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스타벅스 VIA READY BREW SWEETED ICED COFFEE후기

반응형

스타벅스 VIA READY BREW SWEETED ICED COFFEE후기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제가 선물받은 스타벅스 스틱 커피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어느새 날씨가 너무 따뜻해 졌어요 ㅎㅎ 하지만 여전히 아침 저녁은 쌀쌀해서 일교차가 너무장난아니에요 ㅎㅎ 

코로나도 극성인데 감기도 극성 ㅠㅠ 다들 감기 조심해야 해요~~

일교차가 크니까~~옷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매일 난감 ㅋㅋㅋ 그래도 저는 따뜻하게 ㅋㅋ

추워서 감기걸린것보다 나아요 ㅋㅋ

커피도 아침엔 따뜻한 아메리카노 ㅋㅋ

낮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ㅋㅋㅋ

극명한 온도차를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

여름이 다가오니까~~ 선물받은 커피는 아이스 커피 ㅋㅋ

스타벅스의 스틱 커피는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기대~~ㅎㅎ

한상자에 5개의 스틱이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 5900원

스틱 한개당 1200원 꼴???

가성비 넘치는 맥*과 자꾸 가격비교가 되네요??ㅋㅋㅋ

과연 맛은??ㅋㅋ

훌륭한 아이스 커피를 만드는 감귤류 맛과 카라멜 향의 특징을 가진 아이스 커피 블렌드라고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소개가 되어있어요~ 미디엄 로스트로 로스팅하여 균형잡힌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차갑게 마실때 가장 좋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로스팅되어서 상쾌하게 즐기고 중간 바디감과 균형잡은 풍미와 카라멜의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우유와 시럽을 넣어서 먹어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이 로스팅한 커피맛을 콜라와 카라멜로 비유할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ㅎㅎ 그 맛이 날지는 ㅋㅋ 먹어봐야 알겠지요?ㅋ

물 240ml에 커피를 넣고 쉐킷쉐킷하고 얼음을 넣어서 마시면 된다고 설명엔 나와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물이 많이 들어가네요~~ ㅎㅎ

생각보다 많이 진해요~~ㅎㅎ 얼음을 넣어서 마셔야 딱 맞을듯 해요 ㅎㅎ 이날은 얼음을 준비를 못해서 ㅎㅎ 그냥 차가운 물만 넣어서 마셨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향은 강하지 않았어요~ 맛은 달콤한 맛이 조금 강한 편이고 커피 자체의 풍미는 아무래도 아아니까~ 따뜻한 아메리카노처럼 향이 확 퍼지지 않아 평소 먹는 아메리카노보다 향이 더 약한것 같았습니다~ 미디엄 로스팅이어서 그런지~ 쓴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 마시기 편하고 얼음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헤이즐럿 향을 좋아해서 ㅎㅎ 시럽 한펌프 넣어서 마시면 취저일듯 합니다~~

그냥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스위트 아메리카노여서 ㅎㅎ 달달한 아메리카노 싫어하시면 다른 거 드셔야 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여름에 한번씩 생각나서 사가지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한번씩 먹을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