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천안

천안 명물 원조 호도과자-할머니 학화 호도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흐엉~~이제 저의 천안 여행기 막바지에요~~

저의 여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ㅋㅋ

limonly.tistory.com/222

limonly.tistory.com/221

 

천안 카페 추천-제주미작 완전 대박~!!!

천안 카페 추천-제주미작 완전 대박~!!!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병천 순대거리에 있는 청화집에서 배부르게 순대국밥을 먹고~~ 이젠 커피타임이 필요했어요~~ 계속 비는 오고~~ 향긋한

limonly.tistory.com

가기싫어요~~

출근해야 ㅋㅋ 또 와서 놀수 있으니까~~가야죠 ㅋㅋㅋ

그냥 가면 섭하죠~~

천안 하면 천안삼거리~~노노노노~!!

호두과자~!!! 예~~쓰~~~!!

이제 사서 집에 가야지요 ㅋㅋㅋ

정말 천안 여기저기 호도과자 상점이 많아요~~

근데~~이왕아면 ㅋㅋ 오리지널 원조집에서 사야하지 않겠어요??

고속버스터미널에 바로바로 원조집이 있답니다~~

 

할머니학화호두과자 터미널본점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2
       신세계 백화점 터미널 사거리에서 도보 3분

운영시간: 매일 07:30 - 21:30 연중무휴(단,매진시 마감)

가격: 대표메뉴: 30개 10,000원/ 간식봉투(9개) 3,000원/ 15개 5,000원/60개 20,000원

 

아침에 오자마자~~ 친구가 ㅎㅎ 호도과자를 들고 저를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아침 못먹고 온지 어찌알고 ㅎㅎ 

일단 먹고 투어 시작하자고 ㅎㅎ 따끈한 호도과자 9개를 사가지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정말 너란 여자 ㅎㅎ 감동~^^

따끈한 호도과자 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고소하고 ㅎㅎ

역시 원조집은 다르구나 ㅎㅎ 광주에서 먹던 호도과자랑은 맛이 다르더라구요~~

앙금도 흰색이더라구요 ㅎㅎ 

나만먹기엔 너무 맛있어서 ㅎㅎ 가족들에게도 맛보게 해주고 싶어서 ㅎㅎ 주문했지요

30개 한박스 주문해서 친구와 바이바이하고 버스에 몸을 싣고 ㅎㅎ 잠을 푹 자고나니 ㅋㅋ 광주도착 ㅋㅋㅋ

참 알차게 놀았어요 ㅋㅋㅋ

할머니 학과 호두과자는 1934년부터 지금까지 쭈우욱 이어져 온 집이라고 합니다~~~

오래된 진짜 찐 맛집 ㅎㅎㅎ 

전국으로 택배가 가능하다고 해요~~~요렇게 할머니 사진이 따악 있어요~~~

식으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렌지로 살짝 데워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하지만 바로 구워서 나온거 먹는게 최고에요 ㅋㅋㅋ 많이 먹고 오세요 ㅋㅋㅋ

요렇게 30개가 한박스에 담겨져 있고 각각 포장되어있어요~~ 근데 식어서 약간 습기가 있더라구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ㅎㅎ 

천안 가신다면 가족 선물로 ㅎㅎ 호도과자 추천해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