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담양

담양의 커피& 베이커리 맛집-베비에르(verviers)

반응형

담양의 커피& 베이커리 맛집-베비에르(verviers)

안녕하세요 ㅎㅎ 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담양의 핫한 플레이스 베비에르에 대해 소개를 해볼려고 해요 ㅎㅎ

원래 광주에 있는 유명한 빵집이랍니다 ㅎㅎ 그런데 담양에도 베비에르가 아주 멋지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담양에 놀러가는 김에 들려서 맛난 빵과 커피를 사먹고 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베비에르

전화번호 : 061-383-0697

주소:전남 담양군 담양읍 남산리 206-1

베비에르는 담양에 핫한 커피숍과 갤러리들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곳에 따악 위치하고 있어서 ㅎㅎ 드라이브 가면서 분위기 좋은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 하고 플때 가면 딱 좋은곳이랍니다.

베비에르의 외관이랍니다 ㅎㅎ 매우 넓은 2층 건물이고 주차장도 굉장히 넓답니다 ㅎㅎ 주차 걱정할 일은 없는 곳이랍니다. ㅎㅎ 귀여운 고양이들이 맞이해주는 곳이랍니다 ㅎㅎ

야외 테라스 석도 구비되어 있는 아주 예쁜 카페겸 베이커리 가게랍니다 ㅎㅎ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랍니다 ㅎㅎ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와 발열체크, 소독 후 이용가능하답니다.

베비에르 빵 정말 맛있는데~~코로나 때문에 시식할수 없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ㅎㅎ 건강하고 맛있는 빵들이 정말 많거든요 ㅎ

ㅎ요렇게 안으로 들어가면 베스트 메뉴 안내판이 보여요 ㅎㅎ 정말 맛난 빵들이니 ㅎㅎ 요 베스트 메뉴만 드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랍니다 ㅎㅎ

저는 베비에르 롱소세지베이글과 크로와상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정말 맛난 빵들이 너무 많죠?? 종류도 많고 그 지역에만 나오는 명물을 접목해서 만든 빵들도 있으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ㅎ어떡하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를수가 없어요ㅎ 선택장가 오는 시간이죠 ㅎㅎ 다 하나씩 맛보고 싶은데 ㅋㅋ 정말 ㅋㅋ 다 먹고픈데 그럴수 없는 현실 ㅋㅋ 신중하게 골라야 한답니다 ㅎ 맛난 빵을 골랐으면 이제 ㅎㅎ 계산하러~~~

베비에르 1층의 모습이에요 ㅎㅎ 높다란 천장에 너무 예쁜 인테리어로 되어있죠?? 

가까운 교외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는건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주말에 기분전환 삼아 드라이브로 한 20분만에 도착해서 브런치를 즐기고 갈수 있는 곳으로 정말 딱인거 같아요 ㅎㅎ

야외테라스와 화장실 그리고 서비스 테이블의 위치를 알려주는 표시판이랍니다 ㅎㅎ 서비스 테이블 뒤쪽으론 감성 뿜뿜 고풍스런 화장실이 위치에 있어요 ㅎㅎ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고 있었어요 ㅎ

서비스 테이블엔 미니 오븐과 전자렌지 그리고 물팃티슈 종이컵과 정수기 빨대 포크 나이프 냅킨 접시등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해서 맛난 빵을 즐길수 있는 모든 것들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크로와상을 구매했답니다 ㅎㅎ 

하지만 따끈한 빵을 먹고 싶어서 크로와상은 오븐에 2분 데웠답니다. ㅎㅎ

어떤종류의 빵을 얼마나 데워야 맛이 있는지 친절하게 적혀져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더 맛난 빵을 드실수 있답니다. ㅎㅎ 멭

담양 죽녹원이나 메타세콰이어 길 또는 메타프로방스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으니 잠깐 들려서 커피와 빵을 드시고 가는 것도 참 좋은거 같아요 ㅎ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ㅎㅎ 천장도 높고 먼가 대저택에 와있는 기분이랄까요? ㅎ 1층 한켠은 또 이런식을으로 꾸며져 있더라궁요 ㅎㅎ 그리고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꼐와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

계단을 올라오면 더 예쁜 분위가 펼쳐진답니다 ㅎㅎ 여기도 뷰맛집 맛답니다 ㅎㅎ 통유리로 되어있는 창들이 많아서 담양의 고즈넉한 자연환경을 감상할수 있어요 ㅎㅎ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뷰들이 펼쳐져서 눈도 즐겁고 맛난 빵으로 입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채광좋고 뷰가 좋은 편안한 쇼파자리에 앉아서 맛있는 빵과 고소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주말 브런치를 하면 넘나 좋겠지요?? 그리고 외부 테라스 석은 저렇게 유럽의 주택 발코니처럼 너무 예쁘게 되어 있었답니다 ㅎ

담에 또 와서 기분 전환도하고 즐거운 브런치 시간 보내야겠어요 ㅎㅎ 

그럼 다음엔 담양의 멋진곳 메타프로방스 이야기로 찾아올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