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천안

천안 수제버거 맛집-스모크버거 완전 추천~!!!!

반응형

천안 수제버거 맛집-스모크버거 완전 추천~!!!!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비오는 날 천안 나들이를 갔어요~~

너무나 즐거워서 ㅎㅎ 궂은 날씨지만 시간이 너무나 빨리 지나갔답니다~~~

저의 천안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ㅎㅎ

limonly.tistory.com/219

 

천안 당일치기- 독립기념관+유관순 열사 생가

천안 당일치기- 독립기념관+유관순 열사 생가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오랜만에 장거리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바로바로 천안이랍니다~~ㅎㅎ 세부에서 함께 공부했던 지인이 이

limonly.tistory.com

limonly.tistory.com/220

 

천안 병천순대 맛집-청화집 순대 추천~!!

천안 병천순대 맛집-청화집 순대 추천~!!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천안에서 점심으로 먹었던 병천순대 맛집 청화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따~~끈한 국물이

limonly.tistory.com

limonly.tistory.com/221

 

천안 카페 추천-제주미작 완전 대박~!!!

천안 카페 추천-제주미작 완전 대박~!!!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병천 순대거리에 있는 청화집에서 배부르게 순대국밥을 먹고~~ 이젠 커피타임이 필요했어요~~ 계속 비는 오고~~ 향긋한

limonly.tistory.com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ㅋㅋ 수다를 떨다보니 ㅎㅎ 저녁 먹을 시간~~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 ㅠㅠㅠㅠㅠㅠ

좋은 사람과의 시간은 정말 쏜살같이 지나가는 거 실감...아쉬워 아쉬워 ㅎㅎㅎ

현지 주민의 픽~!!!

낮엔 한식 먹었으니까 ㅎㅎ 저녁엔 양식으로 ㅎㅎㅎ

바로바로 ㅎㅎ 수제 햄버거 먹기로 ㅎㅎ

맛나다고 ㅎㅎ 여기 인기맛집 이라고 ㅎㅎ

현지인 맛집은 언제나 환영~!!!!

추적추적 비를 뚫고 도착한 이곳 ㅋㅋ

 

 

-천안 두정동 스모크버거-

전화번호: 041-536-6637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오성6길 49 아펠바움 101호

운영시간: 일요일 11:00 - 21:00

             월요일 11:00 - 23:00

대표메뉴: 아메리칸 치즈버거 싱글/더블

큰 골목이라기 보다는 바로 뒷골목인 주택가와 오피스텔이 모여있는 쪽에 있어요~~ㅎㅎ 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주차장이 많이 넓진 않아요^^

 

깔끔한 내부의 스모크 버거 ㅎㅎ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인지 배달손님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햄버거 먹는 내내 배민 주문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ㅎㅎ 포장손님도 많구요 ㅎㅎ 

메뉴는 하나밖에 없어요~~ㅎㅎ 아메리칸 치즈버거~ 패티가 하나면 싱글 두장이면 더블~!!!

그리고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있어요~~

아메리칸 치즈버거 싱글 가격 4800원

아메리칸 치즈버거 더블 가격 6500원

세트메뉴: 싱글버거+케이준프라이 또는 해쉬브라운 +음료 =7900원(칠리치즈프라이로 바꾸면 9600원)

가격이 참 수제버거 치곤 너무나 가성비 넘치는 것 같아서 흡족~~

맥날이나 버거킹도 가격이 상당한데 ㅎㅎ 수제버거는 원래 다 만원 넘는게 대부분인데 가격이 참 착하다~~

이런 맛집 찾은 내 친구 대단쓰~!!!

내부는 깔끔했고 테이블은 4개정도 있었어요 ㅎㅎ

수기로 명부 작성을 하고 ㅎㅎ 입구에 화장실 비번도 잘 적혀 있습니다 ㅎㅎ 

소고기는 미국산 100%로 쓴다고 합니다~~ㅎㅎ

100%미국산 수제패티로 만들어진 버거 기다리는 중 ㅋㅋ 냄새가 냄새가 ㅋㅋㅋ 빨리나와라 ㅎㅎ 

원래는 싱글버거 두개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아쉬워서 ㅎㅎ 주문 취소하고 ㅎㅎ 싱글버거1개랑 싱글버거 세트 1개 칠리치즈프라이로 해서 주문 ㅎㅎ 

너무 맛나겠다 ㅎㅎㅎ 

음료수 사진이 빠졌네요 ㅋㅋㅋ 스프라이트로 ㅋㅋ 주문했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겠다 ㅎㅎ 먼저 칠리치즈프라이 ㅎㅎ 손이갔어요 ㅋㅋ 나도모르게 ㅋㅋㅋㅋㅋ와아 ㅋㅋ 대박쓰~!!!

