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베트남-다낭(Vietnam-Danang)

[나 혼자 간다- 다낭 호이안] <판다누스스파>마사지최고!!+맛집<호로콴 추천>

반응형

[나 혼자 간다- 다낭 호이안] <판다누스스파>마사지최고!!+맛집<호로콴 추천>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저는 올드타운 구경을 다 마쳤답니다~거의 11시가 다 되니 배도 슬슬 고프고 다리가 아파서 마사지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판다누스스파에 연락을 했어요 ㅎㅎ 바로 마사지 가능하다고 ㅎㅎ 한명이지만 픽드랍 호이안 내에서는 가능하다고~~ㅎㅎ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일단 마담콴 반미퀸에서 픽업차를 기다리기로 했어요 ㅎㅎ 한 10분걸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배가 고파와서 치킨반미를 포장했답니다~여기는 어제부터 제가 눈여겨 본곳이에요 ㅎㅎ 야시장 가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이집앞에 있더라구요 ㅎㅎ 

반미 찐 맛집임을 알고 ㅎㅎ 그전부터 유명하긴 하더군요 ㅎㅎ 치킨반미를 하나 포장했답니다 ㅎㅎ 

아참그랩으로 배달도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1. 마담콴 - 반미퀸
위치:115 Trần Cao Vân,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84 777 476 177

운영시간: 오전 6:30~오후 7:30

치킨반미  VND 25,000

 

2. 판다누스 스파(Pandanus Spa Hoi An)
위치:3A Phan Đình Phùng, Cẩm Sơn, Hội An, Quảng Nam 560000 베트남
+84 93 555 27 33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카카오톡예약가능(영어로)

가격: 핫스톤 90분 506,000동(22불) 2인이상 다낭~호이안 픽드랍 가능

급하게 카톡으로 연락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픽업까지 해준 판다누스 스파 ㅎㅎ 그전부터 호이안에서 마사지 잘하기로 유명한 집이라서 기대가 컸어요~ㅎㅎ 들어가니 차를 주면서 제가 피해야할곳 집중해서 받고싶은곳등 메뉴와 함께 설문지를 주더군요 ㅎ 

저는 조금 센 압으로 구석구석 주물러 주기를 원해서 시그니쳐 마사지보단 핫스톤이 압이 더 세다고해서 핫스톤 90을 받기로 결정했답니다~

내부도 어찌나 깨끗하고 좋은지 모르겠어요~ㅎㅎ 아침부터 예약손님이 넘쳐나더군요 ㅎㅎ

마사지는 군더더기 없이 훌륭하고 좋았어요~압도 적당히 세고 풀어줄곳은 시원하게 부드럽게 해줘야할 곳은 부드럽게~가장 중요한 핫스톤도 적당히 뜨겁게 관리해서 올려주고 식지않도록 주기적으로 변경해주는게 너무 좋았답니다 ㅎ

정말 필리핀 대만 태국 라오스 통틀어 오일마사지 중 탑 3안에 들어요~~ㅎㅎ

정말 너무너무 훌륭하고 만족했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오려고 테라피스트 이름도 받아놨어요 ㅎㅎ 올해 5월에 재방때 엄마랑 함께 오려고 했거든요~ㅎㅎ

저는 항상 마사지 시작할때 타이머를 맞춰놔요~필리핀에서 6개월 살때 항상 시간확인을 테라피스트들이 확인시켜주었거든요~간혹 시간 안지키는 경우도 있어서 ㅠㅠ 그게 습관이 되서 체크한답니다~시간 딱 맞춰서 끝내줘서 너무 좋았어요마사지가 끝나면 불편사항이 있었는지 체크하면서 따뜻한 생강차와 망고를 주더군요~

그리고 혹시 드랍 받고 싶으면 주소 알려달라고 해서 감동받았어요~

아까 한명인데도 픽업해줘서 충분히 감동받았는데~드랍까지~너무 고맙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제 점심을 먹으러 갈꺼라 근처에 있는 호로콴으로 가능한지 물었는데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감사했어요 ㅎ 

마마사지도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매우 강력 추천하는 마사지샵입니다 ㅋ 

3. 호로콴

위치: 20 Trần Cao Vân, Phường Cẩm Phổ,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84 90 113 23 69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10시

대표메뉴와 가격

-타마린드새우(쌀밥나옴)/밥 리필가능 : VND 112,000  (₩5,600원) 빨간소스밥에 섞어서 타마린드새우와소스넣어서 먹으면 더 맛남

-반쎄오랑 짜조 : 각 VND 80,000(₩4,000원)  

드랍해주신 마사지 샵 기사님이 직접 입구까지 알려주셨어요 ㅎㅎ 점심때가 조금 지났어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혼자라서 대표메뉴인 타마린드 새우와 망고주스를 시켰어요~ㅎㅎ 밥이랑 나오는데 소스와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밥은 리필도 되니까 꼭 드세요 ㅎㅎ 그리고 식탁에 소스통이 있는데 빨간 소스 덜어서 타마린드 새우와 함께 비벼먹으면 더 매콤하니 맛있어요~정말 강력추천합니다~ㅎㅎ 여러명이 오신분들은 짜조나 반세오랑 같이 주문해서 드시던데 너무나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시키고 남으면 포장할껄~다 먹고 후회했어요~ㅠㅠ 저처럼 고민되신다면 다 주문해서 드시고 남은건 싸가서 맥주안주 하심 될것 같아요 ㅎㅎ 남녀노소 다 좋아할만한 호불호 없는 맛집이여서 다음 재방때 엄마랑 함께 재방 예약이랍니다 ㅎㅎ 

새우살이 얼마나 실하고 양도 많은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아이들이 있으신 집은 맨밥이 나오니까 김만 준비해서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 저희 동생도 조카 데리고 이집에서 밥 맛있게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행객들 뿐만아니라 현지인들도 꽤 많이 보이는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참 착하고 너무 좋아요 ㅎㅎ 

코스가 판다누스에서 마사지 받고 걸어서 10분 안팍이니까 식사 하시고 마사지샵에 말해서 식사후 숙소나 올드타운등 드랍요청하시면 딱일듯한 코스랍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