㅋㅋ 제주도 가고픈데~~ 갈 상황이 안되니까~~ 아쉬우니까~~ 제주도에 온 느낌이나 내고파서요~~ㅎㅎㅎ

-제주미작-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흥1길 58-1 카페 제주미작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대표메뉴: 메뉴판에 별표 되어있는것

아메리카노 5000원/ 미작라떼 6000원/브라운치즈크림라떼 7000원/애월에이드 7000원/수제애플시나몬청차 6000원

제주미작의 메뉴판이에요~~ 요새 핫한 카페 답게~~ 가격은 어마무시 합니다~~ ㅎㅎ 요샌 개인카페들도 ㅎㅎ 가격이 세서 ㅎㅎ 이젠 스타벅스가 그리 비싼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하하하하 ㅠ

그래도 특이한 메뉴들이 좀 많은 것 같아요~~ 디저트류도 다양하고 ㅎㅎ 

그래서 저희는 미작 라떼와 수제 애플 시나몬청차를 주문했습니다~~

왼편에는 이렇게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류가 있는 냉장고가 있답니다~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저희도 디저트를 먹는건데~~ 밥 먹고 바로 와서~~ 너희를 뱃속에 넣지 못했구나 ㅠㅠ 아쉽아쉽~~ 맛있어보이는 케이크류와 샌드위치도 있었고 쿠키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포크와 나이프는 소독기 안에 있어서~~ 베이커리류 주문할때 챙겨가면 된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제주도 느낌나는 현무암과 돌 하르방~그리고 양치식물류와 선인장으로 꾸며져 있어요~~

의자와 테이블도 현무암 느낌나는 색상과 재질로 되어있구요~~중간중간 벽도 제주집의 돌담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었답니다~

1층과 테라스로 구성되어있고~내부는 굉장히 넓게 되어있답니다~아주 밝은 편은 아닌데 햇빛이 비추는 날에는 창문으로 빛이들어와서 좋을것 같아요^^

저희가 들어온 이후에 만석인지 입구 문에 만석이라고 붙여 놓았더라구요^^ 핫하긴 핫한곳인가 봐요^^

테라스로 나가면 이렇게 야자수와 바위 돌하르방 그리고 자갈이 깔려있고 이 주위를 빙 둘러싼 벤치석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날 좋은날엔 벤치석에 앉아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듯 싶어용 ㅎ 

여기는 주차장에서 들어오는 입구에요 ㅎㅎ 이쁘게 잘 되어있죠?? ㅎㅎ 주차장은 옆의 골프장과 같이 공유하는것 같아요~~ 카페미작이라고 되어있는곳에만 주차해야합니다^^

이렇게 창가석에 앉으면 ㅎㅎ 야자수와 돌하르방을 한 프레임에 담을수 있어요 ㅎㅎ 뒷모습짤이나 커피잔 들고 찍으면 딱~!!인스타 감성 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창가석을 선호하실것 같아요 ㅎㅎ 날씨가 좀만 더 좋았더라면 정말 인생샷 나올각 ㅋ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차가 나왔습니다~~사람이 많아서 좀 오래기다렸어요 ㅎㅎ 

꺄아 이쁘다 이뻐~~!! 이쁜 만큼 맛까지 좋으면 대박인데 ㅎㅎ 

먼저 애플시나몬차는 많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수제청으로 해서인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시나몬 스틱으로 저어서 먹으니 은은한 시나몬향이 배어서 더 맛있었답니다~~ 근래에 먹은 차 중에서 제일 맛있는듯 ㅎㅎ 사과도 듬뿍 넣어준게 딱 보이죠??ㅎㅎ

미작라떼~~ ㅎㅎ 육안으로 보기에도 스티밍이 너무 잘되었어요~~ 얼마나 우유스팀이 쫀쫀한지~~한입먹고 반했어요~거기에 다크 초코까지 뿌려져 있어서 커피의 쓴맛이 살짝 올라올때 초코가 입안의 촤악 감싸서 크리미한 크림과 조화가 정말 대박 ㅎㅎ 쫀쫀한 거품맛에 한번더 반하게 된답니다^^

취저당했어요~~ ㅎㅎ 오늘 선택한 메뉴 둘다 너무 좋더라구요 ㅎ 둘다 성공해서 정말 신났어요 ㅎㅎ 

맛있는 커피를 마시면서 오랜만에 지인과 신나게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벌써 ㅋㅋ 저녁시간이 ㅋㅋ

하루가 짧아도 너무 짧네요 ㅋㅋㅋ 

이제  수다로 배를 꺼드렸으니 ㅋㅋ 다시 채워야 할 시간 ㅋㅋ

이제 저녁 먹으러 갑니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