이거 호주에서 먹던 타코의 맛이 나요 ㅋㅋ 타고 안의 고기맛 ㅋㅋ 칠리향이 강해서 완전 내스탈 ㅋㅋㅋ

정말 눈이 번쩍 뜨였어요 ㅋㅋㅋ 식기전에 먹어야 합니다~~

속재료를 프라이에 가득 얹어서 먹으니 ㅎㅎ 행복한것이 ㅋㅋ 호주에 다시왔나 싶었어요 ㅋㅋㅋ

원래 타코는 멕시코 음식인데 ㅋㅋ 멕시코 가보지 않아서 ㅋㅋㅋ 나에게 가장 맛있었던 타코는 아직까지 호주에서 먹는게 베스트라 ㅋㅋㅋ 그땐 양고기로 타코 만들어서 판것 먹었는데 ㅋㅋ 어쩜 맛이 이렇게 흡사한지 ㅎㅎ 대만족 ㅋㅋㅋ

사장님 ㅋㅋ 타코도 만들어 파셔도 될듯해요 ㅋㅋ 넘 맛났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치즈볼 ㅎㅎ 치즈볼은 말 그대로 치즈볼 ㅋㅋㅋ 사이즈는 많이 크진 않지만 따뜻할때 먹으니  치즈 쭉쭉~!!!

이제 기다리던 버거 차례~!!!

친구야 ㅋㅋ 사진 찍을동안 기다려 줘서 고마워 ㅋㅋㅋ 

버거향에 현기증 났자나여 ㅋㅋ 얼른 먹어봐야지 ㅋㅋ 우아하게 썰어서 먹는걸로 ㅋㅋㅋ

반을 쫙 갈랐더니 ㅋㅋ

소스와 패티와 번이 너무나이쁘게 ㅋㅋㅋ 

브리오슈 번, 소고기패티, 치즈, 구운양파, 생양파, 피클 그리고 소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한입 벅어보니~~진한 치즈와 양파 피클 소스와 패티가 너무나 조화롭게 잘 이루어져서 너무나 좋았어요~~

갠 적으로 피클맛이나 소스맛이 너무 강하면 패티의 맛을 잘 느낄수가 없는데~~

피클의 맛과 향도 강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맛을 고르게 느낄수 있었습니다~~~ 특히 패티가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ㅎㅎ 육즙이 촉촉하니 너무 좋았어요~~ 스모크 향이 강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번도 너무나 부드럽고 쫄깃하고 찰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역시 수제 버거다운 고퀄의 번 ㅎㅎ 맥날의 퍽퍽한 번과는 다르더라구요 ㅎㅎ 물론 맥날도 많이 바뀌긴 했지만 ㅋㅋ

한먹은 반쪽 한번 열어보았습니다~~ 양파와 피클 치즈와 ㅎㅎ 패티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ㅎㅎ 

소스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피클의 맛을 어찌 잡았는지~~ㅎㅎ 넘나 조화로운 그맛에 ㅎㅎ 궁금했어요~~

쨌든 너무 맛나요 ㅎㅎ 불맛나는 고기패티 정말 좋아요 ㅎ 

원래 싱글로 2개 했다가~~세트가 맛있을것 같아서 세트하나에 싱글버거만 하나 추가해서 다시 재결제 했는데~~그 영수증은 사라지고 ㅋㅋ 이것만 남아서 ㅋㅋ 이걸로 인증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여기저기 가면 영수증 받아서 네이버 영수증 인증에 맛들였는데 ㅋㅋ 보니까 ㅋㅋㅋ 여기 네이버 댓글이 칭찬이 많더라구요 ㅎㅎ 

20~40대 까지 고르게 ㅎㅎ 평이 좋아서 ㅋㅋ 역시 현지인 맛집은 다르구나 느꼈어요 ㅎㅎ 

주변에 오피스텔이 많아서 배달이랑 포장 주문이 많던데 ㅎㅎ 저도 근처 살면 자주 시켜먹을듯 ㅋㅋ

그래서 제 지인도 여기 단골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천안에서 색다른 음식 먹고플때~~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이곳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ㅋㅋ

넘나 좋았어요 ㅎㅎ 

아 ㅋㅋ 이제 헤어져야 할 시간~~ 아... 광주가기 시르다 ㅋㅋㅋ

천안에 별로 보고 먹을것 없다더니~!!!

거짓말~!! 

갈곳 많고 먹을곳도 많고만 ㅋㅋㅋ

담에 다시 와야할듯 ㅋㅋ 천안 박물관이랑 유관순 기념관 등 갈데가 많아요 많아~!! 아산쪽에 브런치 맛집들도 가야하고 ㅋㅋㅋㅋㅋ

담엔 1박2일로 와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