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담양

담양한재골 뷰 맛집 카페 비스타VISTA

반응형

담양한재골 뷰 맛집 카페 비스타VISTA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담양 죽녹원에서 떡갈비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이동~!!

저의 떡갈비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limonly.tistory.com/226

카페 비스타VISTA

전화번호: 061-383-8104

주소: 전남 담양군 대전면 병풍로 377

여기는 저희 가족이 종종찾는 카페에요 ㅎㅎ 주로 봄날에 날씨 좋을때 ㅎㅎ 

뷰가 너무 좋아서 ㅎㅎ 언제나 사람이 많은데~~ 사계절을 다녀봐도 ㅎㅎ 봄과 여름에 싱그럽게 신록이 초록초록하고 꽃이 가득한날 오면 저수지에 산과 나무들의 그림자가 반영되는 그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좋답니다~~

평화로움이 바로 이런거구나를 물씬 느낄 수가 있지요~~

조용히 사색할수도 있도록 밖에 자리를 잡고 앉아 보는 자연의 모습~힐링을 할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 추천~!!

비오는 날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이곳으로 왔지요~~

비와도 이곳엔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주차장에 추자를 하고 카페로 고고~!! 

비가와서 야외테이블석은 오늘은 이용불가~~카페 앞의 모습이랍니다~~ 너무 멋지지요??

진짜 나중에 이런데 집 지어놓고 살고파여 ㅋㅋ

특히 노을질때~ 저 가로등에 불이 들어오면 ㅎㅎ 더욱 멋진 노을과 노을이 반영된 물의 모습을 볼수 있어서 더욱 멋진 노을뷰 맛집 ㅋ

커피한잔 손에 들고 길을 따라 찬찬히 걸어도 좋아요 ㅎㅎ

카페의 앞면과 옆면이 접이식 통 창문으로 되어 ㅎㅎ 날이 좋을때는 다 열어놓는답니다 ㅎㅎ

그럼 더 좋은 뷰를 경험할수도 있어요 ㅎㅎ 살랑살랑 부는 바람과 ㅎㅎ아름다운 경치와 향긋한 커피의 환상조화 ㅋ

데이트 하기에도 딱이랍니다 ㅋㅋ

비오는 날엔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군요~그 모습또한 아름답더라구요~~

그리고 비가오니 나무향이 더욱 진하게 나서 너무나 좋았어요 ㅎ 

내부가서 커피주문~~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지요~~

아메리카노 4500원 4잔 주문 ㅎㅎ  

요 자리가 제가 좋아하는 자리 중 하나~~ 날 좋을때 저 창문 열고 ㅋㅋ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마시면 대박 ㅋㅋ

내부는 이렇게 꾸며져 있답니다~~ㅎㅎ

셀프바에서 ㅎㅎ 물이랑 냅킨등을 필요하신 만큼 가져다 쓰시면 되고 당근 와이파이 되구요 ㅎ 

조용하게 저희는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도 도란도란하고 ㅎㅎ

우산쓰고 이 주변을 잠깐 거닐다가 광주로 복귀 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분위기기 갑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 추천해요 ㅎ 더불어 드라이브까지 제대로 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