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러시아(Russia)

러시아기념품-메쉬포테이토(러시아횡단열차필수품)

반응형

러시아기념품-메쉬포테이토(러시아횡단열차필수품)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러시아 여행중에 기념품으로 사온 메쉬포테이토 컵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 ㅋㅋ

이건 러시아 횡단열차 필수품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맛도 좋아서 추천해요 ㅋㅋㅋ 다먹고 이거 하나 남았네요 ㅋㅋ

드디어 러시아 여행도 다 작성해서 ㅋㅋ 기념하고자 마지막 남은 이녀석 개봉해야지요 ㅋㅋㅋ

이건 마트에서도 쉽게 볼수 있답니다~~

이름은 저도 모릅니다 ㅋㅋㅋ 이렇게 생긴 녀석 보이면 그냥 집어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ㅋㅋ

사이즈는 작아요~~

컵라면 중에 짜장범벅 아실까요? ㅎ 그정도사이즈에요^^

간식으로 먹기도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

**준비물**

뜨거운 물 또는 따뜻한 우유만 있으면 딱입니다~~

곁들어 먹을 빵이나 크래커도 있음 더 좋아요^^

저는 우유가 없어서 오늘은 물로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ㅎㅎ

물이 끓는 동안 컵의 뚜껑을 제거해 줍니다~~

이렇게 가루로 되어있어요~

약간의 향신료가 들어있고 씹는 맛이 있도록 크런키가 중간중간있어요^^

물이 다 끓으면 안쪽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주고 쉐킷쉐킷 섞어주세요 ㅎㅎ

러시안들은 여기에 마요네즈도 추가하고 다양하게 토핑해서 먹더라구요 ㅎㅎ

저는 스위트콘 조금 섞어먹었을떄가 맛났던 기억이 ㅋㅋ

섞기 시작하면 이렇게 몽글몽글 메쉬포테이토 형태로 변해요~~

골고루 잘 섞어줍니다~~ 중간중간  야채가 보여요^^ 향신채이긴 한데 향이 강하지 않아 거부감 없이 드실수 있지만 저의 경우는 괜찮았습니다

고수 드실수 있는 분들은 거부감 없을거에요~

약간 짭짤한 맛이 나요~~우유를 넣으면 짭짤한 맛이 거의 안나요^^ 물을 부어 드실분들은 짠맛줄이시려면 물을 더 추가하시면 될듯해요~~

그리고 우유를 넣으면 더 부드럽고 고소하답니다^^

그리고 굉장히 부드러워요~~정말 부드러운 메쉬포테이토를 맛보실수 있답니다~~게다가 크러키들이 중간중간 씹혀서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림온니의 추천 조합-

1. 빵+크림치즈 또는 쨈+메쉬포테이토 :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한끼식사로 최고의 조합

 

2. 크래커+메쉬포테이토+참치: 맥주안주로 딱이랍니다^^

 

3. 메쉬포테이토+ 마요네즈 또는 허니머스타드소스+양파다진거+스위트콘: 누구나 사랑하고 아는 맛~!!!

저는 빵에 올려서 먹었어요 ㅎㅎ 집에 크림치즈가 있어서 같이 해서 1번 조합으로 먹었답니다~~

점심한끼 든든하게 해결가능해요 ㅎㅎ 여기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같이 먹으면 여기가 바로 러시아 ㅋㅋㅋ

브런치로 딱이랍니다 ㅎㅎㅎ

메쉬포테이토가 먹고플떄~쉽고 간단하게 먹고플때 이거 하나면 끝이랍니다~~

감자덕후 ㅎㅎ 메쉬포테이토 덕후라면 ㅎㅎ 러시아 가셔서 이거 기념품으로 꼭 사오셔서 쉽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래요^^

더불어~~여행의 추억까지 새록새록 나서 더욱 맛있을거랍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