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담양

담양여행코스 추천-메타프로방스

반응형

담양여행코스 추천-메타프로방스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담양에 왔다면 이곳은 꼭 가봐야한답니다~~바로바로 메타프로방스에요 ㅎㅎ

너무예쁜 곳들이 많아서 어디에나 사진기를 가져다 두어도 인생샷을 남길수 있는곳 ㅎㅎ 유럽풍 갬성을 뿜뿜 느낄수 있는 아주 핫한 곳이랍니다~~핫해 핫해~!!!

다른 지역에 사는 저의 지인들도 늘 이곳에 오면 만족 100%하는 오감만족 담양 ㅎㅎ 그중에도 이곳은 필수 코스라지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메타 프로방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메타프로방스

전남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586-1

메타프로방스는 메타세콰이어길과 바로 이어져 있어요 ㅎㅎ 담양은 광주에서도 버스가 많이 다니기 때문에 뚜벅이 여행자들도 쉽게 다닐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ㅎㅎ 관방제림, 죽녹원, 메타프로방스 모두다 버스를 타고 다닐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메타프로방스는 주차장이 매우넓게 되어있고 주차 비용을 부과하지 않으니 걱정없이 방문할수 있는 여행지중 하나랍니다~~^^

그리고 메타프로방스는 이 안에 펜션타운이 있어요 ㅎㅎ 만약 이곳에서 숙박을 원하시는 여행자라면 하루 묵어가는 것도 너무 좋겠죠?? ㅎㅎ 물론 너무 예쁜 펜션이 많아서 선택장애가 올수도 있어요:)

그럼 메타 프로방스 곳곳을 한번 소개해 볼까요??ㅎㅎ

예쁜 벽화들이 많이 있어요 ㅎㅎ 마음에 드는 벽화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바로 그림이 되지요 ㅎㅎ  너무 예쁘고 귀여운 벽화들이 많아서 다찍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갈거에요 ㅎㅎ 펜션들이 밀집되어있는 이곳은 예쁜 벽화와 그리고 유럽느낌나는 펜션과 커피숍 그리고 소품샵 음식점들이 모여져 있어요 ㅎㅎ 너무 예쁜 유럽풍 건물들이 아기자기 잘 되어 있으니 곳곳에서 사진을 찍어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어떤가요?? 건물이 너무 예쁘죠?? 약간 언덕에서 내려다 보는 메타 프로방스 ㅎㅎ 여기서 사진을 찰칵 찍으면 유럽풍 특히 그리스풍 하얀 건물들과 지붕들이 다 내려다 보여서 예쁘게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은 언감생심 꿈도 못꾸는데~~유럽풍 감성이 뿜뿜 풍기는 이곳에서 사진찍으며 유럽여행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사진진들이 너무 이쁘게 나온답니다 :)

골목골목 지나가다가 너무 이쁜 벽화 또 발견~!!! 궂이 비교를 위해서 제가 모델겸 서 보았답니다 ㅎㅎ사진도 외로워 보이는 이 기분... 먼가 서글픔이 몰려옵니만....전 괜찮아여... 인생은 머 ㅎㅎ 혼자 사는거잖아요??? 근데 왜 눙물이 또르르르 흐르는 거 같죠??ㅜㅜ 흠흠...

커플여행이라면 한명 한명 빈 공간에 서서 찍으면 딱이겠죠??

여친+남친=하트 뿅뿅...

아이와 함께라면...

엄빠+아기=하트 뿅뿅..

그리고 저처럼 솔로라면 ㅋㅋ 미래의 남친을 나중에 그 자리에 합성으로 넣는 걸로하시지요 ㅡㅜ 

아니면 쿨하게 이 벽화는 패스하는걸로 하하하하하하

하얀 건물ㄷ들 사이로 이렇게 돌길이 깔려져 있고 옆에는 초록초록한 예쁜 나무들이 많이 있어요 ㅎㅎ 정말 유럽의 어느 휴양지의 골목을 걸어다니는 기분이랍니다 ㅎㅎ 봄 여름엔 예쁜 꽃들도 많이 피어있어서 더 아름다운 유럽느낌이 많이 난답니다 ㅎㅎ 곳곳에 예쁜 카페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곳에 앉아 예쁜 풍경 바라보면서 허브차나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ㅎㅎ 

그리고 길을 따라 내려오다보면 메타프로방스의 메인광장으로 갈수 있어요 ㅎㅎ 여기는 예쁜 분수가 2개가 있어요 ㅎㅎ 여기에 마카롱 모양의 의자들이 있어서 ㅎㅎ 앉아서 한컷 하면 이쁜 사진 건질수 있어요 ㅎㅎ 다리가 아프면 분수대에 걸터앉아 잠시 쉬어도 좋겠지요 ㅎ

맛난 간식을 파는 음식점과 편의점들도 있으니 당충전도 하고 담양에서만 파는 댓잎도너츠도 맛보면 너무 좋답니다 ㅎㅎ 

 

리고 이렇게 사랑의 자물쇠들이 가득한 돌담길과 포토스팟을 만날수 있답니다 ㅎㅎ 여기서 자물쇠와 메모도 남겨보고 인증샷도 찍으면서 담양여행을 한다면 너무나 즐겁겠지요?? ㅎㅎ

제 지인이 그러더라구요 ㅎㅎ 넌 어떻게 이렇게 사람없을때 사진을 잘 찍니??

남들과 반대로 움직이면 된답니다^^;; 보통 메타프로방스는 점심때가 지나면 사람이 많아져요 ㅎㅎ 다들 담양의 유명한 음식점에서 점심을 드시고 산책겸 예쁜 카페 방문겸 점심 이후에 많이 오거든요 ㅎㅎ 아니면 4~5시경 놀다가 저녁을 드시러 음식점으로 가거든요 ㅎㅎ

전 아침 10시경 방문해서 사진찍고 커피 한잔 하다가 11시반~12시경 사람이 몰리기 시작할때 다른곳으로 이동한답니다~^^ㅋ

그리고 2시쯤 맛집에서 늦은 점심을 먹지요 ㅎㅎ 여유롭게 한가지게 음식을 제대로 느끼면서요 ㅎㅎ 점심시간에 딱 맞춰가면 사람에 치여서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ㅠㅠ 제대로 즐길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이제 저만의 팁이랍니다 ㅎㅎ

담양에 온다면 꼭 가봐야 하는 메타프로방스 ㅎㅎ 어떠셨나요?? 가보고 싶어지지 않나요??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멋진 여행기로 돌아올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