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이미트 피자- 올 뉴 콤비네이션 후기

반응형

이미트 피자- 올 뉴 콤비네이션 후기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

오늘은 이마트피자 중에서 올뉴콤비네이션 피자를 구매해 보았답니다

올뉴 콤비네이션 XL 13,500원

정말 이마트 피자는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요~~ XL한판에 13500원이라니~~

이래서 이마트를 가게되면 여기를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요 ㅋㅋ

저번에는 가성비갑 이마트 피자 새우&치킨피자를 리뷰해 봤어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ㅎ 

limonly.tistory.com/184

 

가성비 갑!!이마트 피자- 새우&치킨피자 추천해요^^

가성비 갑!!이마트 피자- 새우&치킨피자 추천해요^^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이마트 피자를 맛보러 왔답니다~~ 예~~전에 ㅋㅋ 막 이마트에서 피자를 처음 출

limonly.tistory.com

이마트 피자 주문방법은 먼저 매장내의 피자코너를 방문해서 직원이 안보일 경우 호출벨을 눌러주고 주문을 합니다~

그러면 10~20분 뒤에 오라고 할거에요~~ 그러면 주문 완료~!!

아참... 대기 손님이 많으면 대기 시간도 늘어날 거에요~~

그러니 매장에 가신다면 먼저 피자코너로 고고해서 주문후 쇼핑을 하는게 더 좋답니다~~

계산은 매장입구의 계산대에서 가능하니 쇼핑후 한꺼번에 다 계산하면 된답니다

조각피자도 판매중이랍니다~~ 각 3500원씩~!!!

피자맛이 궁금하다면 먼저 조각피자 시도해 보시고~~ 맘에 드는 피자를 한판으로 구매해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원산지도 이렇게 붙여져 있답니다~~

도우의 밀가루는 캐나다 미국산이네요~ 치즈는 외국산 그리고 토마토소스는 칠레와 이탈리아네요~~

더 자세한 원산지는 피자 주실때 보면 가격표를 붙여주는데 거기에 상세히 적혀져 있답니다~~ 거기서 확인해 보세요

10분 뒤 가니까 피자가 막 구워져 나와있어요 ㅎㅎ

토핑은 페포로니와 피망과 양파 올리브 치즈등이 있더라구요~~

정말 크지요?? 박스를 보면 크기가 확 느껴지실거에요 ㅎㅎ 

가격은 13500원 ㅋㅋㅋ

한조각이 제 손보다 크지요~~ 정말 장난 아니에요 ㅎㅎ 토핑도 푸짐하게 올라가져 있어요 ㅎ 

정말 푸짐한 토핑을 보면,,, 이 크기에 이 가격이라니 정말 감사하지요 ㅎㅎ

저번에 먹어본 새우&치킨 피자와 비교해 보면 아무래도 새우&치킨피자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다양한 소스와 새우와 치킨의 조화가 너무 좋았거든요~

생각보단 올뉴콤비네이션은 심심한 맛이었어요~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 있으나 훅 치고 들어오는 한방이 없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은 있답니다 ㅎㅎ 역시 도우가 팍팍하지 않고 부드럽고 쫀득해서 식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소스가 없어서 손과 입에 묻지도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먹물불고기 피자 먹어봐야겠어요~

주변에서 이것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마트 피자도 가끔 세일을 해요 ㅎㅎ 그래서 저번에 새우&치킨피자를 1000원 싸게 샀거든요 ㅎㅎ

세일한다면 세일 메뉴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정말 이마트 피자는 가성비갑 찐 피자맛집인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