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러시아(Russia)

Day-9. 러시아의 유럽 상트페테르부르크-성이삭성당(내부)-sokol coffee 추천해용 ㅎㅎ

반응형

Day-9. 러시아의 유럽 상트페테르부르크-성이삭성당(내부)-sokol coffee 추천해용 ㅎㅎ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마지막날을 보내고 있어요~~

여행내내 아~~떠나기 싫다를 외쳤다지요~~

마지막날 날씨는 왜케 좋으며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너무아름다운가를 외치며 다녔다지요 ㅎㅎ

맛있는 삐쉬키 도넛으로 당을 충전하고 ㅎㅎ

저번에 못봐서 아쉬운 성이삭성당의 내부를 관람하러 이삭성당으로 향했답니다 ㅎ 

 

-일정-

스몰늬성당-삐쉬키-성이삭성당(내부)-sokol coffee-러시아미술관-야간열차타고 모스크바가기

 

1. 성 이삭 성당

-주소:St Isaac's Square, 4, St Petersburg, 러시아 190000
+7 812 315-97-32

-운영시간: 10:30~6시(수 휴무)

-입장료: 350루블

아침일찍 스몰늬 성당을 방문하고 ㅎㅎ 저는 이제 성이삭 성당 내부 구경을 하러 상트페테르부르크로 돌아왔지요 ㅎ

성이삭 성당의 전망대와 야경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limonly.tistory.com/103

황금색 돔이 아름답게 빛나고 있는~~너무 웅장하고 멋진 이삭성당입니다~~ㅎㅎ

이미 단체 관광차들과 시티버스들이 성당앞에 가득했어요~~ㅎㅎ 역시 이삭성당은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인거죠ㅎ

마찬가지로 매표소에는 줄이 가득하답니다~~기계를 이용하면 기다릴필요없이 빠르고 좋아요~ㅎㅎ

티켓판매기들이 여러대 있으니 얼른 사서 입장가능하답니다~~

아래는 성당 입구의 문입니다~조각들이 살아움직이는 듯 하죠? 너무 멋지게 되어있는 문~~ㅎㅎ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렇게 휘황찬란한 내부가~~황금빛으로 가득한 이 멋진 성당~~ㅎㅎ

안보면 후회할뻔 했어요~ㅎㅎ 저번엔 전망대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전경을 감상했었고~~해질녁에 그 아름다움에 취했었지요~오늘은 성당 내부의 아름다움에 취하네요~

정말 어떻게 이렇게 멋지게 만들었을까요? 천장과 벽엔 이콘화들이 가득하고 샹들리에도 얼마나 멋진지~성당이 아니라 궁전느낌이 확 나네요~

하나 하나 얼마나 예술적인지 눈을 뗄수가 없었어요~너무나 멋지고 아름다운 성당에 말을 잃고 하나 하나 집중해서 구경을 했답니다~

정말 하이라이트는 천장의 돔이었어요~빼곡하게 그려진 이콘화들과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채광의 조화는 정말 너무나 멋지고 환상적으로 이 성당내부를 만들었어요~이콘화들이 더욱 멋지고 성스러워 보였답니다~

한켠에는 이삭성당에서 했었던 행사들을 사진으로 남겨두고 전시를 해놨더라구요~이걸 보니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이삭성당이 얼마나 중요한 위치에 있고 행사를 진행했는지 알수 있었어요

돔 주위의 창가에서 들어오는 빛이 아지랑이 처럼 빛나고 너무 멋졌어요 ㅎㅎ 

이삭성당 조감도와 작게 만든 전경모형이에요 ㅎㅎ  보기만해도 멋지지요? 외부는 그리스 신전 스타일의 기둥과 둥근 돔이 너무 멋져요~꼭 피렌체 성당의 돔 같은 느낌이였어요 ㅎㅎ 

정말 살아있는것 처럼 보이는 문의 조각들~~어쩜 저리 잘 만들었는지 ㅎㅎ 다시한번 감탄하면서 이삭성당을 나왔답니다~ 이제 커피한잔을 너무 마시고 싶었어요 ㅎㅎ

이제 갈 곳은 특색있는 카페랍니다 ㅎㅎ

2. sokol coffee

-주소: 3-Ya Liniya V. O., дом 25, St Petersburg, 러시아 199034

여기는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핫한 특색있는 커피집이랍니다~

위치는 반지하?? 처럼 되어있어서 첨에 못찾고 지나쳤어요~~ㅎㅎ 구글맵을 보니 지나쳐서 어디지 보니까 ㅎㅎ 반지하 ㅋㅋ 입구 찾기가 어려우니 파란 간판을 잘 찾으셔야 합니다 ㅎ 

여기는 왜 유명하느냐~~ㅎㅎ 바로 손님들의 얼굴을 스케치로 그려준답니다 ㅋㅋ

커피를 시키면 테이크아웃 커피잔에 저렇게 그림을 그려줘요 ㅎㅎ 너무 신기하죠?

카페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깔끔하면서도 힙하게 ㅎㅎ ㅋㅋ

저도 커피 주문을 하고 그림을 그려달라고 요청했어요 ㅎ 

저인듯 ㅋㅋ 제가 아닌듯 ㅋㅋ 그래도 신기했어요 ㅎ 슥삭슥삭~~

먼저 주문할떄 커피와 사이즈를 말하고 계산을 합니다~~ㅎㅎ

그럼 컵에 먼저 그림을 그려주고 ㅎㅎ 그림을 다 그리면 그 컵에 커피를 만들어 준답니다 ㅎㅎ

제가 갔을때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ㅎㅎ 

커피 한잔을 들고 이제 저는 러시아 미술관으로 향합니다~~

커피맛은 쏘쏘~그래도 재미는 있어요 ㅎㅎ 그리고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 근처라면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재밌는 기념품이 생길거랍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