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다이어트

등심 스테이크 FLEX~!!

반응형

등심 스테이크 FLEX~!!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추운 겨울~~다들 코로나와 맞서싸우느라 고생들 많으시죠??

이럴때일수록 면역력을 업시킬수 있도록 홈트로 운동도 하고 면역력을 올릴수 있도록 건강한 음식들을 잘 섭취해야 한답니다!!

특히 다이어터라면~단백질 섭취가 매우 중요한거 아시죠?

예를 들어 내 몸무게가 50kg라면 하루 50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저도 매일매일 단백질의 적정량을 섭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특별히 비싼 등심으로 단백질 섭취 flex를 하려고 합니다~~ㅎㅎ

미리 등심을 마리네이드 했지요 ㅎㅎ

집에서 저는 로즈마리를 키우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로즈마리와 후추 약간의 올리브유와 핑크히말라야 소금으로 밑간을 한뒤 하루뒤 개봉~!!!

꺄아~~~소리질러 ㅋㅋ

두툼하고 넓은 등심 한장을 꺼내 달궈진 후라이팬에 올려줍니다~~

치이익 소리가 왜이렇게 행복할까요??ㅋㅋㅋ

강한 불에서 겉면을 익혀서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해주고 제가 좋아하는 미디움으로 익혀줍니다~~ㅎㅎ

꺄아아앙~~ 완성 ㅋㅋㅋ

확실히 미리 밑간을 해두면 잡내도 없고 훨씬 더 부드럽게 숙성된 고기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간도 골고루 잘 배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소고기 is 먼들 ㅋㅋ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ㅋㅋ 더 맛있게 먹으면 좋잖아요?ㅋ

로즈마리의 향긋함이 너무 좋은 등심 스테이크랍니다~ㅋㅋㅋ

다이어터니까~별다른 가니쉬 없이 먹을거에요~

만약 집에 상추가 있으시다면 ㅎㅎ 같이 쌈싸먹으면 더 좋겠죠?

버섯이나 아스파라거스 양파등이 있다면 같이 구워서 드시면 식이섬유도 섭취할수 있어서 더욱 굿이겠죠?ㅋ

오늘따라 저희집은 야채들이 냉장고에 다 품절이네요 ㅋㅋ

덕분에 고기고기로 배를 꽉꽉 채웠답니다~^^

모두들 즐겁게 홈트하시고 단백질 섭취 잊지마시길 바래요~~

1kg당 1g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것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