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베트남-다낭(Vietnam-Danang)

[나 혼자 간다- 다낭 호이안] 호이안 아침산책& 호이안 콩카페 최고~!!

반응형

[나 혼자 간다- 다낭 호이안] 호이안 아침산책& 호이안 콩카페 최고~!!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 

어제 밤에 원래는 야시장을 한번 더 가보려고했는데~~

잠깐 쉰다는게 그만 ㅋㅋ 눈뜨니 아침이네요?? 혼자여행의 단점은 누가 깨워주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쉽지만 그만큼 푹쉬어서 그런지 오늘 아침은 컨디션이 매우매우 좋았어요 ㅎㅎ 

오늘은 너무 아쉽지만 떠나는 날이에요~~호이안에서 마지막 아침이에요~~여행을 오면 왜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 걸까요?? 저만 그런건가요?? 늘 여행은 아쉬워요~~그래서 또 다음을 기약하는 것 같습니다 ㅎ

그래서 ㅎㅎ 오늘도 아침을 든든히 먹고~어제 야시장을 못본 아쉬움만큼 오늘 호이안의 아침을 즐겨보려구요 ㅎㅎ 

오늘도 호이안의 아침을 여는 사람들은 분주합니다~~

곳곳에 오토바이 부대들이 새벽시장에서 장을 보고 한켠에서는 식사를 하고 ㅎㅎ

유명한 반미집은 아침부터 문전성시랍니다

새벽에도 비가 왔었나봐요~길거리가 이렇게 촉촉하게 젖어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공기가 더 상쾌한 느낌 ㅎ풀냄새다 많이나고ㅎ 호이안 곳곳에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조용하고 한적한 거리에는 이렇게 채소를 파는 상인들도 과일을 파는 분들도 음식을 파는 분들도 곳곳에서 만날수가 있답니다. ㅎㅎ 

올드타운 입구에 있는 반미프엉~~ㅎㅎ 여행자 사이에서도 매우 핫하고 유명한 반미 맛집이지용~~아침엔 이렇게 현지인분들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반미 맛집이랍니다 ㅎ 지금와서 생각해 보면 호이안에 3대반미집이 있는데 ㅎㅎ 한번씩 다 먹어보지 못한게 조금 후회가 되요~담에 재방와서 먹어야지 했던게 코로나로 인해 발목 잡혀서~~ ㅠㅠ 이렇게 못가게 될걸 생각도 못해서 많이 아쉽더라구요~~재방가면 반미로 배터지도록 먹을거에요 ㅎ 

예쁜 올드타운의 한적한 거리를 걷다가 커피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오늘이 마지막날이니까~~베트남 커피를 한잔 더 마셔야지용 ㅎㅎ 호이안 콩카페를 검색해 봅니다 ㅎㅎ 왜냐구요? 강가에 위치해서 뷰가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강을따라 쭈욱 내려가요~매일매일 날씨에 따라 강물색이 달라보이네요 ㅎㅎ 그냥 제 기분탓인건가요?? ㅎ 아무튼 ㅎㅎ 너무 한가롭고 이쁘고 ㅎㅎ 산책하기 따악 좋네요 ㅎㅎ 덥지도 않고 선선하니 ㅎㅎ 

아침부터 배로 먼가 분주해 보이더라구요 ㅎㅎ 멀까 궁금했지만 ㅎㅎ 알수는 없었어요 ㅎ 

길 끝이 다가올 무렵 만난 콩카페 ㅎㅎ 슬슬 힘들어지는데 따악 만났답니다 ㅎㅎ 2층으로 된 자그마한 콩카페에요 ㅎㅎ

호이안 콩카페

위치: 64 Công Nữ Ngọc Hoa,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84 91 186 64 93

영업시간: 오전 7:30~오후 11:30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저는 2층으로 올라갑니다~~테라스나 창문쪽에 앉고 싶었거든요 ㅎㅎ 이른아침에도 불구하고 2층엔 사람이 꽤 많았어요~특히 강이 내려다 보이는 쪽 자리는 거의 만석 ㅎㅎ 

가까스로 창가쪽 앉게 되었답니다 ㅎㅎ 너무 이쁘지요??ㅎㅎ 정말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잘해놔서 너무너무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ㅎ 창가에서 강가뷰를 보면서 마시는 코코넛커피스무디는 너무나 맛났어요~

여행자로서 가장 좋은 점은 이렇게 아침에 여유로울수 있다는 거겠지요~ 느긋하게 모닝커피 한잔하면서 창밖을 바라보고 글도 쓰고 사진정리도 하고 ㅎㅎ 정말 매일 이렇게 여유롭게 살수 있다면 정말 행복할텐데 ㅎㅎ 잠시나마 생각해보면서 이여유를 즐겨봅니다 ㅎㅎ 

정말 제가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ㅎㅎ 한폭의 그림같지 않나요?? 창문이 꼭 액자처럼 ㅎㅎ 풍경을 담고 있는데 ㅎㅎ 보기만해도 정말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ㅎㅎ

그래서 이때 다낭여행을 계획한 지인에게 호이안 콩카페 아침에 꼭 방문해서 2층 창가나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라고 강력추천을 했답니다~너무 멋지잖아요~^^

커피맛이 더 좋아지게 하는 마법같은 풍경이랍니다 ㅎㅎ 

저의 자리에서 내려다 보이는 창문밖 전경이랍니다~~ㅎㅎ 정말 호이안 콩카페는 강가뷰 맛집이에요 ㅎㅎ 밤 늦게까지 운영을 하니까 ㅎㅎ 야시장 구경하면서 보면 아름다운 풍등과 소원초들이 떠다니는 멋진 야경뷰도 보일것 같아요 ㅎㅎ

밤과 낮 그리고 아침까지 아름다운 호이안~!!

일상생활이 지치고 힘들때마다 종종 생각이 나요~ㅎㅎ

얼른 다시 갈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이제 저는 정들었던 호이안을 뒤로하고 ㅎ 다시 다낭으로 갑니다 ㅎㅎ

정말 호이안 가신다면~~~호이안의 콩카페 꼭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